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rand new]스테파넬 네트 스웨터 외 신상품 2013-03-06 14:51:04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였다네요. 리복은 봄을 맞아 러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러닝화 `서브라이트 듀어 런`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의 바닥 부분은 딱딱한 폼으로 구성돼있고 중간부분은 부드러운 폼으로 구성돼 있어 내구성과 쿠셔닝을 한번에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신제품은 네가지 컬러로 선보인다고...
[패션신상] 따뜻한 봄, 새 신발신고 ‘훨훨’ 도심을 달리자! 2013-03-06 11:47:02
런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2013년 봄을 맞아 러닝화 ‘서브라이트 듀오 런’을 출시했다. 서브라이트 듀오 런은 두 개의 폼을 접착한 형태가 아닌 리복의 고유기술력의 듀얼 덴시티 폼으로 만들어져 실내외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가 러닝시 쾌적한 발 상태를...
김해 최초 몰링트랜드 복합상가, 부원역 `아이스퀘어 몰` 분양 ! 2013-03-05 11:40:01
구성될 명품관, 스포츠 유명브랜드(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르꼬끄), 아웃도어 브랜드(노스페이스, K2, 블랙약, 네파, 라푸마, 콜롬비아), 슈즈멀티샾 ABC마트, 커피전문점(엔젤리너스, 스타벅스, 카페베네), 미용전문 브랜드(미샤,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샾, 스킨푸드), 대표적 프랜차이즈(맥도날드, 베스킨라...
발이 편해야‥기능과 기술력 접목한 新트렌드 부상 2013-03-04 08:55:02
리복 DMX RUN 10은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리복 고유의 독특한 디자인과 클래식의 성향을 그대로 담아내고 특히, 리복만의 DMX 10 테크놀로지가 최초로 적용되어 있었다.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프리미엄 모델인 ‘뉴발란스 999’는 2013년 뉴발란스가 선보이는 첫 번째 프리미엄 클래식 라인이다. 미국...
유통업체 세일 마케팅 치열…대형 아울렛도 '헉' 소리 나는 세일 돌입 2013-02-27 15:28:36
곳은 나이키, k2, nepa, 퓨마, 리복 등 200여 브랜드 제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와 1%의 가격으로 살 수 있는 99%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더불어 금, 토, 일요일별로 3천 2백명의 고객에게 △스파비스 이용권 세트 △골프장 우산 △다용도정리함 △각티슈 등을 증정하는 통큰 행사도 실시한다. 이 같은...
리복,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참가 2013-02-18 21:04:05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리복이 2013 서울 국제 스포츠레져 산업 전시회((http://www.spoex.com)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피트니스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피트니스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 레저 전시회인 SPOEX는 오는 2월...
리복, 2013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참가 2013-02-18 11:29:59
리복이 2013 서울 국제 스포츠레져 산업 전시회(이하 SPOEX)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피트니스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여러 가지 피트니스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2013년으로 13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 레저 전시회인 SPOEX는 21일부터 24일까지 26개국 428개 업체의...
리복, 완판녀 소희의 GL 6000 출시 2013-02-02 04:47:02
표현했다. 리복 관계자는 “리복의 대표적인 클래식 러닝화 gl 6000이 큰 인기를 얻어 더욱 매력적인 색상으로 다시 출시하게 되었다” 며 “발랄하고 편안한 소희의 이미지가 이번 컨셉과 잘 맞아 떨어져 큰 반응을 불러올 것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은 네크리스가...
“소희가 반한 슈즈?” 리복 ‘GL 6000’ 뉴 컬러 출시 2013-02-01 08:06:20
러닝화 gl 6000은 전국의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희의 모습이 담긴 광고영상은 2월1일부터 온에어되고 있다. (사진제공: 리복)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 박시연 모던 글램 룩 화보, 고혹적인 여성미 발산 ▶...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스크린에 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 필라의 로고를 띄웠다. 이어 김연아 선수가 아이스링크에서 연습하는 장면을 담은 나이키 광고 동영상을 틀었다. 동영상 마지막은 나이키의 슬로건인 ‘just do it(저스트 두 잇·‘일단 해보라’는 의미)’으로 마무리했다.“비슷한 스포츠 용품 기업들임에도 여러분은 업체들마다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