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 드롭탑, RTD(ready to drink) 커피 음료 6종 출시 2013-06-17 09:45:04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캬라멜 마끼아또, 카페모카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별된 최고급 브라질 스페셜티가 블랜딩 되어 다크초콜릿의 단맛과, 와인의 신맛, 묵직한 바디감과 더불어 누구나 즐겨 마실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을 살렸습니다. 특히, 브라질 스페셜티는 전세계 생산량의 2%에...
카페 드롭탑, 스위트 아메리카노 등 RTD 음료 6종 출시 2013-06-17 08:41:14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캬라멜 마끼아또, 카페모카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별된 최고급 브라질 스페셜티가 블랜딩 되어 다크초콜릿의 단맛과, 와인의 신맛, 누구나 즐겨 마실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 특히, 브라질 스페셜티는 전세계 생산량의 2%에 불과한 커피로, 생산이력이...
임문수 카페 드롭탑 회장, `2013 창조경영인 대상` 수상 2013-06-13 18:10:03
모카 등 4가지 맛을 구성해 출시 했습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이번 수상의 영예를 기념하고, 전국의 예비 창업자들에게 드롭탑의 차별화와 경쟁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자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본사는 물론, 전국 각지의 지사에서 가맹 사업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임문수 다도글로벌, 카페...
네스카페와 함께 흔들면, 선물이 팡팡! 2013-06-13 16:59:38
‘쉐이크 드릴맨’이 네스카페의 모카 하모니와 리치 아로마 커피 믹스로 아이스 쉐이크를 만드는 퍼포먼스 사진 행사를 연다. 6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네스카페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롯데마트 전국 30개 매장에서 Let’s Shake! 레시피로 만드는 쉐이킹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2만원 이상 네스카페 커피...
비가 내리면 우동과 커피가 무료!‥스시로, 17일부터 레이니데이 이벤트 2013-06-12 09:46:40
양이다. 스시로의 원두커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메뉴이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모카라떼 3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단, 이번 레이니데이 이벤트는 2만원 이상 주문한 테이블에 한해 혜택이 주어지며, 특선우동은 한...
‘씨티 가상 기업카드’ 서비스 전세계로 확대 2013-06-10 10:14:13
실 기업카드를 모카드로 발급되는 카드입니다. ‘가상 기업카드’ 의 실시간 지급 기능과 풍부해진 데이터 덕분에 하나투어의 경우 제휴 호텔들과의 직접 연계 혜택을 최대한 누리면서 한국 내 최고의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여행사라는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씨티은행은 예를 제시했습니다. 씨티은행은 2013년 내...
하프클럽-오가게, 모바일 쇼핑앱 ‘모카페이’로 결제시 선물 증정 2013-06-10 10:10:01
패밀리 사이트의 모바일에 접속 후 쇼핑 아이템을 모카페이로 처음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롯데리아 데리버거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모카페이로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4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2등 20명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을, 3등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모카' 가입하고 시원한 여름 나자 2013-06-04 17:05:18
‘모카 월렛 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모카 월렛 앱을 내려받아 설치한 뒤 ‘쿠폰’ 메뉴에서 무료 입장 쿠폰을 받아 7월12일 오션월드를 방문하면 된다. kt 제공 ▶ 장윤정 내막 드러나자 열성 팬까지 '돌변' ▶ 잘 나가는 의사, 밤마다 '일탈' 즐기더니 결국 ▶ '성노예' 10대女 임신...
스마트폰 사용자 10명 중 7명이 사용하는 필수앱 `모바일 지갑` 2013-06-04 10:22:41
`스마트월렛`을 사용하고 있다고 답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것. 스마트월렛은 관련 앱 중 유일하게 1,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어 2위는 15.7%를 나타낸 `모카`로 조사됐으며 애플의 `패스북`과 `구글월렛` 등을 사용한다고 응답한 비율은 각각 0.6%와 0.5%에 그쳤다. 한편 이번 `모바일...
복잡한 카드/쿠폰/포인트, 스마트족은 모바일 지갑으로 간편하게 관리 2013-06-04 10:02:50
1,022명 중 160명(15.7%)이 ‘모카’를 이용 중이며, 애플의 ‘패스북’과 ‘구글 월렛’을 이용한다는 응답도 있었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