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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게임19] 취미로 만들어도 불법! 무서운 게임심의 2014-07-22 05:18:58
위해서는 사업자 등록과 게임물 제작업 및 배급업자를 정부에 등록(등록을 위해서는 일정 조건의 사무 공간이 필요)하여야 한다. 개인 자격의 심의 신청 자체를 불허한다. 거기에 더하여 개인이 부담하기에 막대한 비용의 심의 수수료를 요구하는 실정이다. ■ 비상업 아마추어 게임도 강제 심의 '사실상 취미 금지'...
헥사곤미디어-비상교육, 중국 디지털교과서 공동개발 2014-07-17 13:43:45
국내 사업자 간에도 긴 안목의 협력관계 정립이 중요하다”며 “뉴미디어 기업인 헥사곤미디어는 국내 디지털 출판 업계의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비상교육과 함께 파트너쉽을 형성한 것에 대해 뜻 깊게 생각하고, 양사가 서로 지혜와 힘을 모아 성공적인 중국 디지털 교과서 사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 포티스, 하반기 실적 턴어라운드 `기대` 2014-07-10 11:17:35
이 HD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도 외 국가에 진입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설윤영 포티스 대표이야기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인터뷰> 설진영 포티스 대표 "인도의 경우 "Fastway"라는 인도 북부지역에서 디지털 방송 가입자 8백만을 보유한 케이블...
"ETRI의 사업 아이디어로 창업하세요" 2014-07-08 11:05:20
형태 변형 웨어러블 플랫폼 등이 뽑혔다. ETRI는 오는 11일까지 홈페이지(http://www.etri-startup.kr/)를 통해 외부 예비창업자를 모집하며, 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은 4년제 대학 졸업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예비창업자는 ETRI 초빙연구원으로 채용해 내달부터 5개월 동안 기술 사업화 자문,...
대우증권 "정부 규제 완화로 미디어업종 수혜주" 2014-07-02 08:36:48
사업자(MPP)로서 연간 4천억원을 방송 콘텐츠에 투자하고 있는데, 이번 자체 제작비 세제 감면, 유료방송 광고규제 정비 추진은 방송사업에 긍정적"이라고 분석했다. 드라마 제작·유통사를 자회사로 둔 제이콘텐트리[036420], 채널사업을 자회사로 보유한 SBS미디어홀딩스[101060], 현대에이치씨엔[126560],...
MSO·MPP '갑질' 손본다…요금상한제도 폐지 2014-07-01 14:58:38
채널을 보장하는 '채널할당제'가 도입된다. 플랫폼사업자는 일정 비율의 채널을 이들 pp에 의무적으로 배정해야 한다. 방송의 다양성을 높이고, 중소·개별 pp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다.msp·mpp가 우월적 지위를 남용해 부당하게 교차 편성을 하거나, 끼워 팔기, 수익배분 지연·거부,...
미래부-방통위, `PP산업` 창조경제 핵심으로 키운다 2014-07-01 12:52:10
다양성과 공정성도 제고합니다. 이를 위해 플랫폼-PP간 거래관계에서 발생하는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P)·복수방송채널사업자(MPP)의 부당한 교차편성, 끼워팔기, 불리한 거래조건 강요 등 불공정행위에 대한 관리감독을 강화합니다. 창의력과 아이디어, 콘텐츠 제작능력 등을 갖춘 중소·개별PP의 채널송출 보장을 ...
SK텔레콤 美 스마트러닝 시장 진출 초읽기 2014-06-27 10:27:10
‘학습 관리 솔루션(Learning Management Solution)’ 플랫폼 사업자로, 교육 콘텐츠의 제작부터 평가, 분석, 콘텐츠 제안 등을 책임지는 ‘적응학습(Adaptive Learning)’ 분야를 주력으로 삼고 있습니다.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SK텔레콤의 양방향 수업 솔루션과 교육용 스마트기기 관리 솔루션을 피쉬트리의...
"골프존, 플랫폼 사업자로 진화중"…'매수'-우리 2014-06-24 07:30:14
플랫폼 사업자로 진화중이라며 '매수' 의견과 목표주가 2만6000원을 제시하고 분석을 개시했다.배석준 우리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골프존은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판매업체에서 플랫폼을 구축한 종합 골프 사업자로 진화하고 있다"고 밝혔다.국내 골프 인구의 절반 가까이가 골프존 회원이며, 스크린...
인모비 주최 컨퍼런스, "모바일 광고, 숫자로 승부 본다" 2014-06-20 11:43:34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광고주, 콘텐츠 공급자, 플랫폼 사업자 등 모바일 광고 생태계 구성자들이 상생적인 협조 관계를 견고히 해 나가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세계 4억 6천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라인은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현지화 전략을 수립에 있어, 철저히 '데이터'라는 명확한 기준에 따라 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