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창정 공식입장 "허위사실 유포시 법적대응 검토" 2013-04-05 13:48:04
아이들을 생각해 당분간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임창정 소속사 한걸음엔터테인먼트는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한 법적대응도 검토 중이며 누구보다 힘들게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한 두 사람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난을 자제해 줄 것"이라고 부탁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생일파티, 5천 명이 함께 'Happy Birthday To You' 2013-04-05 12:42:55
아이언맨3' 꼭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내한으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른 '아이언맨3'는 4월25일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외국인 전차군단 집중 매도..대안은?" 2013-04-05 10:28:34
아주 고가로 가고 있는 스카이라이프, 아이마켓코리아, 한국항공우주, 한전, 케이피에프, 휠라코리아가 있다. 특징적으로 매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양매수가 소량으로 나왔다. 매도를 살펴보자. 외국인 매도는 굉장히 많이 나타나고 있다. 삼성전자를 비롯해 어제의 경우 현대자동차의 매도가 굉장히 많이 나왔다. 그리고...
드롭탑 , 카페베네 제칠까 … 커피 프랜차이즈 브라운관 쟁탈전 2013-04-05 08:00:07
수준(업계는 5억 원으로 추측). 야왕은 25.8%(닐슨코리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드롭탑의 매출은 드라마 방영 전보다 20% 이상 늘었다.드롭탑 관계자는 "야왕에 들어간 드롭탑의 ppl은 기존에 하던 방식과는 다르게 드라마 시나리오 속에 완전히 녹아들어갈 수 있도록 시놉시스 단계부터 참여했다" 며...
'소드걸스S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13-04-04 15:23:07
- 무도회장의 시그마레어카드 ㈜안다물코리아는 '소드걸스s for kakao'의 카카오 게임 플랫폼 입점에 앞서 4월 11일까지 무료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www.andamul.co.kr)에서 게임 다운로드를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도미노피자 e교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아이리스2’ 시청률, 10.2%로 `그 겨울` 이어 2위 수성 2013-04-04 14:37:02
아이리스2)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아이리스2’의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음에도 수목극 2위 자리를 지켰다. 4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는 10.2%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10.3%)보다 0.1%p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지막...
[w위클리]'남자가 사랑할 때' 작가님, 시청자들이 진부하다네요 2013-04-04 08:40:35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남자가 사랑할 때’는 전국기준 6.6%(닐슨코리아)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3위로 출발했다. (사진출처: mbc ‘남자가 사랑할 때’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연희 '결혼전야' 합류? sm 측 "긍정적 검토중" ▶ 권상우 "'야왕'...
"인터파크, 수익성 개선 지속 가능"-동양 2013-04-04 07:21:44
int 영업이익 149억원과 아이마켓코리아 지분법이익 92억원이 발생했음에도 연결영업이익 140억원에 불과했던 이유는 16개 (손)자회사 및 홀딩스 영업손실이 컸기 때문이다. 이 애널리스트는 2013년 기타연결(손)자회사의 구조조정 및 이익개선 가능성과 아이마켓 코리아 지분법이익 증가 가능성은 인터파크의 이익개선에...
[서울모터쇼] 관람객 많이 몰리는 전시장, 어딘가 봤더니··· 2013-04-03 06:00:13
맞추는데 성공하면 유리박스 안에 들어있는 아이패드 미니를 가져갈 수 있는 행사다. gm코리아 관계자는 "일평균 약 1200명이 도전하고 있다" 며 "현재까지 1명이 암호를 풀어 아이패드 미니를 가져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경품 행사를 통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재미가 배가되고 브랜드를 알리는 데도 효과적인...
'착한 기업' 전성시대 … 기부·후원에 브랜드 이미지 굿~ 2013-04-02 15:17:06
돕는 비정부기구 '오르비스'를 후원하고 있다.최영미 베네통 코리아 마케팅 실장은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의 질뿐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까지 고려한다" 며 "앞으로 패션·뷰티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