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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국 "영업정지 카드社 모집인 생계 보장"(종합) 2014-02-16 14:59:29
모집인의 고용 불안이다. 최근 금융사 텔레마케팅(TM) 영업 중단으로 보험설계사 등 대출모집인들이 반발하면서 금융당국의 입지가 어려움에 빠지기도 했다. 이에 따라 금융당국은 이들 카드사가 영업 정지에 들어가더라도 카드모집인 조직을 유지하도록 강력히 압박할 계획이다. 2002년 삼성카드 영업정지 사태 때...
교육부-창의재단, 초·중·고생 대상 '전통문화 교육기부 주간' 운영 2014-02-14 14:20:07
교육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는 자리로 마련됐다.이번 전통문화 교육기부 주간에는 서울관광마케팅 문화유산국민신탁 가회민화박물관 성암아트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등 8개 기관이 제공하는 30여 개의 전통문화 체험·탐방 프로그램이 제공된다.'우리 고장 향토문화' '전통문화 정신의 계승과 발전'...
와우파, 주택임대관리업 교육과정 개강 2014-02-14 13:59:09
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한다. 본 교육은 주택임대관리업 진출을 고려중인 건설회사 및 부동산중개업자 및 주택임대관리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국내 주택임대시장의 동향과 사업 전망 △시설관리와 마케팅 실무 △주거용 임대부동산과 임차인 특성 분석 △주택임대 관리회사의 설립과 운용사례 등을 교육한다....
올해 바뀐 외고·국제고 입시, '중3 내신' 중요한 이유는… 한경닷컴 입시설명회 개최 2014-02-14 10:37:55
진로교육 설계', 오 이사는 '고교 입시제도, 무엇이 달라졌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란 주제로 변화된 고입전형에 대해 조언해준다.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참가비 2만 원과 함께 사전등록 해야 한다. 선착순 700명 내외로, 한국경제 알림·이벤트 홈페이지(http://event.hankyung.com)의 '행사(회의/강연)'...
[비즈니스 교육·연수 단신] 리얼타임 마케팅 세미나 등 2014-02-14 06:57:09
연구원이 ‘2014 마케팅 트렌드’를, 전제민 이노션 컨텐츠사업팀 차장이 ‘2014 모바일-소셜마케팅 트렌드’를 각각 발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접수는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열정! 최고 영업사원 만들기 최고의 영업사원을 만들기 위한 과정이 2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건자재업계 B2C 열풍…"일반 손님 잡아야 산다"> 2014-02-14 06:15:07
선발해 활동비를 지급하고, 첨단소재사업관련 과제 발표, 사업장 방문, 마케팅 교육 등에 참여하도록 한다. 우수한 학생은 인턴 또는 신입사원 지원시 가산점도 받을 수 있다. KCC[002380]는 비전문가인 고객들의 선택을 돕기 위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이는 다양한 인테...
한화손보, `똑똑한 자녀보험` 가입 2만건 돌파 2014-02-13 16:32:31
중 월납 환산보험료가 3만원 이상이고 마케팅활용 동의를 한 완전판매 모니터링 완료 고객들에게 창의력 검사, 교육정보 및 어학교육, 건강 상담 등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입연령은 태아부터 최고 18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10년부터 5년 단위로 30년까지, 보험기간은 20세·30세·80세·100세 만기로 설계할 수...
내아이 외고·국제고 보내고 싶다면?… 한경닷컴, 21일 고교 입시설명회 열어 2014-02-13 10:51:15
진로교육 설계', 오 이사는 '고교 입시제도, 무엇이 달라졌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란 주제로 변화된 고입전형에 대해 조언해준다.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참가비 2만 원과 함께 사전등록 해야 한다. 선착순 700명 내외로, 한국경제 알림·이벤트 홈페이지(http://event.hankyung.com)의 '행사(회의/강연)'...
[일등기업 일등상품] 애경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잇몸 질환 예방 기능성 치약…출시 6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 2014-02-13 06:57:19
평가지수(bsti)’ 치약 카테고리에서 801.96점으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애경 관계자는 “앞으로 악성 잇몸세균 진지발리스균의 위험성을 알리고 잇몸질환을 근본적으로 예방하는 무료구강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며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k 치약을 중심으로 소비자 밀착 마케팅을 적극 펼쳐 2015년까지...
[창조경제 혁신기업을 만나다] “고객서비스 향상의 비결은 끊임없는 소통" 2014-02-13 01:45:03
목적으로 자체적으로 설립한 교육센터를 통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센터 본연의 임무인 인재양성 외에 영업기획, 온라인마케팅 교육, 실행 등 기능을 다양화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생각이다. 이를 위해 인원을 보충하는 등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도 이어갈 것이다.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