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미사이언스, 노용갑 부회장 영입…형제식 경영진 구성 시작 2024-04-19 17:59:56
유지한다. 한국MSD 영업·마케팅 분야에서 일하다 2005년 한미약품에 영입된 노 신임 부회장은 2006년부터 한미메디케어 대표이사를, 2011~2012년에는 한미약품 영업·마케팅 부문 사장을 지냈다. 2021년부터 작년까지는 한미사이언스 고문으로 활동했다. 노 부회장은 한미사이언스 주력 사업 분야를 주도하면서, 계열사...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상호 간 영업 마케팅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베스틴케어’의 혜택과 가치를 전달하여 최고의 위생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환경가전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코웨이와...
한국타이어 "기술·상품력 '글로벌 넘버 원' 목표" 2024-04-19 00:00:02
경기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한국타이어 마케팅총괄 겸 경영혁신총괄 박정호 부사장은 "약 1억개인 연간 생산 능력은 2개 공장 증설이 완료되면 약 1억1천만개로 늘어날 것"이라며 "이들 물량이 판매되면 2026, 2027년에는 매출 기준 세계 5위, 4위까지 바라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기술...
'에·루·샤' 명품 실적, 광고비가 갈랐다 2024-04-18 16:04:08
중국 관광객을 상대로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친 결과 샤넬과 루이비통의 영업이익은 반토막 수준으로 하락했다. 명품 3사 가운데 에르메스만 작년 유일하게 영업이익이 늘어났다. 1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샤넬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한해 전보다 7.1% 증가한 1조7038억원으로 집계됐다. 반면 영업이익은 2721억원으로...
현대캐피탈, 호주·인니 사업 본격화…"K-금융 선도" 2024-04-18 09:36:47
치열한 경쟁을 통해 마케팅과 디지털 등의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했다"며 "이 같은 역량은 새로운 시장에서 현지 금융사들과 경쟁할 때 현대캐피탈만의 강력한 무기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진출하는 호주와 인도네시아에서 금융 라이선스 취득과 당국의 사업승인 작업 등을 모두 순조롭게 마무리 짓고,...
컬리도 '3달 무료' 쏜다…쿠팡 인상에 뜨거운 '멤버십 할인전' 2024-04-17 11:33:29
회비를 면제하기로 했으나 마케팅을 한층 강화한 모습이다. 컬리멤버스 구독료 면제 혜택은 지난해 8월 출시 당시 이후 처음이다. 컬리 관계자는 "저렴한 멤버십비와 다양한 혜택으로 멤버십 가입유지율이 85%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1400만 회원 거느린 쿠팡 멤버십 인상…"충성고객 잡아라"쿠팡이 약 2년4개월 만에 와우...
"용진이형, 적자 탈출 가능해?"…이마트 반등 신호탄 [백브리핑] 2024-04-17 10:26:10
남은 상황인데요. 상품의 매입과 물류, 마케팅 등 기능을 통합해 경영 효율화에 나서겠다는 방침입니다. <앵커> 사실 이마트가 지난해 사상 처음 적자(연결 기준)를 내면서 희망퇴직도 받고 있지 않습니까? 주가도 줄곧 내림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장 초반 보합권에 머무는 모습입니다. 어제는 상장 이후...
르세라핌, 美서 라이브 '대참사'…'K팝 아이돌' 논란 터졌다 [이슈+] 2024-04-16 20:52:01
나온다. 잘 짜인 기획 아래 비주얼적인 면을 강조해오던 K팝 그룹은 '양산형 그룹의 한계'라는 비판을 받아왔던 바다. K팝의 인기가 높아지고 아이돌이 젊은 층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면서 '보는 음악'의 중요성은 더 높아졌다. 실력에 대한 불신이 높아지면서 대대적으로 '실력파' 마케팅을 하는...
유니스, 물음표가 느낌표로…K패션-K팝 만남 통했다 2024-04-16 12:17:54
및 마케팅 능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가다. 출범 당시 F&F엔터테인먼트를 향한 불안한 시선도 적지 않았다. MLB, 디스커버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기업이 엔터테인먼트로 사업을 확장해 아이돌을 론칭한다는 점이 의아했기 때문이다. 시장과 대중의 선입견을 깨는 게 이들이 풀어야 할 가장 큰 숙제였다. 데뷔와...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대해서는 "다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임아정 LG전자 브랜드마케팅팀 책임은 "LG전자는 슈케이스와 스타일러 등 업계에 없는 첫 제품을 만들어 왔다는 점에서 모오이와 평범함을 추구하지 않는 면이 닮았다"며 "가전과 디자인을 결합하는 윈윈 관계"라고 전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