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메딕스, 8억 정부과제 수행…신개념 비타민 개발 2013-10-07 11:17:44
후 서로 다른 효능을 동시에 발현시켜 피부 조직을 강화, 재생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이 같은 화장품용 비타민 활성소재는 전량 수입에 의존에 오던 것으로, 세계 굴지의 3개 회사(dsm-로슈, basf-다케다, 롱프랑 외)가 수십 년간 독점해왔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휴메딕스는 이번 사업으로 이들 3개 회사가 독점해온...
[Biz 스토리(24)]위치기반 앱 시장에 '돌직구' 던진 씨온…"내가 있는 곳이 중심이 된다" 2013-10-07 11:04:03
더 강화할 계획이다. 안 대표는 골목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소상공인 점포를 찾아내 씨온에서 무료로 홍보하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앞으로는 인력을 지원하거나 인테리어 공사를 지원하는 게 꿈이다.현재 매출액 대부분은 점포주가 소비자에게 할인 이벤트를 알려주는 '씨온샵'과 카페베네, 버거킹 등...
LG전자 `G Pad` 국내 판매 시작 2013-10-07 10:59:52
전국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등에서 판매됩니다. LG전자는 한국에 이어 북미, 유럽, 중남미, 아시아, CIS, 아프리카 등 세계 30여 국가에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스마트폰 중심이던 G시리즈에 `LG G Pad`를 편입해, G시리즈의 위상과 브랜드를 보다...
LG전자, G패드 국내 출시…"얼마나 가벼운지(G)" 2013-10-07 10:27:00
브랜드 위상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패드는 소비자들이 한 손에 잡을 수 있도록 8.3인치 크기의 가로 너비를 126.5mm로 설계했다. 무게는 신문 한 부 수준인 338g에 불과하다. 테두리(베젤) 두께를 최소화해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은 유지하면서, 동일한 너비의 제품들과 비교해 화면을 넓게 만들었다....
동양생명, 경영위원회 설치…계열분리·사명변경 추진 2013-10-07 10:04:30
추진할 예정이다.또한 영업활동 강화, 기업이미지 제고 등을 감안하여 전략적으로 사명변경을 추진할 것을 밝혔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예비신부, 채팅 男과 모텔 간 이유가…'경악' 女배우...
팬택, 서비스센터 확 늘린다…전국 이마트 매장에 입점 2013-10-07 10:00:27
이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달 중순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 팬택 서비스센터가 생긴다.팬택 관계자는 "중심 상권과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이마트의 지리점 이점을 바탕으로 서비스센터를 늘려갈 것"이라며 "고객들이 전국 어디에서든 쉽고 편리하게 방문...
"NAVER, 벨류에이션 Up, 목표가↑" - 삼성證 2013-10-07 08:53:16
부진은 라인의 글로벌 프로모션 강화에 따른 마케팅 비용 증가와 국내 경기 침체에 따른 디스플레이 광고 부진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외에도 공정거래위원회의 과징금 부과 가능성, 미래창조과학부의 검색서비스 권고안 발표 등에 따른 투자심리 위축으로 최근 주가 조정을 받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 전면 개편 2013-10-07 08:42:34
서비스를 강화했고, 메뉴 검색 기능 및 어느 위치에서도 메뉴를 쉽게 찾을 있도록 한 플라이아웃 메뉴 기능 등을 추가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kb투자증권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제휴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 프리미엄 온라인 주식 컨설팅 서비스인 '스타캠프'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생명, 시장 지배력 확대…주가에 긍정적"-동양 2013-10-07 08:19:55
"과거 고액자산가 중심으로 영업을 강화했으나 올해 들어 고객 범위를 일반자산가로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저가 암보험 및 온라인 사업 진출 등도 이러한 전략에 따른 변화라는 분석이다. 원 연구원은 "삼성생명은 고유의 브랜드 파워와 막강한 판매채널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이 판매된다면 충분히...
"게임빌·컴투스 최상 시나리오 실현"…증권가 머뭇거리는 이유는? 2013-10-07 08:01:03
강화가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또 “인수 자금 700억원은 게임빌에서 컴투스의 대주주에게 지급돼 게임빌과 컴투스에 현금 자산으로 귀속되지 않는다”며 “신규 사업 추진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성장을 위한 재투자라는 명분을 얻기도 어렵다”고 했다. 이에 따라 자체 개발 신규 게임이 흥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