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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부가서비스 '맘대로'…신한카드 '큐브' 출시 2013-03-18 17:00:50
있는 카드가 나왔다.신한카드는 18일 생활밀접업종 9개 중 최대 5개를 골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상품 ‘큐브카드’를 출시했다. 대상업종은 할인점 학원 음식점 통신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병원 약국 백화점 등이다. 이 중 선택한 5개 업종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액의 5%를 할인해 준다. 업종 변경은 1년에 3회까지...
내일부터 16개 은행 모바일 현금카드 서비스 2013-03-18 10:59:53
명의로 된 갤럭시 S2, S3 등 NFC(비접촉식 근거리 무선통신 모듈. 가까운 거리에서 단말기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기술) 기능을가진 스마트폰을 보유한 SK텔레콤[017670] 고객이다. 이용 희망자는 은행공동의 스마트폰 지갑 앱인 `뱅크월렛'을 구글 플레이에서검색해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한 뒤, 뱅크월렛 발...
북한 '정전협정 백지화' 속내는 평화협정 전환? 2013-03-17 10:44:58
김정은 체제를 안정시키기 위한 '압박용 카드'란 분석이다.재일본 조선인총연합회(조총련) 기관지 조선신보는 현재 상황을 13일 지난 1993년 준전시상태와 비교해 "당시 일촉즉발의 위기는 대화국면으로 전환돼 6월13일 조미 공동성명이 발표됐다" 고 설명했다.조선신보는 앞서 이달 5일엔 "공은 미국에 가 있다" 며...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뷰웍스, 엑스레이 핵심부품 매출 두배 예상 2013-03-17 10:04:19
이동통신(lte) 단말기가 본격적으로 보급되면서 데이터 전송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소량 구매 패턴도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모바일 쇼핑시장이 급성장, 모바일카드와 모바일 직불결제시장도 커지고 있다.kg이니시스 매출은 매년 15% 이상 증가해왔다. 올해는 20%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마트, 알뜰폰 시장 본격 진출 2013-03-17 09:05:30
통신사의 선불요금제 대비 최대 32% 가량 저렴하다.요금 충전은 자동충전, 전용계좌, 인터넷 홈페이지, ars 등으로 계좌이체나 신용카드를 통해 가능하다. 사후서비스는 프리피아 본사와 전국 47개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 제공한다.김보현 롯데마트 정보통신가전팀장은 "알뜰폰 시장의 경쟁이 점차 치열해질...
롯데마트 알뜰폰 '2nd' 본격 판매 2013-03-17 06:00:16
외국에 나가면 현지에서 유심카드를 장착하면 한국 번호와 현지 번호를 동시에사용할 수 있어 해외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고 롯데마트 측은 전했다. 요금제 역시 음성통화 기준 1초당 1.64∼3.64원으로 기존 이동통신사보다 최대32% 저렴하다. 김보현 정보통신가전팀장은 "마트에서도 알뜰폰을 판매하게 돼...
VIP카드 고객 의류·식사·취미 대부분 백화점서 해결 2013-03-15 06:01:19
카드 고객의 70~80%가 남성이었다. 남성의 50~60%가 40대였고 60대와 30대가 15~20%를 차지했다. 업종은 전문직이 50%를 넘었다. VIP 카드 고객의 상위 지출 대상의 1~3위가 모두 최고급 백화점이었다. 일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고객은 주유나 대형 할인점, 통신ㆍ교통비가 상위권을 차지하는것과 대조를 보였다....
<수익성 낮은 국내 1등 기업…주가도 해외에 밀려> 2013-03-13 05:51:17
삼성카드[029780](카드), 삼성생명[032830](보험), 현대건설[000720](건설), 오리온[001800](식품), CJ프레시웨이[051500](외식)도 중국인수생명보험, 중국건축공정, 펩시코, 맥도날드보다 수익성이 좋지 않았다. 글로벌 대표기업보다 ROE가 좋았던 기업은 SK텔레콤[017670](통신), POSCO[005490](철강),...
국내 1등기업 수익성 낮아…글로벌社의 7분의1 까지 2013-03-13 05:51:10
ROE 격차가 10%포인트 이상 벌어진 업종이 9개나 됐고, 국내 기업이 앞선 업종은 통신(SK텔레콤), 철강(POSCO), 금속자원(고려아연), 생활용품(LG생활건강) 등 4개에 불과했다. 글로벌 대표기업이 수익성에서 국내 기업보다 월등히 앞선 업종으로는 제약(7.2배), 식품(4.8배), 소매(4.7배), 카드(3.5배), 의류(2.7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