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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IS·CS, 원스톱 동파 안내 서비스..."수도계량기 동파사고는 114로 콜" 2019-01-22 09:19:54
피해를 입은 고객이 114로 전화를 하면, 계량기 유형에 따라 인근 수도사업소나 가장 가까운 전문 교체업체의 전화번호를 즉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번호안내114로 연결하려면 유선전화에서는 지역번호 없이 114를, 스마트폰에서는 지역번호와 함께 114를 누르면 됩니다. 한편, 수도계량기가 동파되면 관할 수도사업...
[경남소식] 설 선물세트 과대포장 행위 집중 점검 2019-01-21 11:23:47
21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다양한 유형의 선물세트가 출시되면서 과대포장 제품이 증가할 것으로 우려돼 포장 폐기물 발생을 억제하고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해서다. 점검 대상은 백화점, 대형마트 등 유통매장에서 취급하는 선물 세트류 등이다. 포장횟수, 포장 공간비율, 포장 재질 준수 여부 등을 점검한다. 도는...
무허가 축사 적법화 박차…"진행 상황 점검" 지자체 협조 당부 2019-01-20 11:00:15
밝혔다. 그러면서 "이행 기간을 부여받은 농가별로 위반 유형, 미진행 원인 등을 분석해 농가별 관리도 강화할 것"이라며 "지자체 지역 상담반과 지역축협 무허가 축사 지원반 등을 활용해 축산 농가를 방문해 적법화 컨설팅을 지속해서 지원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용자보호' 유료방송 자율개선 실무협의체 출범 2019-01-17 15:37:50
방송법과 IPTV법이 금지하고 있는 이용자의 이익을 저해하는 위반행위 유형을 유료방송사들이 공유하고, 사업자간 자율 협의를 통해 이용자 권익 보호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출범됐다. 협의체 출범을 계기로 '가입조건과 상이한 요금 청구', '가입의사 미확인 계약체결', '가입 시 중요사항 미고지 또...
서영교·전병헌·이군현·노철래, 법원행정처에 '재판 민원'(종합3보) 2019-01-15 20:01:20
임 전 차장이 2016년 8∼9월 정치자금법 위반으로 재판 중이던 노철래·이군현 전 의원에게도 비슷한 유형의 양형 검토문건을 만들어 법률자문을 해준 사실을 확인해 공소사실에 포함했다. 임 전 차장은 노 전 의원 재판을 맡은 성남지원장에게 민원을 전달한 것으로 조사됐다. 임 전 차장은 2015년 3∼6월 법원 재임용에서...
서영교·전병헌·이군현·노철래, 법원행정처에 '재판 민원'(종합2보) 2019-01-15 17:42:46
임 전 차장이 2016년 8∼9월 정치자금법 위반으로 재판 중이던 노철래·이군현 전 의원에게도 비슷한 유형의 양형 검토문건을 만들어 법률자문을 해준 사실을 확인해 공소사실에 포함했다. 임 전 차장은 노 전 의원 재판을 맡은 성남지원장에게 민원을 전달한 것으로 조사됐다. 임 전 차장은 2015년 3∼6월 법원 재임용에서...
서영교·전병헌·이군현·노철래, 법원행정처에 '재판 민원'(종합) 2019-01-15 16:16:00
해 4∼5월 보좌관이 정치자금법 위반으로 실형을 선고받은 전병헌 의원의 부탁을 받아 사법지원실 심의관에게 예상 양형 검토보고서 작성을 지시한 뒤 전 의원에게 검토 결과를 설명해주기도 했다. 검찰은 임 전 차장이 2016년 8∼9월 정치자금법 위반으로 재판 중이던 노철래·이군현 전 의원에게도 비슷한 유형의 양형...
임종헌, 국회의원 부탁받고 '선처'…재판개입 추가기소 2019-01-15 14:59:52
해 4∼5월에는 보좌관이 정치자금법 위반으로 실형을 선고받은 B 의원의 부탁을 받아 사법지원실 심의관에게 예상 양형 검토보고서 작성을 지시한 뒤 B 의원에게 검토 결과를 설명해주기도 했다. 검찰은 임 전 차장이 2016년 8∼9월 전·현직 의원 2명에게도 비슷한 유형의 양형 검토문건을 만들어 법률자문을 해준 사실을...
"제대로 된 사고조사·책임자 처벌 없어 산재사고 반복"(종합) 2019-01-15 13:07:15
중 하나는 같은 유형·기업에서 사망이 반복된다는 것"이라며 "사고 이후에도 원인 규명, 책임자 처벌, 재발 방지 대책 수립으로 이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세월호 참사와 가습기 살균제 참사는 기존의 사고조사 방식으로는 진상 규명과 책임자 처벌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단적으로 드러냈다"며 "구조적...
울산 택시 불친절 민원 해마다 급증…개선책 추진 2019-01-15 07:31:58
411건, 지난해 685건으로 증가 추세다. 지난해 민원 유형을 보면 불친절 295건, 승차거부 147건, 부당요금 111건, 중도하차 27건, 기타 105건 등이다. 시는 개선책으로 상반기와 하반기 시 홈페이지를 통해 친절한 택시 운수종사자 각 40명을 선발 후 해외연수를 보내 사기진작과 택시운송 서비스 향상을 유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