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임지섭의 가파른 상승 곡선 2020-11-09 14:30:00
하고 싶어서 클라이밍을 하러 갔다. 예전에 2년 정도 했어서 좋은 신발을 구매했었다. 그걸 신고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 힘들어서 죽는 줄 알았다(웃음).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최근에 했다” q. 평소에 어떤 옷을 좋아하는지 “무조건 편한 옷이 좋다. 베이스는 편한 옷으로 입고 좋아하는 아이템을 하나 넣는다....
원어스, 첫 온택트 라이브 ‘크러쉬 온 어스’ 포스터 공개…`모던+세련` 완벽 슈트핏 2020-11-09 11:50:00
Ø US]`의 2차 포스터와 함께 원위의 스페셜 게스트 출격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원어스가 블랙 앤 화이트의 정제된 의상만으로 완벽한 슈트핏과 함께 모던하고 세련된 모습을 완성했다. 특히 흑백 사진 속의 원어스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남성적인 매력까지 드러냈다....
재킷·패딩·카디건…'쇼트' 기억하세요 2020-11-05 17:03:11
오버핏 트렌치 코트, 레트로풍의 트위드 재킷이나 쇼트 재킷이 유행이다. 이랜드시스템스가 의류 판매 데이터와 SNS의 키워드 분석 등 빅데이터를 토대로 패션 동향을 내놨다. 아빠 옷을 걸친 듯한 트렌치 코트 인기가을 하면 떠오르는 외투는 단연 트렌치 코트다. 하지만 최근 4년간 트렌치 코트 키워드 검색량은 꾸준히...
KT&G 3분기 '깜짝 실적'…창사 이래 분기 매출·영업익 최대(종합) 2020-11-05 11:27:53
8.2% 증가했다. KT&G의 시장 점유율은 같은 기간 64.0%에서 64.9%로 0.9%포인트 증가했다. KT&G는 "궐련 담배 수요 증가 등의 영향으로 전자담배 시장 정체가 이어지고 있지만 '릴 하이브리드 2.0'의 인기와 '핏·믹스' 신제품 등에 힘입어 전용 스틱 점유율 35.1%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수험생 힘내세요”…락토핏, 수능 D-30 맞이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전달 2020-11-03 13:45:07
통해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는 지난 5월 출시된 수험생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으로 수험생을 위한 3중 건강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수험생 전용 유산균답게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도우며, 테아닌을 통해 스트레스로...
에르쯔틴(ARZTIN),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2020-10-30 19:03:35
이래 최대 규모로 열린다. 지난해 700여 개 업체보다 2배 가까이 많은 숫자이다. 에르쯔틴(ARZTIN)은 이번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에서 신제품 마스크팩 3종을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할인 행사 마스크팩 중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팩은 인기에 힘입어 리뉴얼 된 제품으로, 수분,...
액상형 전자담배 판매 92.5%↓…전체 담배는 5.6%↑ 2020-10-30 15:00:00
66.7% 줄었다. 연초로 불리는 궐련과 히츠, 네오스틱, 핏 등 궐련형 전자담배는 판매량이 늘었다. 궐련은 3분기까지 24억6천만갑이 팔려 지난해 같은 기간 23억갑보다 7.0% 증가했다. 궐련형 전자담배는 2억8천300만갑으로 1년 전 2억8천100만갑보다 0.7% 늘었다. 판매량 비중이 큰 궐련 판매가 늘면서 전체 담배...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피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옴 스킨’, CJ오쇼핑 런칭 2020-10-30 11:40:49
핏’을 국내 유산균 매출 1위 브랜드로 성공시키며 유산균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종근당건강은 일찍이 마이크로바이옴의 중요성을 간파하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에 꾸준히 투자해 왔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뜻한다.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이 신진대사와 질병에...
대기업, 대형 병원이 선택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위힐드’, 시리즈 A 투자유치 2020-10-30 10:36:36
것(라이크핏)’을 모토로 위힐드는 지난 1년 간 독보적인 머신러닝 기술력으로 사용자의 운동데이터를 축적해왔다. 이러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국내 대기업, 대형 병원 등과 다양한 협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라이크핏은 2019년 8월 출시 당시 국내 기술 기반의 홈트레이닝 업체는 거의 없었다. 라이크핏은 스마트폰...
종근당건강-CU 손잡아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2020-10-29 13:22:23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2+1 할인행사를, ‘락토조이 유산균 워터’는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브랜드 담당자는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편의점 단독 상품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유산균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1등 브랜드로서 전 유통채널 확보의 정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