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낙성벤처창업센터 스타트업 CEO] 임신·육아 홈조리원 플랫폼 ‘똑똑’ 서비스하는 제이알디웍스 2021-11-30 17:05:46
철저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도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이알디웍스는 SNS 광고를 통해 판로를 개척 중이다. 최근 파트너사가 늘어나면서 입소문을 통한 고객 유치도 늘고 있다. 윤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저출산은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이를 기업의...
格이 다른 명품 복합단지…지역 랜드마크 '왕좌'에 오르다 2021-11-29 16:56:51
수상작들은 국내 주택문화 수준을 높이고 소비자 만족도를 올리는 데 공헌했다. 수상작이 해당 단지뿐 아니라 지역의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다. ○복합 명품단지·지역 랜드마크공동 종합대상작 중 하나인 ‘르웨스트’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 마곡지구에 조성하는 마이스(MICE) 복합단지다. 마곡특별계획구역 CP1~3-1·2 등 ...
토요타, 만년 1등 비결 '이 곳'에 있었다 2021-11-29 14:00:42
지난 7년간 번갈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as 만족도 역시 렉서스가 1위, 토요타가 3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이고, 렉서스는 초기품질·내구품질 만족도에서 모두 압도적 1위를 달성해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그러다보니 막강한 렉서스의 유일한 도전자는 한 집안 식구인 토요타 뿐이라는 얘기가 나온다. 반 정비 교육...
KT SAT "빅데이터로 위성통신 품질관리" 2021-11-25 09:58:28
KT SAT "빅데이터로 위성통신 품질관리"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위성통신사업자 KT[030200] SAT는 위성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 장애탐지 시스템(ISAS·Interference Detector using Satguard and Splunk)을 개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수집한 위성...
한양사이버대학교, '40개 학과' 국내 최대규모…학생수 최다 2021-11-22 15:16:19
매년 11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사이버대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사이버대로 꼽힌다. ○학생수·학생만족도 최상한양사이버대는 국내 사이버대 중 규모가 가장 크다. 2021년을 기준으로 11개 학부, 공유전공을 포함해 40개 학과로...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천연 탈모방지 고체 샴푸로 일본 홈쇼핑 석권한 ‘모담글로벌네이처’ 2021-11-22 10:45:20
통해 제품의 효능을 높였다. 제품의 품질과 효능은 수출 실적 등으로 입증되고 있다. 발효숙성 샴푸바와 아슈와간다 마스크팩, 로즈 앱솔루트 마스크팩 등 세 가지 제품은 일본 최대 홈쇼핑(QVC JAPAN)에서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중이다. 고체 샴푸바 제품이 2019년~2021년 베스트셀러...
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3기 모집 2021-11-22 10:44:01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활동 전개 혼다코리아가 고객만족평가단의 3기 100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의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혼다코리아는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서비스...
세계 일류 기술력 갖춘 기업, 고객 니즈에도 민첩하게 대응 2021-11-17 16:10:00
소비재산업에서도 품질, 서비스 경쟁이 치열했다. 2021 산업군별 만족도 흐름KCSI 조사는 30년 역사를 갖춘 만큼 풍부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다. 과거와 현재의 KCSI를 비교한 결과 여러 산업군에서 유의미한 변화가 관찰됐다. 최초 조사연도 대비 만족도 상승률이 가장 높은 산업군은 공공서비스로 나타났다. 1990년대...
고객 만족도, 첫 조사 이후 93% ↑ 2021-11-17 16:07:14
대한 고객의 기대치가 높아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으로 판단된다. 제조업은 제품 품질 향상 노력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전, 자동차, 디지털제품 등 국내 제조업의 품질 수준이 세계적인 기업들과 경쟁하며 인정받다 보니 고객들의 만족 수준도 높은 것이다. 국내 기업들의 꾸준한 노력으로 KCSI는...
KGC인삼공사, 40여개국 수출 '홍삼 한류'…뉴욕에 카페 개장 2021-11-17 15:56:18
고객만족도(KCSI)’ 홍삼가공식품 부문에서 9회 1위로 선정됐다. KGC인삼공사는 홍삼 건강식품 브랜드 정관장으로 국내에서 70%의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달성했다. 해외 수출길도 넓다. 미국 중국 홍콩 등 4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미국 뉴욕에선 최근 1호 체험형 매장 ‘진생 뮤지엄 카페’가 문을 열었다. 박물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