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우아하게 피부결 완성해 주는 신상 LIST 2013-04-30 12:10:18
효능 높은 성분만을 모은 깨끗하고 순수한 한방 농축액이 83% 담겨 있다. 또한 이는 리듬이 흐트러진 피부에 맑은 생명력을 불어넣어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피부 균형을 잡아주는 동시에 다음 단계 제품들의 효능을 더욱 높여준다. 한편 한율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20...
[2013대표브랜드] '가야농장',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3년 연속 1위 선정 2013-04-17 17:59:15
칡즙농축액, 대보농축액(11종 한방소재), 타우린 200mg을 함유한 고급형 차음료 ‘활기찬 하루 헛개수’를 출시하여 가야농장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올해에도 동부팜가야는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제품을...
불황에 기운 없는 홍삼시장 2013-04-17 17:29:54
챙기기 위해 가장 많이 사는 240g짜리 홍삼 농축액이 17만~19만원 수준”이라며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소비자들이 ‘허리띠’를 졸라맬 때 가장 먼저 소비를 줄이는 품목 가운데 하나”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삼지원’(금산), ‘천삼장’(백제), ‘삼누리’(충북) 등 자체 브랜드로 인삼을 판매 중인 지역 인삼농협들...
마돈나 음료 `비타코코` 한국 상륙 2013-04-17 08:22:58
코코넛 워터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코코넛워터 농축액을 희석시켜 만들거나, 얼렸다 녹이는 등의 중간 과정 없이 신선한 코코넛 워터를 그대로 담았으며, 설탕과 같은 인공감미료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수분 공급 효과 외에도, 피로 회복에 좋은 칼륨과 비타민 C, 전해질 등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실제로 비타코...
식품업계, 칼로리·나트륨·독소 확 줄인다!! 2013-04-09 13:29:24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 농축액이 들어 있고, 해독과 배출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 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포함되어 있다. CJ 제일제당의 ‘컨디션 헛개수’는 100% 국산 헛개 열매와 100% 국산 칡즙이 함유되어 있어 갈증 해소 및 이뇨 작용,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도 효능을 발휘한다. 또한 해독 기능 때문에 음용 식초...
‘가족 봄 나들이 도시락’ 뭘로 할까 고민 끝 2013-04-02 19:12:43
고려한 착한 제품이다. 청정원의 ‘홍초’는 주성분인 식초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 피부미용, 비타민 손실 억제 등의 효과를 지닌 제품이다. 또 기능성 원료인 콜라겐과 헛개나무농축액이 첨가되어 지친 몸에 활력을 준다. 홍초는 물에 희석해서 마시는 방법 외에도, 요리 드레싱에 첨가하여 상큼한 신맛으로...
남양유업, 초유 농축액 출시 2013-03-28 17:20:55
남양유업은 모유 수유가 어려운 산모와 아기를 위한 초유 농축액 ‘초유콜로스’를 28일 출시했다. 가격은 한 상자(5㎖·30개)에 4만5000원. 분만 후 24시간 내에 착유한 초유를 열처리 없이 농축, 액상 앰플 형태로 만들었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
남양유업, 초유 농축액 출시 2013-03-28 16:07:31
농축액 ‘초유콜로스’(사진)를 28일 출시했다. 가격은 한 상자(5㎖·30개)에 4만5000원. 분만 후 24시간 내에 착유한 초유를 열처리 없이 농축, 액상 앰플 형태로 만들었다. 모유나 분유 등에 섞어 간편히 아기에게 먹일 수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추억의 과자 '깨봉' '두부감빠' 돌아온다 2013-03-21 11:24:12
농축액을 넣어 해산물의 맛을 살렸다.팔도는 올해 스낵 부문에서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이 회사는 1986년 스낵사업을 시작했으나 2006년 철수하고 라면과 음료 사업에 집중해 왔다.문광문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스낵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팔도 스낵에 향수를 갖고 있는 소비자들이 있다는 점을...
팔도, 7년만에 스낵시장 재진출…"올해 20억 매출 목표" 2013-03-21 09:48:03
농축액이 들어 있다. 팔도는 올해 스낵시장에서 2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향후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이 회사는 1986년 '팔도 놀부밥'과 '팔도 헬리링' 두 종의 제품을 출시하며 스낵시장에 진출했다. 진출 초기 '깨봉', '놀부밥', '두부감빠' 등이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