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블루,'팬텀 리저브'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 2019-11-26 09:48:22
‘팬텀 리저브’가 새로운 소비주체로 부상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및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위스키인 만큼 신세대를 대표할 수 있는 유현주 프로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골든블루는 ‘팬텀 리저브’ 출시와 동시에 유현주 프로가 출연하는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팬텀 리저브’...
크리에이터와 공존하고 성장하는 서울스토어 ‘마이큐레이션(Mycuration)’ 2019-11-20 10:00:05
유명한 패션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어한다. 소비지형의 축이 이른바 MZ(1980~2000년생 밀레니얼 세대+1995~2004년생 Z세대)세대로 확장 이동하면서 MZ세대의 성향과 트렌드를 이해하려는 경향이 한창이다. 디지털 환경을 접하며 자라온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MZ세대는 주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의사소통을...
IBK기업은행 사내벤처 EXA, 20대들이 만든 '청춘의 반란 보고서' 발표 2019-11-08 17:16:56
Q세대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답변을 얻어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MZ세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MZ세대들이 주목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혁신적인...
골든블루,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리저브' 출시 2019-10-28 11:34:04
음주문화 변화에 발맞첬다.새롭게 대한민국의 소비주체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및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좀 더 부드럽고 개성이 넘치는 젊은 위스키 ‘팬텀 리저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MZ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The Colorful ‘팬텀 리저브’ 골든블루가...
"백화점에 없던 브랜드로 채울 것"…현대百 신촌점, 젋어진다 2019-07-23 16:42:31
Z세대(1997년 이후 출생자)가 차지하는 비중은 매년 증가하며, 올 상반기 사상 처음 40%(40.7%)를 넘어섰다. 신촌점을 이용하는 고객 10명 중 4명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인 셈으로, 올 상반기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전 점포의 평균(28.6%)보다 1.5배 가량 높은 수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개성과 취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