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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자동차 수리 견적 앱 `카닥` 출시 2013-03-13 11:37:29
기획자와 개발자들이 사내 벤처 형태로 의기투합해 만든 서비스입니다. `카닥` 이용자는 자동차의 파손 부위를 사진으로 찍어 `카닥` 앱에 올리면 앱 안에 입점한 수리 업체들로부터 실시간으로 견적을 받게 되며, 업체와 채팅 상담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체 검색이나 전화 문의 없이도 간편하게 다...
[취재수첩] 새차로 바꿔준다는 '꼼수 마케팅' 2013-03-12 17:03:21
50% 이하의 차대차(車對車) 사고로 파손 금액이 사고 보험금 지급내역서 기준으로 차값의 30% 이상이어야 한다.’ 한국gm이 지난 7일 내놓은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다. 회사 측은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대신 새 차로 바꿔주는 ‘파격적’ 조건이라고 내세웠다. 3000만원짜리 중형차를 구입한 사람이 900만원 이상 수리비가...
2013년도 피시방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은 어떠할까? 2013-03-08 10:38:36
후 다시 해당매장으로 택배를 통해 재 배송하는방식을 택하고 있다. 이는 A/S처리 기간의 장기화로 매장의 매출 저하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택배 배송간 PC 파손의 우려가 많다. 하지만, 피씨방프랜차이즈 아이스마트PC방은 NVR(전국A/S망) SYSTE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전국 19개 A/S센터를 통해 가장 가까운...
믿었던 '자동차 에어백' 미작동 많다 2013-03-08 09:14:23
미만’이 12.1%(11건)의 순으로 나타나 차량 파손 상태 또한 심각한 것으로 조사됐다. 사고 후 91명 중 82명(90.1%)의 소비자가 자동차 제작사에 에어백의 문제점을 제기하였으나 에어백이 ‘문제있다’는 응답을 받은 사례는 단 한 건도 없는 것으로 나타나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에어백 미작동 원인에 대한 견해...
호샤의 베팅 "3년 내 사고땐 신차 교환" 2013-03-07 17:04:22
해 새로운 판촉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내수시장 점유율을 2배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공격적인 영업 목표도 제시했다.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2주년’ 기자 간담회를 열고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소개했다. 신차 구입 이후 3년 이내, 본인 과실...
많이 팔아도 수익이 별로?…'숨어있는 원가' 찾아라 2013-03-07 15:31:04
금속 호스의 경우 파손되기 쉬웠다. 호스는 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창고에서 이를 관리하는 데 더 많은 자원이 소비됐다. 어떤 제품은 특정 화학약품 취급과 관련해 많은 문서작업을 필요로 했다. 제품별로 이들을 조립하고 연결하는 데 걸리는 시간 차이도 컸다. 마지막으로, 유통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판매촉진 활동...
한국지엠, 쉐보레 2주년…"경쟁력 확보가 핵심" 2013-03-07 12:07:58
3년간 3회 엔진오일 등 무상교환 대신에3년간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 교환 조건을 포함했다. 경상용차, 수입차, 면세 LPG차량, 법인명의, 리스차량 등을 제외한 차량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본인 과실이 50% 이하이고 파손 금액이 차량구입 가격의 30% 이상인 조건에 해당하면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가슴은 풍만할수록 좋다? 한국 여성에게 어울리는 가슴사이즈 2013-03-07 08:01:01
해 작은 가슴이 콤플렉스인 경우가 많다. 가슴성형은 우리나라 여성들이 가장 원하면서도 수술 만족도가 가장 높은 수술이다. 1962년 실리콘 삽입으로 처음 시작된 가슴확대는 실리콘 파손으로 인한 다양한 부작용이 문제가 됐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부작용 위험을 줄이고 모양까지 자연스러운 보형물들이 많이 개발되었다....
매력적인 가슴성형, 부작용 예방 숙지사항은 2013-03-05 14:35:48
경우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 구형구축, 보형물 파손 등 부작용 사례는 식약청 자료에 따르면 2011년 기준 400건 이상이 발생했다. 부작용을 예방하려면 어떤 주의사항을 숙지해야 할까. 다음은 성형외과 전문의 오혁수 강남더불유성형외과 원장과의 일문일답이다. Q. 가슴성형의 부작용은 어떤 것들이 있는가 무리하게...
보험사가 車 긴급출동서비스 피해 우선 배상해야 2013-03-05 06:00:35
지난해 261건으로 급증했다. 긴급 견인 중 범퍼에 원래 사고와는 상관없는 손상이 가거나 도랑에 빠진 차량을 빼내다가 차체 일부가 파손되는 손해가 발생했는데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 소비자만 피해를 보는 경우 등이 많았다. 긴급출동서비스를 요청했을 때 한참 뒤에 나타나거나 아예 출동하지 않아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