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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유통 대도약] 이마트, 노브랜드·피코크 PB상품 키운다 2017-01-09 16:12:41
‘트레이드더스’, 온라인쇼핑몰 ‘이마트몰’ 등 기존 오프라인 이마트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신성장동력’ 발굴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올해 트레이더스는 3개 점포를 추가로 열 계획이다. 신규점에는 경쟁력 높은 상품을 투입해 지역에서 확실한 기반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이마트는...
다사다난했던 2016년…유통가에선 어떤 일이? 2016-12-30 16:21:55
시설을 배치했다. 신세계그룹은 지난 9월 문을 연 복합쇼핑몰 '하남 스타필드'를 '쇼핑 테마파크'로 정의하기도 했다.○ 사드발 한한령…불안한 k소비재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배치 결정으로 중국이 사드와 경제문제를 결부시키며 국내 기업에 비상이 걸렸다.중국은 자국 방송사에 한류스타...
'대륙의 원액기'된 휴롬, 2020년 매출 1조 노린다 2016-12-29 18:05:43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 등에 크게 노출해준다. 하루를 해당 브랜드의 날로 정해 중국 내 영향력 있는 온·오프라인 매체들을 불러 대대적인 홍보 기회를 제공한다.지금까지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청소기로 유명한 다이슨, 완구업체 레고,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 등이 알리바바의 슈퍼 브랜드로 꼽혔다....
알리바바도 반한 휴롬 원액기… “2020년 매출 1조 달성하겠다” 2016-12-29 14:24:18
선정되면 알리바바는 자사가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 등에 크게 노출시켜준다. 하루를 해당 브랜드의 날로 정해 중국 내 영향력 있는 온·오프라인 매체들을 불러 대대적인 홍보 기회를 제공한다.지금까지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청소기로 유명한 다이슨, 완구업체 레고,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
전자지급서비스 하루 이용 3,631억원…간편결제 확산 2016-12-19 12:01:00
인터넷쇼핑 등의 간편결제 확산에 힙입어 전자지급서비스 이용액이 하루 3,63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한국은행이 19일 발표한 `2016년 3/4분기 중 전자지급서비스 이용 현황`에 따르면 올 3분기 전자지급서비스의 하루 평균 이용액은 3,631억원으로 2분기보다 12.8% 늘며 사상 최대치 기록을 또 갈아치웠습니다. 이용건수도...
스마트폰 간편결제 '쑥쑥'…하루평균 100만건 돌파 2016-12-19 12:00:38
온라인 쇼핑몰 등의 구매대금을 예치하고 구매자에게 물품이 전달됐는지 확인한 뒤 대금을 지급하는 서비스이다. 결제대금이 구매자 계좌에서 판매자 계좌로 이체되는 직불전자지급 서비스는 88건으로 2분기(75건)보다 늘었다. 전자화폐는 감소세를 이어갔다. 이용건수가 8천481건으로 2분기에 비해...
신동빈, 롯데몰 은평에 나타난 까닭은 2016-12-19 07:09:34
복합쇼핑몰 사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의지를 보였다.베이지색 점퍼와 간편화 차림으로 쇼핑몰에 등장한 신 회장은 수행원들과 함께 쇼핑몰 2층의 의류 매장과 3층의 롯데하이마트 매장, 토이저러스 매장 등을 꼼꼼히 둘러보며 매장 구성과 소비자 반응 등에 대해 깊은 관심을 내비쳤다.특히 롯데월드가 롯데몰 은평 3~4층에...
NHN엔터, '페이코' 쇼핑몰 텐바이텐에 적용…지원금 행사 2016-12-16 16:15:23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를 적용했다고 16일 밝혔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텐바이텐을 포함해 소셜커머스, 영화예매, 온라인서점, 온라인게임 등 10만여개 온라인 쇼핑몰을 페이코 가맹점으로 확보했다. nhn엔터테인먼트와 텐바이텐은 페이코 적용을 기념해 쇼핑 지원금...
신선식품 쇼핑몰 '헬로네이처', SK플래닛이 인수 2016-12-15 08:39:05
이를 위해 헬로네이처를 11번가와 연계하고 간편결제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일리지 프로그램 ok캐쉬백 등을 이용한 공동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헬로네이처는 신선식품을 주문하면 24시간내 수도권 지역에 배송해 주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2012년 서비스 출시 후 가입자 20여만명, 제휴 생산 네트워크...
가맹점부터 홈쇼핑까지…간편가정식 시장 확대하는 프랜차이즈 2016-12-05 16:21:38
후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놀부 관계자는 "현재 hmr 제품 판매 비중은 매출의 20%대까지 높아졌다"며 "이미 매장에서 먹어본 메뉴를 소비자들이 hmr 제품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대형마트자체상표(pb)제품을 통해 간접적으로 hmr 시장에 뛰어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