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클 코어스,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와의 만남…뉴 캡슐 컬렉션 공개 2022-05-03 11:23:00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와 이탈리아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엘레쎄가 1970년대 애슬레틱 스타일을 기념하기 위해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래퍼 제이 크리치와 더불어 매력적인 음악가, 모델 그리고 여러 활동을 펼치는 유명인들로 이루어진 출연진은 컬렉션의...
현대차, 피치스와 어린이날 행사 '칠드런스 데이' 개최 2022-05-03 10:31:58
모터스포츠 우승 차량을 전시하고, 피치스 도원에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가 내놓은 N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도넛과 음료를 판매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일상에서 N 브랜드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PGA도 올라탄 'NFT 열풍' 2022-05-01 17:20:30
변신시킨다. 미술에서 시작한 NFT 열풍은 게임, 패션, 엔터테인먼트를 거쳐 스포츠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미국프로농구(NBA)와 메이저리그(MLB)가 선수들의 사인, 영상을 NFT로 만드는 식으로 돈벌이에 나섰다. 골프닷컴에 따르면 PGA 투어는 NFT 플랫폼 ‘오토그래프’ ‘소라레’와 사업 관련 논의를 진행 중이다....
'유아복→골프복' 환골탈태…해피랜드에 무슨 일이? 2022-04-28 14:45:18
엠유스포츠의 국내 판권을 획득하며 사업 다각화에 나섰다. 전국 800여 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신사업에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전략이었다. 2015년에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리우. 조’를 국내 백화점에 출시하고, 2019년에는 골프의류 브랜드 ‘스릭슨’을 선보이며 골프 의류 사업을 한층 강화했다. 하지만 여전히...
[Start-up Invest] AI Tech 스타트업 ‘펄핏’ 40억 원 규모 시리즈 A 후속투자 유치 2022-04-28 14:31:02
개발해 B2B 솔루션 사업을 확장했다. 현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사, 국내 리딩 신발 커머스 사이트 5개 사와 계약을 완료했다. 이선용 펄핏 대표는 “스노우사의 전략적 투자를 기반으로 국내 한정판 신발 시장을 넘어 해외 패션 커머스 사이트까지 B2B 솔루션 사업을 확장해나갈 것”이라며 “전 세계...
오미크론·봄철수요에 3월 온·오프라인 유통 매출 동반 상승 2022-04-28 11:00:03
생필품 매출이 크게 늘었으나 백화점 세일 주요 품목인 패션·의류(-2.7%), 스포츠(-1.4%)는 다소 줄었다. 온·오프라인 매출이 모두 늘었지만 전체 매출에서 오프라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작년 같은 달 50.9%에서 지난달 50.5%로 줄고, 온라인 매출 비중은 49.1%에서 49.5%로 늘어났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일상비일상의틈×뉴발란스, MZ세대 위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2-04-27 14:59:44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이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통신사와 패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서, 기존에 없던 온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할 이번 캠페인은 5월 14일 그레이데이를 맞아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5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틈은 론칭...
금발 변신 홍수아, 과즙미 ‘뿜뿜’ 근황 사진 공개 2022-04-26 11:00:09
다른 사진에서는 오렌지 컬러의 상큼한 맨투맨에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 상큼한 과즙미를 뽐내며 남심을 설레게 했다. 새하얀 피부와 늘씬한 몸매로 스포츠복을 발랄하게 소화한 패션 센스에 네티즌들은 “요정이세요?”, “이 비주얼 마치 인형 재질”, “과연 ‘테니수아’ 다운 매력이 폭발 중!”이라며...
"여행수요 터졌다"...CJ온스타일, 유럽여행 주문금액 1,100억원 돌파 2022-04-24 11:29:58
기록했다. 패션 상품 주문액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패션 부문 주문 금액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19% 신장했다. CJ온스타일의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는 지난 15일 방송에서 3만3,000개 수량, 약 24억 원의 주문 금액을 기록했다. 라이선스 브랜드인 ‘칼 라거펠트 파리스’도 14일 방송부터...
'신'으로 불리는 이 남자…"한국제품으로 세계 재패" 호언장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4-23 06:08:03
나이키가 마이클 조던이라는 글로벌 스포츠 스타의 이미지를 투영함으로써 단순한 신발 브랜드가 아니라 거대한 팬덤을 만들어낸 것처럼 테일러메이드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의 꿈을 실현하려 한다는 것이다. IB(투자은행)업계 관계자는 “프로야구 리그조차 없는 중국에서 MLB가 패션 브랜드로 대성공을 거뒀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