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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배분 펀드·랩] 이 펀드 가입하면 알아서 분산 투자 2015-08-12 07:00:25
랩 ‘신한명품 미래설계 1억랩’은 중위험 중수익 상품에 투자해 연 5% 이상의 수익을 노리는 상품이다. 국면에 따라 인기를 끄는 자산의 투자비율을 일시적으로 높여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리밸런싱 전략’을 기반으로 한다. 국내 주식과 채권뿐 아니라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 해외 주식 등도...
세법개정안 남은 과제는 2015-08-07 17:22:29
또 명품백, 명품시계 등에 붙는 개별소비세를 확 내리겠다고 밝혔습니다. 2백만 원이 넘는 명품백을 사면 세금을 냈었는데 이제 5백만 원까지 한도를 높여 세금을 받지 않겠다는 내용입니다. 소비촉진을 위해 개소세를 대폭 낮췄는데 다른 한 쪽에서는 세금을 더 걷는 방안이 나왔습니다. 공영주차장에 부가가치세 10%를...
혼다 소형 제트기 개발 위해 29년 비밀 연구하며 속앓이…날개 위 엔진 얹는 혁신 일으켜 2015-08-07 07:00:28
공간이 창출됐고 실내 소음도 감소했다.혼다제트의 또 다른 특징 가운데 하나인 앞모습은 하이힐을 본떴다. 후지노 ceo가 하와이 면세점에서 명품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하이힐을 보고 영감을 얻었다. 매끈하고 날렵한 페라가모 하이힐에서 공기 저항을 줄일 수 있는 길을 찾은 것이다.후지노 ceo는 혼다제트로 미국...
<세법개정> '경기활성화·민생지원' 두 마리 토끼 노린다 2015-08-06 11:00:49
일자리 창출에 세금 혜택…건전한 소비 적극 지원 현재 우리나라 경제 여건은 상당히 좋지 않다. 수출은 7개월째 감소세이고, 메르스 충격으로 소비가 급감해 경제 성장률은 5분기째 0%대를 기록했다. 경제 활력 강화가 최우선 과제로 떠오른 것이다. 주형환 기재부 1차관은 이번 세법 개정안에 대해...
[하반기 경영 전략] SUHD TV·갤럭시노트5 앞세워 시장 선도…IoT에 올 1억달러 투자 2015-08-04 07:00:21
생활가전도 지속적인 혁신 제품 도입을 통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보급형 제품 경쟁력 강화, 기업 간 거래(b2b)사업 확대 등을 통해 안정적 수익 기반 확대에 역점을 둘 방침이다.스마트폰을 만드는 it·모바일(im) 부문은 가격대별 제품 경쟁력과 원가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달 중 갤럭시 노트5와 같...
새라제나, 美 유통사와 판매대행 계약 체결 2015-08-03 15:41:20
멀티숍 얼타, 미국 최대 약국체인 월그린, 그리고 미국 명품백화점 니만마커스 입점을 우선 추진할 계획"이라며 "jc컨설팅의 판매망과 마케팅 경험을 활용하는 것은 물론, 미국 현지에 빠르고 체계적인 시장 대응이 가능한 전략적 기반을 마련한 데 의의가 있다"고 강조했다.jc컨설팅은 뷰티체인과 드럭스토...
[조찬 포럼에 몰리는 중기 CEO] "회사일만 빠져있다 보니 시야 점점 좁아지더라" 2015-07-31 18:40:05
말했다.그는 가장 도움이 된 수업으로 한국표준협회의 ‘명품창출 ceo포럼’에서 들은 디자인 강의를 꼽았다. 지난해 10월 진행된 이 수업엔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이 강연자로 나섰다. 그는 “경영에만 몰두하다 보니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가 낮았다”며 “디자인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한국면세아카데미, 면세 전문인력 2기 졸업생 배출 2015-07-30 13:27:59
교장은 "면세아카데미는 학생들이 면세점을 단순 명품을 사는 곳이 아닌 관광산업 내에서 의미와 역할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심어준 토대를 마련했다"며 "면세산업의 비전과 가능성에 대해 학생들이 잘 이해하고 면세점 취업에 적극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제주교육청 김선희 장학관 역시 "제주도...
<특징주> 하나투어·한화갤러리아 약세…면세점 효과 끝? 2015-07-27 09:19:54
이익 창출 시기는 2017년 이후로 보는 것이 타당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면세점 사업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아니다"라며 "여행객의 구매 수요가높은 명품 카테고리 선별 능력이 전제되지 않으면 직매입에 따른 재고 부담과 높은판매관리비 영향으로 영업이익을 기대하기 쉽지 않다"고 덧붙였다. 서울 면세점...
하나대투 "하나투어, 목표가 도달…'중립'" 2015-07-27 08:50:48
창출 시기는 2017년 이후로 보는 것이 타당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익이 부재한 상태에서 높은 밸류에이션(가치평가) 수준을 1년 이상계속 유지해야 하는 부담을 안게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면세점 사업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아니다"라며 "여행객의 구매 수요가높은 명품 카테고리 선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