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제품 돋보기] 아빠의 로망 유아전동차를 알고싶니? 2016-04-08 13:29:30
알고 싶은 부분만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요즘 공원이나 길거리에 돌아다니다 보...
관리 좀 받아본 여자들의 선택 2016-04-06 16:39:21
전문 화장품 브랜드 A24 예전에는 미백, 탄력, 필링 등 기능적인 프로그램이 주를 이뤘던 럭셔리 살롱이나 에스테틱에서도 최근에는 자연주의 화장품들을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이전에는 천연 화장품들에 대해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인식이 많았다. 최근에는 살롱 전문가들의...
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 없지만…신라아이파크면세점 "연 1조 매출" 2016-03-25 19:06:23
먼저 문을 연 3, 4, 6층에도 시계 잡화 화장품 樗?브랜드가 보강됐다. 예거 르쿨트르, iwc, 쇼파드, 파네라이, 브라이틀링 등 럭셔리 시계와 몽블랑, 톰포드, 조말론 등이 새로 문을 열었다. 7층에는 지역 토산품을 판매하는 상생관이 있다.3대 명품브랜드인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의 입점은 여전히 불확실하다. 이부진...
정몽규·이부진 '합작'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그랜드 오픈 2016-03-25 11:00:00
3층 국내외 고급 화장품과, 4·5층 패션·잡화 명품관, 6층 k-디스커버리 한류관, 7층 지자체·토산품 상생관으로 이어지는 상품기획(md)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영업면적의 60%를 선보인 1차 개장 당시 공개한 4층 패션·잡화 라인을 보강하고 5층 럭셔리 브랜드관을 새로 열었다....
[이슈+] 명품이 뭐길래… 2016-03-24 16:32:42
한국산 화장품과 지역 특산품 등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점으로 작용해 요우커의 발길을 잡는데 유용하기 때문이다.현재 3대 명품을 모두 갖춘 서울 시내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월드타워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등 4곳이다. 당초 신규 사업자들은 지난해 11월 2차 서울 시내 면세점 대전에서 특허를...
[명품 브리프] 크리스토퍼 케인, 한국에 아시아 최초 매장 등 2016-02-22 07:00:48
입기로 유명하다.체사레 파치오티, 청담에 플래그십 스토어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가 다음달 10일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1940년대 주세페 파치오티가 구두 수공업의 가업을 이어받아 설립한 브랜드다. ‘4us 컬렉션’ 등...
`인사동에서 세계로` 화장품 기업들 새 면세점 속속 입점 2016-02-05 09:35:20
들어섰거나 들어설 예정. 지하 1층은 럭셔리 부티크, 1층은 럭셔리 패션, 2층은 수입화장품, 3층은 국내화장품, 4층은 식품과 주류·담배, 5층은 드라마몰, 6층 VIP라운지와 멤버십데스크 등으로 이뤄져있다. SM면세점은 중소·중견 기업의 판로 개척과 양질의 상품을 소개한다는 취지로 매장의 절반가량을 ...
15만 요우커 잡아라…화장품 유통가 `설 잊은 춘절 준비` 2016-02-04 14:25:24
4종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의 또 다른 럭셔리 브랜드 오휘는 요우커들이 애용하는 소셜 특화 여행가이드 마펑워(蚂蜂窝)에 브랜드 및 춘절 특별 프로모션을 소개하기로 했다. 또 QR코드를 통해 모델 신민아가 등장하는 브랜드 영상을 제공하고 면세 매장에서 쿠션 제품을 구매하면 리필용 제품...
5조 매출 화장품 빅2…핵심 동력은 `럭셔리 브랜드` 2016-02-04 10:38:40
성장의 기반은 럭셔리 브랜드 후였다. 역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후는 지난해 중국 현지 매장 수를 1년 만에 35개 더 늘리며 124개를 확보했다. 중국 내 판매 품목 또한 전년의 67개에서 103개로 확대됐다. 판매처와 판매 아이템이 두루 늘어난 후의 성과에 힘입어 LG생활건강의 지난해 대(對)중국 화장품...
아모레퍼시픽그룹, 2015년 매출 20.1% 성장 '5조 6,612억원' 2016-02-02 15:47:00
23% 성장, 영업이익 7,729억원으로 37% 증가했다. 특히 화장품 사업은 아시아, 북미 등의 해외 시장에서도 매출 고성장을 이뤘다. 아모레퍼시픽은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를 꼽으며, 이 브랜드를 중심으로 시장 확대, 수익성 개선을 통해 전년 대비 51.5%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