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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서비스 활용기업 82% "단골 확보로 매출 확대" 2016-01-07 11:00:21
기업은 36.8%, 가맹점에 고객정보를 활용한 판촉활동을 지원하는 곳은 28.4%, 빅데이터 분석과 연계해 소비행동을예측하는 곳은 27.9%였다. 대한상의 자문위원인 조성훈 연세대 교수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마일리지 규모가 1조원에 달하고 ICT, 핀테크 기술과 결합해 발전가능성이 크다"며 "가격할인이나마일리지...
현대·기아차, 중국서 월간 판매 20만 대 돌파…역대 최고 2016-01-05 18:05:34
회사는 이에 따라 차종별 맞춤형 판촉활동을 강화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를 출시해 실적을 견인할 방침이다. 또 올해말 현대차 창저우공장 가동을 통해 중국 내 선두 자동차업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현대·기아차는 "최근 중국시장에서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지만 올 한...
현대기아차, 중국서 질주...월간 판매 첫 20만대 돌파 2016-01-05 16:39:01
것으로 풀이됩니다. 올해 역시 중국의 저성장 기조 유지와 함께 중국 토종 업체들의 저가 공세가 더욱 강화돼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기아차는 중국 토종 업체들의 저가 공세에 맞춰 차종별 맞춤형 판촉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올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의 성공적 출시를 통해 판매 실적...
현대기아차 중국서 월 판매량 20만대 돌파…역대 최고 2016-01-05 15:31:16
맞춤형판촉 활동을 강화하고 올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의 성공적 출시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구매세 인하 정책이 올해 말까지 시행되면 수요가 하반기에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연초에는 보수적으로 중국 사업을 이끌면서 새로운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車 업계, '개소세 혜택 절벽' 할인으로 뚫는다…1월부터 판촉전 '후끈' 2016-01-05 14:34:03
30~50만원의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경차고객 특별판촉, 하이브리드 및 고급차 판촉 등의 혜택도 있다.쌍용차는 1월 개소세 인상분 지원 프로모션인 ‘해피 뉴스타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일시불 및 정상 할부로 코란도c 및 렉스턴w를 구매할 경우 각각 100만원과 70만원 깎아준다. 티볼리는 20만원...
현대·기아차 실적 실망 주나…증권사 "눈높이 낮춰야" 2016-01-05 11:46:28
해외 공장의 판매량도 영업일수 증가와 판촉 활동 강화로 크게 증가한 때문으로 풀이된다. 그러나 증권가에서는 현대·기아차의 연말 판매량 증가가 오히려 비용증가를 초래해 결국 수익성을 악화시켰을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김진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연말 판매량을...
한국투자 "현대·기아차, 4분기 실적 눈높이 낮춰야" 2016-01-05 08:38:40
판매량도 영업일수 증가와 판촉 활동 강화로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김 연구원은 "현대차와 기아차의 12월 판매량이 당초 예상을 크게 뛰어넘은 결과 작년 판매량은 당초 전망한 전년 대비 감소세에서 간발의 차로 벗어났다"고 설명했다. 현대·기아차는 2014년 800만5천220대의 글로벌 판매실적을 올린데...
"현대·기아차, 4분기 실적 눈높이 낮춰야"-한국 2016-01-05 07:37:05
이어졌고, 해외 공장의 판매량 또한 영업일수 증가 및 판촉활동 강화로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현대차와 기아차의 12월 판매량은 예상을 크게 뛰어넘었다는 설명이다.김 연구원은 "다만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연말 판매량을 급격히 늘렸기 때문에 판촉비, 광고비 등 비용 지출이 상당히 증가했을 것"이라...
한국닛산, 캐시카이 무이자 카드 꺼냈다 2016-01-04 11:57:13
가능하다. 패스파인더는 최대 170만원 상당의 판촉 조건을 적용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지난해 판매·서비스망을 공격적으로 확충하고 한국 시장에 맞춘 가격 및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게 최다 판매 달성의 원동력이 됐다"며 "2016년에도 경쟁력있는 신차를 도입하고 다양한 소비자 중심의 활동을 펼쳐...
[김정호 칼럼] 폭스바겐이 불티나게 팔린다는 한국 2015-12-16 17:58:48
문제가 아닌가. 폭스바겐의 대대적인 판촉은 미국에서도 마찬가지다. 할인율이 두 자릿수다. 그런데도 지난달 판매는 24.7% 감소했다. 일본은 더 求? 감소율이 31.8%나 된다. 무상 수리 기간을 5년으로 늘렸지만 말이다. 일본은 폭스바겐이 디젤차가 아니라 휘발유 차만 파는 시장이다. 대단한 일본 소비자들이다.그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