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분체 도장 분야의 일인자, 대마 2020-06-26 10:35:00
보니 품질 관리팀을 별도로 둘 여력이 없기 때문이다. 모든 제품의 품질이나 성능은 까다로울 만큼 꼼꼼히 체크를 해서 직원들에게 교육하는 것이 훨씬 더 경제적이라 판단하여 직접 한다. 도료를 현장으로 투입하기 전에 샘플 작업을 하는 것도 이 대표 본인의 몫이다. 현장에 있는 외국인 직원들은 데이터를 정확하게...
식품으로 나누는 행복한 기업가정신, 대흥푸드 2020-06-26 09:36:48
일해야만 직원들이 품질관리에 사명감을 가질 수 있다고 장 대표는 강조했다. 대흥푸드 사내에는 특별한 증서가 붙어 있다. 바로 가족친화인증서이다. 근로기준법 이상으로 직원 복지에 신경을 쓰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증서이기도 하다. 실제로 대흥푸드에서는 유자녀 직원을 위한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2019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 2020-06-19 15:56:00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장학재단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한국환경공단 강원랜드(주) 국민체육진흥공단 국제방송교류재단 그랜드코리아레저(주) 근로복지공단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표] 2019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 2020-06-19 15:09:47
│한국연구재단│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 │ │ ││발원│ │ ├───────────┼──────────┼──────────┤ │ │ │한국자산관리공사│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 │ ├──────────┼──────────┤ │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 │ │ │...
마포 뒷골목 '물개카페' 프릳츠, 삼성전자 전시장 된 이유 2020-06-18 15:15:21
사계절 일정한 품질로 빵과 커피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이 중요했어요. 이사를 자주 다녀야 하면 매번 품질 관리 기준을 다시 잡아야 하니까요. 부동산(임대료) 문제 때문에 생존을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곳을 찾아다니다 둥지를 튼 곳이 도화동이었습니다" 1호점인 마포 도화점은 물론 2호점인 양재점도 번화가와 거리가 먼...
와이즈넛 챗봇, 병무청 민원상담 챗봇 ‘아라’에 적용 - “병무상담도 이제 AI 챗봇으로!” 2020-06-17 15:20:50
시범서비스 기간 동안 95% 이상의 높은 상담 성공률을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 ‘아라’를 통한 병무 행정 서비스 및 업무의 지능형 전환을 통 해 상담과 민원 출원 과정에서 발생하는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 상담 품질과 만족도를 향상시 키는 등 한층 높은 수준의 양방향 병무 행정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식약처, 코로나19 백신 조기개발 위한 가이드라인 발간 2020-06-16 09:00:04
16일 밝혔다. 가이드라인에는 ▲ 임상시험용 의약품의 품질자료 요건 ▲ 독성시험 등 전임상시험 고려사항 ▲ 최초 임상시험 시 고려사항 ▲ 안전성·유효성·면역원성 평가항목 설정 시 고려사항 ▲ 세계보건기구(WHO) 코로나19 백신 지침 등이 담겼다. 식약처는 이외에도 'K-백신 신속심사 추진반'을 꾸려 국내...
[모닝브리핑] 뉴욕증시, 코로나 재유행 우려에도 Fed 부양에 반등 2020-06-16 06:58:38
달 발표할 예정으로, 끊이지 않는 통화 품질 논란도 어느 정도 정리될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자 사이에선 고가의 5G 요금제에 가입했는데도 통화 품질이 좋지 않고 인터넷 연결이 자주 끊어진다는 등 불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연맹에 따르면 최근 1년간 5G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상담은 2055건에 달했고, 이 중...
`5G 통화품질` 논란에 정부, 조사 착수...소비자 불만 실체 확인 2020-06-16 06:29:13
통화 품질이 좋지 않고 인터넷 연결이 자주 끊어진다는 등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소비자연맹에 따르면 최근 1년간 5G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상담은 2천55건에 달했고, 이 중 3분의 1가량은 품질 불량에 따른 계약 해지를 원하는 내용이었다. 방송통신위원회 통신분쟁조정위원회에 최근 1년간 접수된 분쟁 조정 신청...
정부, 5G 첫 통화품질조사 착수…품질불만 논란 정리될까 2020-06-16 06:05:00
5G 요금제에 가입했는데도 통화 품질이 좋지 않고 인터넷 연결이 자주 끊어진다는 등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소비자연맹에 따르면 최근 1년간 5G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상담은 2천55건에 달했고, 이 중 3분의 1가량은 품질 불량에 따른 계약 해지를 원하는 내용이었다. 방송통신위원회 통신분쟁조정위원회에 최근 1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