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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쏘나타-캠리 한판 붙자"···4개 차종 비교시승 2013-03-11 11:14:11
상품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3월 개설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전국 9개)의 1주년을 맞아 열린다. 비교 시승 모델로 △쏘나타-캠리 △i30-골프 △벨로스터-미니쿠퍼 △제네시스–벤츠e300 등 4개 대표 차종을 준비했다. 14차수·고객 210명 대상으로 2박3일간 비교시승 기회를...
[뷰티핫] 이제 화장품도 반값시대, 마케팅 경쟁 치열 2013-03-11 09:59:16
가진 `반값` 상품 마케팅으로 매출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목표다. 특히 국내 미용 업계는 올해도 이어질 소비 경기 위축에 대비해 질 좋은 저가 상품이 중요하다는 판단이다. 값비싼 수입 화장품과 차별화되는 저가 상품으로 비슷하거나 더 좋은 품질의 국내 화장품의 이미지로 굳히겠다는 것이다. 이미 국내 화장품...
농산물 직거래법 만든다…축산물 유통단계는 축소 2013-03-08 11:01:32
등 공산품의 재제조 산업을 활성화해 저렴한 상품 공급을 유도하고 한국형 컨슈머리포트에 김치냉장고 등 품목의 정보도 싣는다. ◇가격·품질 비교정보 대상 확대 정부는 8일 정부중앙청사에서 신제윤 기획재정부 제1차관 주재로 물가관계부처회의를 열어 이런 내용의 물가안정방안을 논의했다. 우선...
홈쇼핑 고객 불만 1위 제품은 가전 2013-03-07 17:02:47
18.5% 순이었다. 상담 내용별로는 ‘제품 품질 불량’이 1782건으로 전체의 25%였다. 서비스 상품의 경우 ‘부당 판매 행위’로 인한 상담이 111건(25%)으로 가장 많았다.녹색소비자연대 관계자는 “홈쇼핑 업체들이 고객들에게 제품 설명을 충실히 한 뒤 판매해야 한다”며 “제품 유형의 특성에 따라 소비자 불만을...
녹색소비자연대 "홈쇼핑 불만 가장 많은 품목은 가전제품" 2013-03-07 15:58:59
18.5% 순이었다. 상담 내용별로는 ‘제품 품질 불량’이 1782건으로 전체의 25%였다. 서비스 상품의 경우 ‘부당 판매 행위’로 인한 상담이 111건(25%)으로 가장 많았다.녹색소비자연대 관계자는 “홈쇼핑 업체들이 고객들에게 제품 설명을 충실히 한 뒤 판매해야 한다”며 “제품 유형의 특성에 따라 소비자 불만을...
권홍사 회장 "첫 딸 키우는 심정으로 디자인…살수록 만족하는 名品 만들겁니다" 2013-03-07 15:31:00
‘권 기사(권홍사 회장)가 만들면 품질은 틀림 없다’며 앞다퉈 집을 사갔다”고 회고했다.올해 칠순을 맞았지만 권 회장은 여전히 ‘빨간 펜’을 옆에 두고 있다. 아파트 내부 평면 설계의 문제점을 일일이 지적한다. 시간이 날 때마다 경쟁 업체의 모델하우스를 찾아 좋은 점을 꼼꼼하게 메모한다.대한건설협회 회장을...
정부 "가격인하 품목 더 찾아라"…물가정책 '고삐'(종합) 2013-03-07 12:02:34
평가 기능을 강화하기로 했다. 기존에는 품질을 중심으로 보고서를 구성했는데 물가 안정에 이바지하도록 가격을 중심으로 한 평가를 확대한다는 취지다. 업계에서는 "대통령 취임 직후 대형마트 관계자들을 한 자리에 모으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라며 "그만큼 물가를 잡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드러낸 것"이라...
골프존, 중견기업 최초 ‘성과공유제 도입기업 인증’ 취득 2013-03-07 08:58:51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원가절감, 품질개선 및 생산성 향상 등을 추진하고 그 성과를 사전 약정 기준에 따라 협력사와 공유하는 제도입니다. 골프존은 창립 초부터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성과공유제 형태의 자체적인 활동을 실행하고 있으며 작년 11월부터 성과공유제 전담 부서를 지정하고 본격적인...
골프존, '중견기업 최초' 성과공유제 도입 기업 인증 취득 2013-03-07 08:58:02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원가절감, 품질개선 및 생산성 향상 등을 추진하고 그 성과를 사전 약정 기준에 따라 협력사와 공유하는 제도다.골프존은 창립 초부터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성과공유제 형태의 자체적인 활동을 실행하고 있으며, 작년 11월부터 성과공유제 전담 부서를 지정하고 본격적인 도...
"CJ헬로비전, 중장기 성장성에 투자"-한화證 2013-03-07 07:15:26
품질을 개선하고, 경쟁상품 대비 요금경쟁력을 유지한다는 계획"이라며 "mvno를 통한 결함상품 경쟁력 확보를 통해 가입자 유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박 연구원은 "m&a를 통한 가입자 성장은 2013년과 2014년에 각각 m&a를 통해 40만명씩 방송 가입자 순증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미 1월에 의정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