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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하이닉스, SSD 사업확대 승부…美 업체 인수 2014-05-30 21:46:26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국 바이올린메모리의 pcie 카드사업부문을 2300만달러(약 234억원)에 인수한다고 30일 발표했다. 부가가치가 높은 ssd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서다.바이올린메모리는 2005년 설립된 플래시메모리 솔루션 회사다. sk하이닉스는 이번 인수로 pcie 카드사업부의 인력 30여명과 관련 특허를 가져오게...
[이번주 금융 신상품] 국민銀 'KB창조금융적금' 등 2014-05-30 21:40:10
신용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7%를 할인해 준다. 전달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주말 사용분에 대해서는 0.3%포인트 추가한 1%를 할인한다. 베이직 체크카드는 기본 0.2%, 전달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주말에 0.1%포인트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넷마블, '차구차구', 이제 TV와 모바일 게임으로 만난다 2014-05-30 11:36:32
향해! 차구차구!'는 축구가 세상의 중심인 미래에 초긍정 꼬마감독 '강차구'가 외로운 천재 스트라이커 '메이르'와 함께 개성 넘치는 '타이거 킹즈'를 이끌며 유소년 축구대회 '아스타컵' 우승에 도전하는 성장 이야기를 그린 축구 애니메이션이다. cj 넷마블은 tv애니메이션의 시작과 시기를...
[이슈N] 자본시장 긴 침체‥규제 완화 `단비` 되나 2014-05-29 17:16:14
떠올랐던 규제개혁 카드가 용두사미로 끝나는 것은 아닌지 업계의 우려가 깊어지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조연입니다. <앵커> 장기 침체에 빠져 있는 자본시장 발전을 위해 규제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신제윤 금융위원장이 `숨은 금융규제` 찾기의 일환으로 각 업권별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데...
신한카드, 빅데이터 활용한 코드별 상품 체계로 전환 2014-05-29 15:32:44
신한카드는 앞으로 코드 나인을 활용해 다양한 코드 조합으로 고객 중심의 마케팅, 상품, 서비스 개발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미래를 예측하고 다양한 고객 유형별로 고객도 미처 인지하지 못한잠재적인 수요와 욕구까지도 찾아 상품과 서비스 개발로 구현하겠다는 복안이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스마트 브랜드] 똑똑한 브랜드, 합리적 소비자 눈길 잡다 2014-05-28 21:23:49
현명한 엄마들의 선택을 받았다. 스마트 카드생활을 선도하는 신한카드 역시 고객에게 제공하는 본원적 가치를 넘어서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현재와 미래 니즈를 예상해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손가락의 힘은 모바일 문화의 확산에 따른 결과물이다. 통계청이 2001년 첫 집계한 전자...
삼성 사장단, 'IT 재난' 대응시스템 강화키로 2014-05-28 11:03:16
협의했다.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이준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지난달 발생한 삼성SDS 화재 사고와 같은 IT 재난에 대한 대응·복구시스템을 갖추기 위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고 전했다. 사장단은 계열사별 IT 시스템 현황 등을 우선 파악해 삼성SDS를 주축으로 대응시스템을 최적화하는 방안을 찾기로...
임영록·KB이사회 M&A 1년 `헛물` 2014-05-27 16:25:30
카드 인수시 경쟁사와 가격차가 주당 10원이었던 신한의 사례를 들며 KB의 전략 부재, 보수적이고 눈 앞의 가격에만 집착한다면 미래의 가치를 얻는 것은 요원할 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인터뷰> 금융권 고위 관계자 “소위 말하는 지르는 전략도 필요한데 KB 기업문화가 이사회·경영진 갈등 전례 있다 보니 임직원 모두...
[생글기자 코너] 청소년 경제교육이 시급한 이유 등 2014-05-23 19:39:56
많이 발생하게 되었다.대표적으로, 얼마 전에 일어난 카드회사 개인정보 유출, 신용 불량제 문제, 1000조원이 넘는 가계부채 등도 기초적인 금융지식의 부족과 합리적인 소비패턴이 정착되지 않은 문제라고 볼 수 있다. 오죽하면 ‘금융문맹’이라는 말이 컴맹(컴퓨터 문맹) 못지 않은 사회적 문제를 함축한 말로...
신한카드, 마스타카드와 빅데이터 마케팅 협력 2014-05-22 11:26:06
신한카드는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통해 산출한 업종별 고객 소비 트렌드, 미래 경기예측 등을 토대로 한 '신한카드 지수'를 개발해 내년부터 매달 발표하기로 했다. 위 사장은 "마스타카드와의 협력 체결을 계기로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한층 끌어올려 이를 활용한 마케팅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높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