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세일 진행…최대 49% 할인 혜택 2024-04-25 13:40:19
대 4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진열 TV 모델 대부분이 행사 대상에 포함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에는 가전 할인행사 품목에 없던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갤럭시 S24 스마트폰 역시 할인대상으로 포함되었다. 삼성수도권연합 마케팅팀은 “올해 2차 연합세일을...
카카오엔터 "AI로 웹툰 숏폼 만든다"…콘텐츠 IP 전략 공개 2024-04-25 11:22:09
대상 행사 중 최대 규모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웹툰·웹소설 IP 공급(소싱) 전략, 마케팅과 AI 기술을 통한 IP 흥행, 2차 창작과 해외 진출을 통한 IP 확장 등 세 부분으로 나눠 행사를 진행했다. 카카오의 콘텐츠 매출은 지난해 4조100억원으로 전년보다 20% 늘었다. 이 중 23%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스토리 부문에서...
현대차, 中서 아이오닉5N 공개…"고성능 전동화시장 본격진입" 2024-04-25 11:10:04
있도록 다채로운 현지 특화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상하이에 도심 속 N 브랜드 체험 공간인 'N 시티 상하이'를 연다. 아울러 글로벌 온라인 모터스포츠 대회를 신설, 오프라인 결승전을 베이징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 상무는 "중국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브랜드...
현대백화점그룹, 반려동물 콘텐츠 강화…유기견 인식개선도 앞장 2024-04-25 10:25:14
중 20·30세대 비중이 70%를 차지하는 만큼 클럽 P.E.T도 젊은 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앞으로 반려동물 전용 한방 영양제와 동반 오마카세 등 프리미엄 상품도 추가하고, 백화점과 아웃렛에서 전개하는 펫파크 체험 콘텐츠도 소개하는 등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KAI, 이순신 방위산업전서 '해군 미래 항공전력' 선보여 2024-04-25 10:12:56
사업을 통해 미국 시장 진출을 노리는 FA-50의 마케팅도 적극 추진한다. KAI 전략수출본부 최종원 본부장은 "KAI가 다양한 항공기를 개발해 공군 중심의 항공 전력을 넘어 해군과 육군의 항공 전력에 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수리온 첫 수출과 함께 FA-50의 미 해군 UJTS 도전도 반드시 성공해...
대출 묻자 "모르겠다"…불편 떠넘기는 은행 'AI 대전환' 2024-04-24 17:31:00
등 업무도 조금씩 AI가 대신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AI발 디지털 전환'의 배경에는 점포와 인력 축소가 있습니다. 4대 시중은행의 점포수는 3년 사이 14% 줄었고, 채용 축소와 희망퇴직을 통해 전체 인력도 7%가량 감소했습니다. 은행들은 디지털 전환 과정에서 언제나 고객의 편의성을 1순위로 두고 있다고...
핸들리, 2024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신용보증기금 스타트업 NEST 15기 선정 2024-04-24 13:56:32
회의실, 폰부스, 대기실, 휴게실 뿐만 아니라 병원 상담실, 교회, 학원 및 학교, 마케팅 부스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올해 4월에는 핸들리가 운영하던 공간 예약 서비스를 고도화해 구독형 자율 좌석 서비스 베타 기능을 추가로 오픈했다. 이 기능을 통해 기업은 도면을 등록하고 고정/자율 좌석을 자유롭게...
와이브레인-메디트릭스, 우울증 디지털의료기기 사업협력 MOU 체결 2024-04-24 09:51:59
디지털 치료기기에 대한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와이브레인이 우울증 전자약 마인드스팀을 통해 국내에서 쌓은 임상, 허가,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디트릭스의 ‘마인드체어’ 및 우울증 디지털 치료기기 제품의 산업화를 돕고, 와이브레인은 디지털 치료기기 라인업을 확대해...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2024-04-24 09:28:50
곽원태 11번가 최고전략책임(CSO)은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서비스를 넘어 매번 색다른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끊임없이 선보일 것"이라며 "판매자들에게도 숏폼이 거래 성장과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자리 잡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포장지만 다르고 가격은 훨씬 싸네"…입소문 나더니 '돌풍' [현장+] 2024-04-23 20:00:01
밝혔다. 퇴근 후 장을 보기 위해 들렀다는 30대 한모 씨도 "물가가 너무 올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려고 찾다가 PB 제품 전용 매장을 알게 됐다"고 푸념하면서도 "직접 써보니 포장지만 다르지 품질의 차이를 못 느꼈고, 어떤 제품은 되려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더 좋은 것도 많더라"며 쇼핑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