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미로제·영동샤또마니 해외서 '인기' 2013-02-25 17:43:46
누보스위트(1만9000원) 등이 대표상품이다. 코레일과 함께 운행하는 테마열차 와인트레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전북 무주군은 무주산머루클러스터사업단을 통해 덕유산의 당도 높은 머루를 재료로 국산 와인을 내놨다. 대표 상품은 ‘루시올 뱅’(2만5000원)이다. 경북 영주 특산물인 사과로 만든...
일본에서 성공한 도시락, 그 비결은 2013-02-25 15:23:22
품질에 대한 중요도가 매우 높다.한국 호토모토는 갓 도정한 고품질의 한국산 고시히카리를 신선한 상태로 조리하게 된다. 고시히카리란 찰기와 부드러움을 뜻하는 말로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을 용수로 사용하며, 해마다 토지분석을 통해 지력을 향상시켜 우수한 미질을 유지하는 우수상품을 선택한다.또한 최상의 맛을...
단팥빵사러 특급호텔 가는 이유 2013-02-25 10:56:52
통밤 앙금빵은 단연 알파인 델리의 으뜸 상품이다. 기본반죽에 사워종(sour dough)을 넣어서 만드는 셰프의 레시피가 적용된 알파인 델리의 특별한 반죽과 통단팥, 꿀과 계피, 버터를 섞고 통밤을 넣은 앙금을 사용하여 다양한 식감과 웰빙까지 겸비한 알찬 빵이다. 알파인 델리의 지배인은 "호텔의 vip멤버십 멤버들 중...
여성의류 온라인쇼핑몰이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해 화제… 2013-02-25 10:38:33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예약시스템을 도입, 적립금이나 쿠폰 등을 어느 매장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품질과 디자인, 획기적인 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롯데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보다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임상아 "심플한 루즈앤라운지 가방 내놓겠다" 2013-02-24 16:56:01
상품이었는데 비욘세, 패리스 힐튼, 제시카 심슨, 앤 해서웨이, 리한나, 애슐리 심슨 등이 애용하면서 이름이 알려졌다.임 디자이너는 상아 브랜드의 성공에 대해 “디자인과 품질, 가격, 제작과정의 정확성 등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사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라고 강조했다. 이메일을...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상품군의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이 필요하다”며 “편의시설을 확충해 대형마트를 복합 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키고 과일 등 신선식품의 품질 관리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한편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쇼핑 등 다른 유통업태는 상품군별 매출 비중의 변화가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여성의류, 남성의류,...
<中企 환위험 '비상'…환변동보험 가입 폭증> 2013-02-24 07:31:17
가입했던 통화옵션 상품으로,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로 원ㆍ달러 환율이 급등하면서 약정금액 상한을 넘어섰고이 상품에 가입했던 중소기업들은 막대한 환손실을 입었다. 이로 인해 도산한 기업이 다수 발생했고 피해 기업들과 은행간에는 아직도 소송이 끝나지 않고 있다. 중소기업들도 이런 사태가 재발될...
‘건축의 미래 있다’ 2013경향하우징페어는 지금… 2013-02-22 12:03:01
미리 제작해 현장에서 건립하는 방식.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일본 목재업체 11개사도 참가한다. 이 밖에도 고효율 에너지 소비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는 ‘우수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창호 특별전’이 진행된다. 클라우디오 벨리니, 개리 창 초청... 땅콩집 금산주택 건축가의 컨퍼런스 (건축가 gary chang의...
“위축된 국내펀드, 투자 전략은?” 2013-02-22 11:39:06
첫 번째로 장기투자성 상품, 401K가 도입됐기 때문이다. 401K는 판매수수료가 아예 없거나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이 부분에서 투자비용 인하 효과가 있었다. 또 판매채널이 다양화됐다. 기존의 판매채널에 더해 다양한 판매채널이 도입되면서 경쟁이 늘어났고 그에 따라 수수료 인하 경쟁이 붙었다. 그러므로 전반적인...
국내 '타이어 빅3' CEO, 올해 경영 전략은? 2013-02-22 06:00:09
지난해 글로벌 경기침체 여파 속에 고부가가치 상품인 초고성능(uhp) 타이어 판매를 늘리는 등 사상 최대실적을 올려 올해도 성장 기조를 이을 방침이다.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타이어 매출 1위 업체인 한국타이어는 새해 경영 전략으로 글로벌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기로 했다. 해외 고급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