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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서구 '도마 포레나해모로' 11월 분양 2023-10-12 15:41:59
인프라시설을 누리는 우수한 입지를 지녔다. 먼저 단지 주변으로 계백로와 도마네거리, 대둔산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고 호남고속도로와 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 통영대전고속도로의 진·출입도 용이하다. 대전서남부터미널(도보 10분대)과 KTX서대전역(차량 10분 대), 대전1호선 서대전네거리역(차량 10분 대)도...
영예의 대상에 하나금융…최우수상 한화생명 [2023 글로벌 금융대상] 2023-10-12 12:15:58
거둬 최우수상인 금융감독원장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혁신금융과 고객만족, 상품개발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ESG 등 21개 부문에서 지속가능한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한 19곳도 수상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먼저 은행연합회장상은 신한은행(사회공헌)과 농협은행(자산관리)이 수상했고, 생명보험협회장상은...
원금보장은 못해도…'안전한' 투자상품은 있습니다 [더 머니이스트-하준삼의 마켓톡] 2023-10-12 07:12:11
미국 실리콘밸리 은행이 파산했을 때, 미국 정부에서는 예금보장한도인 25만달러를 초과하는 경우에도 예금을 보장해주기로 했습니다. 얼마 전 새마을금고의 예금 인출사태가 벌어졌을 때, 우리 금융당국에서도 유사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뱅크런이 되면 해당 은행뿐만 아니라 금융계 전체에 심각한 영향이...
금융위원장 "대부업 최고금리 올리면 어려운 분들 부담 늘어나" 2023-10-11 17:46:28
24%에서 20%로 낮추면서 대부업체의 은행 차입을 허용하는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 제도(대부업 프리미어리그)를 도입했다. 김 위원장은 이러한 우수 대부업 제도가 조달금리를 낮추는 데 "효과가 있었다"면서도 최근 금융시장 상황이 워낙 좋지 않아 대부업이 낮은 금리로 자금을 조달하는 데 한계가 있는 것으로 평가했다....
하나銀 "하나원큐로 최적의 기상시간 찾아드려요" 2023-10-11 14:10:54
은행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하나원큐 애자일랩’ 대상 기업으로 선정하는 등 전략적 협업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제휴를 통해 손님들에게 다채로운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이종산업과 협업을 바탕으로 금융과 비금융을 결합한...
신한자산운용, 모태펀드 벤처세컨더리 분야 선정 2023-10-11 12:53:11
신한자산운용은 상반기 KDB산업은행과 함께 조성하는 혁신 성장 재정모펀드 운용사로 선정된 것에 이어 올 하반기 한국벤처투자의 세컨더리 분야 출자사업자로 뽑혔다. 실제로 신한자산운용은 벤처세컨더리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두 팀(특별자산운용, 투자금융운용)의 협업 구도를 제안했다. 특별자산운용팀의 경우...
신한자산운용, 모태펀드 벤처세컨더리 분야 선정 2023-10-11 10:42:03
KDB산업은행과 함께 조성하는 혁신 성장 재정모펀드 운용사 선정에 이어 올 하반기 국내 VC정책출자기관의 다른 축인 한국벤처투자로부터 세컨더리 분야 출자사업자로 선정됐다. 간접투자 영역인 벤처모펀드 운용 역량과 더불어 직접투자영역인 세컨더리펀드 운용 역량까지 인정받게 됐다는 설명이다. 한국벤처투자는 올해...
Sh수협은행, 창동역 금융센터 신설…"금융소비자 편익 증진" 2023-10-11 10:06:31
행사에는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해 우수거래고객, 지역 내 영업점장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해 창동역금융센터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신숙 은행장은 “수도권 동북부의 핵심지역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창동에 신설 영업점을 개설해 고객님들께 ‘지역 밀착?상생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은행 점포 줄어드는데…수협銀, 서울 창동역에 신설 2023-10-11 09:45:28
수협은행장(사진 왼쪽 다섯번째)을 비롯해 우수거래고객, 지역 내 영업점장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해 창동역금융센터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 행장은 “수도권 동북부의 핵심지역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창동에 신설 영업점을 개설해 고객님들께 ‘지역 밀착?상생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챗봇 등 고객편의 서비스 확대 2023-10-10 16:32:31
대한 불안이 적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국민은행은 2022년 10월 이후 AI 챗봇의 사용자환경(UI)을 직관적으로 개선하고,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확대해 챗봇 서비스의 월간 활성화 이용자 수(MAU)가 지난해 12월 기준 100만 명을 돌파했다. 답변 정확성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학습 데이터 품질 관리와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