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대 미술축제' 프리즈 런던 갔더니 韓 작가들이 있었다 2023-10-18 18:44:25
브랜드가 모여 있는 영국 런던의 올드 본드 스트리트. 화려한 매장들 사이에 갤러리가 하나 끼어 있다. 이탈리아에서 건너온 마졸레니 갤러리다. 갤러리 안에 들어가면 두 눈을 의심하게 하는 작품들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평평한 캔버스가 3차원으로 일렁이고, 캔버스가 뾰족하게 튀어나와 딱딱한 플라스틱처럼 보이는...
박대희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장, “대전창업열린공간, 1000여명 유동 인구 모으는 스타트업 랜드마크될 것” 2023-10-18 18:06:06
지역특화 창업생태계 선순환 구조 개선을 통한 성장을 견인하여 지역 수요기반 특화분야 유니콘 및 초격차 기업 초기 발굴과 육성을 위해 힘쓸 예정입니다. 대전시의 전국형 과학창업 중심도시 브랜드를 확보하고 과학창업 생태계를 거점화해서 창업기업과 기술 전문인력을 유입하고 이탈 방지에 힘을 쏟아, 투자 역량과...
신한카드,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0-18 16:36:35
· Customer eXperience), 브랜드 경험(BX · Brand eXperience), 업무 경험(WX · Work eXperience) 혁신을 위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인 3천명의 고객패널 조직인 '신한사이다'를 운영하고 있다. 사이다 처럼 톡 쏘는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는 등 현재까지 매우 적극적인...
"요양원 노모 욕창이 안생겨요"…강남서 입소문 탄 프리미엄 방석 2023-10-18 11:46:12
해외 프리미엄 쿠션 브랜드 '엑스젤'이 서울 강남권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엑스젤 독점 수입사인 생활용품기업 메사네트웍스는 내년 물량 확보를 위해 조기에 현지와 소통 강화에 나섰다. 메사네트웍스는 18일 엑스젤의 1~3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팀쿡도 조용히 팔았다…'판매 둔화' 애플을 향한 우려들 [바이아메리카] 2023-10-18 06:25:32
보다 어울리면서 브랜드를 각인시키려는 시도들이 이어지는 추세입니다. 뉴욕 그랜드 센터를 기차역 홀이나 이탈리아 로마 궁전처럼 기존 건축물의 스토리를 이어받아 광고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쓰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설계의 관점은 애플의 제품들에서도 그대로 이어집니다. 모든 연결의 통로는 하나, 바로...
삼성증권, 다양한 고객 니즈 분석해 '맞춤형 자산관리' 2023-10-17 16:49:48
삶에 기여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중심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펼치고 있다. 비대면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대중 부유층부터 MZ세대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상품 및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디지털 자산관리 수준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선 초부유층, 부유층, 일반 대중층...
도미노피자, 드라이빙 픽업 등 서비스 차별화로 고객만족 1위 2023-10-17 16:09:43
제품을 제공해 항상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자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Have More Fun. Life Food, Domino’s’를 발표했다. 또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와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등 차별화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 고객 참여형 희망나눔 캠페인을...
차바이오그룹,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뉴스룸' 오픈 2023-10-17 15:26:27
같은 SNS 채널을 활용해 뉴스룸 콘텐츠를 전파한다. 각 채널을 구독하면 보도자료와 뉴스룸 콘텐츠를 보다 빠르고 손쉽게 볼 수 있다. 김상우 차바이오그룹 홍보본부장은 "어려운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며 차바이오그룹과 산업의 이해를 높여 그룹 전체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DMBS 2023 컨퍼런스 성료, “비즈니스 패러다임 변화란” 2023-10-16 21:13:22
브랜드 철학이 없는 기업은 시장에서 가려졌고, 마케팅 방향이 없는 기업은 재무제표에서 넘어졌다. 오늘의 매출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전술이고 내일의 방문은 브랜딩을 전제로 하는 전략이라고 말하듯, 안정적인 성장을 이끌어내는 비즈니스 방법을 나누고자 한다”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콘텐츠가 어떻게...
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수납시스템' 2023 우수디자인 선정 2023-10-16 17:20:56
달리하여 규격별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한화 건설부문은 포레나 브랜드의 디자인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오고 있다. '포레나 펫 프렌즈 인테리어', '펫 프렌즈 세면대', '포레나 엣지룩' 등 다양한 포레나 상품이 우수 디자인(GD)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2008년 이후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