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드온라인(M.A.D), OBT 시작으로 자원전쟁은 시작됐다 2014-06-03 11:48:36
수 있는 전장, 인스턴스 전장 등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매드온라인은 이미 지난 5월21일부터 27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유저들의 건의사항 등 의견을 수렴해 수정했으며, 더욱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이런 차별화된 재미요소 제공과 함께 공개서비스 당시 등록되어 육성된 각종...
YBM시사닷컴, 블로그 오픈 `프로야구 대번개` 이벤트 2014-06-02 16:16:02
콘텐츠 뿐 아니라 ‘CNN뉴스보기’ 등 학습 콘텐츠도 제공한다. 특히, 기업 블로그로는 이례적으로 젊은 직장인을 대표하는 캐릭터 ‘마과장’을 포토툰 방식으로 내세워 방문자의 관심도를 높였다. YBM시사닷컴은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6월 2일부터 8일까지 ‘프로야구 대번개’ 이벤트도 연다. YBM시사닷컴 공식...
퍼펙트월드, '영웅의 별: 신조협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14-05-30 13:55:37
다양한 부가 콘텐츠로 rpg의 매력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퍼펙드월드에 따르면 ‘영웅의 별’은 중국, 대만 등 다수 국가의 앱 마켓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게임 개발 및 운영업체로서 쌓아온 다년간의 게임 운영 경험을 토대로 안정적인 게임환경을 지원하고 있다.‘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플레이위드, '매드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성공리에 마무리 2014-05-29 12:23:47
등 매드온라인의 모든 콘텐츠를 체험하고 테스트 할 수 있었다. 이번 일주일 동안 처음으로 선보인 매드온라인을 체험한 유저들은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자원 쟁탈전 그리고 각종 탈 것을 타고 전투를 즐기는 시스템 등에 만족을 느꼈다. 그리고 트리니움 필드, pvp, 인스턴스 미션 등 독특한 콘텐츠에 호평을 하며 게임을...
<수입차, 부산모터쇼 총출동…신차 경쟁> 2014-05-29 11:28:04
내·외관을 포함한 차체 전체가 운전자가 원하는 색상과 콘텐츠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 공간이 된다. 스마트폰 앱으로 내려받은 메시지와 정보들로 내·외관을 바꿀 수 있다. 폴크스바겐은 신형 골프 GTI와 GTD를 국내 처음으로 공개하고 시판에 들어갔다. 신형 골프 GTI에는 새로 설계된 차세대 1천984cc...
中정부 '중국판 카카오톡' 검열 2014-05-28 20:43:17
등은 앞으로 한 달간 웨이신을 통해 유통되는 콘텐츠에 대한 특별 단속을 실시하기로 했다. 웨이신은 중국 최대 인터넷 기업 텅쉰(텐센트)이 개발한 것으로, 가입자 수 기준(약 6억명) 중국 최대 인스턴트메신저다. 최근 들어선 중국 대부분의 언론사가 웨이신을 통해 뉴스를 배포하고 있으며, 기업은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
IMI, '수라도', 으리으리한 세 번째 대격변 '염룡의 부활' 2014-05-28 10:28:24
획득 가능하다. 또한 신규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군협도전'과 장비나 보석을 랜덤으로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및 패키지 아이템 등을 신설해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더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본선경기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이젠 글로벌 행보에 나선다 2014-05-28 10:28:16
sns서비스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버전의 '서머너즈 워'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문 버전의 페이스북을 통해 영어권 유저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일본에서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에 앞서 입소문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스마트포털서비스 개통…스마트폰용 개인홈피 단 3분에 제작 소통 2014-05-27 16:30:37
콘텐츠를 쉽게 다 넣을수도 있다. 서비스를 관리운영하는 한 관계자는 “카페회원 모집하듯이 스마트 포털 무료제작홍보만 해도 수입이 발생한다”고 말했다. 본인이 가입시킨 회원이 쇼핑할때마다 유통수입의 10%가 지속적으로 적립되기 때문이다. 한편 ㈜에스오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문화예술계, '국가브랜드 향상에 발벗고 나선다' 2014-05-27 14:19:57
역량과 자긍심을 결집해 21세기 콘텐츠산업을 경제 성장의 새로운 산업동력으로 자리하기 위한 포럼이다. ‘한국문화예술포럼’은 세계국가 실현을 위한 “배려하고 사랑받는 대한민국” 만들기의 비전 하에 설립된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위원장 어윤대)와 관련 정부 소관부처들과 유기적인 협력체재를 구축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