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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존심 금간 페이스북? "주커버그 '직보' 해커에 사례금 못줘" 2013-08-21 13:45:31
그는 페이스북의 보안 결함 버그을 발견한 뒤 페이스북 담당 직원에게 알렸으나 별다른 답변이 없자 해당 버그를 이용해 주커버그만 직접 소식을 올릴 수 있는 개인 담벼락에 버그 내용 및 직원들의 '태만'을 알렸다. 슈레아테가 찾아낸 버그는 페이스북 상 친구관계가 아니더라도 타인의 담벼락에 글을 올릴 수...
크라이슬러 4개 차종 리콜 2013-08-16 19:54:25
만든 다코타 27대는 차동장치가 결함이다. 방치할 경우 엔진 힘이 바퀴로 전달되지 않아 주행이 불가능할 수 있다. 차동장치는 바퀴 공회전을 제어해 미끄러운 길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기능을 한다. 2011년 10월18일~2012년 5월7일 생산한 짚 컴패스 92대는 연료탱크 내 연료호스가 불량으로 조사됐다. 방치할 경우...
[Cover Story] 행복·자유·도덕…정의를 보는 엇갈린 시각들 2013-08-09 14:42:41
그 불평등을 보상할 만한 이득을 가져오는 경우에만 정당한 것임을 인정한다는 논리다. 다른 사람들의 번영이나 행복을 위해 일부가 손해를 입는 것은 편리할지는 모르나 정의롭지는 못하다는 시각이다. 평등원칙과 차등원칙에도 ‘공정한 기회’는 공통적으로 적용된다. 하지만 태생적으로 출발점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시아나기 사고 곧 한달…수습 끝내고 보상 논의> 2013-08-04 08:42:11
희생자 유족을 만나 의료비 등을 지원했다. 이 과정에서 보상 문제도 협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나항공은 방한한 미국 국가교통안전위원회(NTSB) 사고조사단으로부터 지난달 29일부터 항공기 정비와 조종사 훈련 프로그램 등에 대해 조사받고 있다. 이들은 7일까지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NTSB...
한국지엠, 알페온 하이브리드 리콜 2013-07-18 14:26:27
리콜은 발전기 제어장치 결함으로 엔진룸에 있는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을 가능성 때문이다. 이로 인해 전기가 공급되지 않아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주행 중 시동이 꺼질 수 있다. 리콜 대상은 2011년 8월21일에서 2013년 2월13일 사이에 제작된 알페온 2.4ℓ 이어시스트 하이브리드 1,213대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컴패스 2,014대 리콜 2013-07-10 12:04:47
2012년 7월16일 사이 제작된 짚 컴패스 2,014대다. 해당 소비자는 크라이슬러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수리(에어백 제어프로그램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미 결함내용을 자비로 수리한 경우, 제작사에 수리비에 대한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리콜과 관련해 수입사인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크라이슬러 지프 컴패스 2천여대 리콜 2013-07-10 09:29:33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리콜 대상은 2009년 11월 2일∼2012년 7월 16일 제작된 지프 컴패스 승용차 2천14대입니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10일부터 크라이슬러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고 리콜 전 자비로 결함내용을 수리한 차량 소유자는 제작사에 수리비용 보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 :...
[아시아나 착륙 사고]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 "사고원인 추정은 곤란…엔진 정비 문제 없었다" 2013-07-08 17:13:34
동석해 운항을 돕는 비행을 말한다.) ▷항공기 자체 결함 여부는. “해당 항공기가 지난 6월2일 엔진관련 정비 사항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운항에 전혀 이상이 없었고, 지난달 28일에는 계획정비(a-check)를 받는 등 사전정비에도 문제가 없었다.” ▷다른 사고 원인 추정은. “미국 연방교통안전위원회(n...
"아시아나항공, 사고로 투자심리 악화 불가피"-대우 2013-07-08 07:36:04
대부분 보상될 전망이어서 직접적인 피해는 없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아울러 장기적으로는 사고의 원인에 따라 그 영향과 피해 강도가 달라질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항공사 측 실수인 경우 특히 부정적인 영향이 클 전망이고, 기체 결함일 경우에도 투자심리 악화를 피할 수 없을 것이란 관측이다. 최근 항공사 인명사고...
[아시아나 美공항서 착륙 사고] 활주로에 매우 낮게 접근…기체 결함이냐 조종 실수냐 2013-07-07 17:22:36
결함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사고가 발생했거나 인지했더라도 승객들에게 알릴 시간이 부족했다는 얘기다.국토교통부와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이 항공기는 비행 중 특이사항이나 고장 메시지를 보내지 않았다. 기체에 이상이 있으면 아시아나항공 통제센터에 자동으로 메시지가 뜬다. 착륙 직전까지 이상이 없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