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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기업 신바람 나게 하는 '입소문의 힘' 2013-12-12 07:08:00
인터넷전화, 초고속인터넷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삼성에버랜드 롯데리아 금강제화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는 각각 2개 분야에서 1위를 기록했다. 김종운 kmac cs경영본부장은 “소비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때 의사 결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게 고객 추천”이라며 “기업들은 고객 추천도를 높이기 위해...
"삼성전자, 8개 분야에서 고객 추천 기업 선정" 2013-12-11 18:47:16
1위를 차지한 분야는 가정용 복합기·개인용컴퓨터·김치냉장고·냉장고·세탁기·이동전화단말기·TV 등 7개 내구재 제조업과 전자제품전문점 등 1개일반 서비스업이다. 이어 LG생활건강[051900]이 남성용 기초화장품·샴푸·섬유유연제·세탁 세제·치약 등 5개 분야에서 추천 기업으로 뽑혔고, KT[030200]는...
2013년 페이스북 최고 인기 이슈 '교황 프란치스코 1세' 2013-12-10 11:44:34
명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용인 에버랜드와 서울 롯데월드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이태원 (4위), 인사동 (5위), 삼성동 코엑스 (6위), 신사동 가로수길 (7위), 동대문 (8위), 이화여자대학교 (9위) 그리고 강남역 (10위)등이 페이스북 체크인이 많았다....
삼성 계열사 고위경영진 절반은 이공계 출신 2013-12-09 06:17:05
이공계 출신이다. 서울대를 졸업한 경영진이 다수를 차지한 가운데 지방대 출신 비율은 10%에 그쳤다. 이들의 평균 나이는 56세, 승진 후 재임기간은 평균 3년 6개월이다. 9일 연합뉴스가 삼성그룹 홈페이지에 등재된 계열사 30곳 가운데 27곳에 속한사장급 이상 고위경영진 48명의 학력과 나이 등을 분석한...
대기업, 식자재사업 진출 가속화 2013-12-03 18:37:09
삼성에버랜드는 1조원가량의 급식 식자재 사업을 위해 웰스토리라는 별도 법인으로 운영하며 사업을 키울 방침입니다. 신세계도 올해 정기인사에서 신세계푸드를 맡고 있는 김성환 대표를 승진시키며 식자재사업 등 신사업 추진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습니다. 식자재사업은 지난 2005년부터 연평균 16.4%씩...
다음 오픈 API 사용량, 월 3억건 넘었다 2013-12-03 10:04:32
api가 전체의 45%를 차지, 월 약 1억2000만건의 검색 데이터를 처리한다.올해부터 다음은 온라인 검색 광고 사업에 진출하면서 검색 광고 상품과 함께 검색 ap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도 api의 사용량은 월 1억건을 넘어서며 일 평균 400만회 이상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작년 지도 api의 상업성 사용...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아쿠' 랭킹 1위 학교 방문 2013-11-29 13:22:09
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학교랭킹 1위를 차지한 '방산고등학교'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9일 전했다.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방산고등학교'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서비스 이후 첫 학교랭킹 전국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학교랭킹]은 매주 새롭게...
SK텔레콤·도미노피자, 인터넷소통 우수기업 선정 2013-11-28 14:14:55
수상자로 SK텔레콤을 선정하고 시상했습니다. 또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운용성 등에 대한 평가를 반영해 선정하는 소셜미디어대상 종합대상은 도미노피자가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업종합 대상으로는 삼성에버랜드가 선정됐으며 공공부문 종합대상은 한국관광공사가...
삼성그룹서 잘 나가는 상장사 어딘가 봤더니 … 주식 사야 할 삼성 3인방 2013-11-28 09:34:40
맞물려 주목받고 있다.삼성은 지난 9월 지주회사격인 삼성에버랜드를 시작으로 삼성sds, 에스원 등 계열사 간 사업 조정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 측은 경영 효율화를 위한 작업이라고 밝혔지만 후계구도를 염두에 사업 재편이라는 해석이 적지 않다. 삼성물산은 삼성전자 지분 4.08%(598만 주)를 보유해 삼성생명(7.21%...
하이트제로0.00, 1년만에 '서울서 마라도 거리' 700만캔 판매 2013-11-26 11:20:13
4~5% 무알코올 음료가 차지하고 있으며 식당 등 업소의 60~70%가 무알코올 음료를 취급하고 있을 만큼 무알코올 음료가 대중화돼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에 따라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도 성장할 것으로 판단하고 올초부터 유통망 확대를 통해 3대 할인점, 4대 편의점에 모두 입점시키며 ‘하이트제로0.00’의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