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친환경 월드컵에 기여" 2022-04-21 16:46:29
하이브리드, 쏘나타 하이브리드 등 친환경차로 운영하며, 버스의 경우 전기버스(일렉시티)를 10대 공급한다. 월드컵 공식 차량으로 친환경차를 운영하는 것은 이번 월드컵이 처음이라고 현대차는 전했다. 현대차는 1999년부터 FIFA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노력해왔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코웰패션, FIFA 론칭을 알리는 22FW 컨벤션 개최 2022-04-21 15:11:50
패션은 국제축구연맹(FIFA)의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간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22년도 가을 겨울 컨벤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첫 가을 겨울 월드컵인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이번 컨벤션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FIFA’를 소비자들에게 알린다. 국제축구연맹(FIFA)의 라이선스를...
[bnt's Pick]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중국 지주사 지분 인수…2거래일 연속 상승 2022-04-21 14:24:48
지배하고 있는 홍콩 지주회사로, 스포츠 및 캐주얼 패션 사업과 헬스케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주가가 상승세를 보인 배경은 최근 회사가 중국 의료법인을 보유한 그랜드 엠파이어 인터내셔널 그룹을 자회사로 편입했다는 소식과 함께 전날 공시한 감사보고서에서 감사의견 ‘적정’을 받은...
현대차,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탄소중립 월드컵에 기여" 2022-04-21 11:41:22
쏘나타 하이브리드 등 친환경차로 운영하며, 버스의 경우 전기버스(일렉시티)를 10대 공급한다. 월드컵 공식 차량으로 친환경차를 운영하는 것은 이번 월드컵이 처음이라고 현대차는 전했다. 현대차는 1999년부터 FIFA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노력해왔다. min22@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스타 디자이너 스티브제이앤요니피, NFT패션 진출…'하이퍼 스포츠클럽' 2022-04-20 18:08:38
부부는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반의 패션 브랜드 ‘하이퍼 스포츠 클럽’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NFT 디지털 패션을 출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퍼 스포츠 클럽은 메타버스를 통해 NFT 기반의 디지털 운동화와 의류 등 패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퍼 스포츠 클럽에 마련된 디지털...
MZ·여성 '골린이' 대거 유입에…골프웨어株 '나이스샷' 2022-04-20 09:03:07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레저·스포츠업계가 큰 타격을 입은 가운데 골프는 오히려 '코로나19 특수'를 누렸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새롭게 골프에 입문하는 이른바 '골린이(골프+어린이)’가 크게 늘면서 골프 관련 업종은 전례없는 호황을 맞고 있다. 시장에서는 골프산업의 성장이 계...
'개미 무덤' 휠라…尹회장까지 주가 띄우기 2022-04-19 17:13:54
스포츠 브랜드 휠라를 보유한 휠라홀딩스의 오너 윤윤수 회장(75·사진)이 지난달 초부터 이 회사 주식을 대거 사들여 증권·패션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휠라홀딩스는 실적 개선 추세 둔화 가능성 등의 이유로 유가증권시장에서 지난해 하반기부터 장기간 조정이 이어졌다. 증권업계는 오랜 기간 취약하다는 평가를...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스포츠웨어 사업 강화 2022-04-19 10:49:53
남성복·여성복·액세서리·골프웨어에 이어 스포츠웨어를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핵심축으로 삼아 패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스포츠 의류 시장 규모는 전년 동기대비 7.9% 성장한 6조4537억 원으로 국내 패션시장 전체의 평균 성장률을 훌쩍 뛰어넘었다. 김성호...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스포츠의류에 힘준다 2022-04-19 10:28:55
국내 소비자에 최적화한 상품군을 구성해 스포츠웨어 시장을 장악한다는 목표다. 어센틱브랜즈그룹은 50개 이상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이다. 리복 외에도 브룩스브러더스, 스파이더 등 유명 소비재 브랜드를 갖고 있다. 무함마드 알리와 샤킬 오닐, 데이비드 베컴 등 유명 인사의 초상권도 보유하고 있다....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스포츠의류 사업 강화 2022-04-19 08:50:00
이어 스포츠웨어를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핵심축으로 삼아 패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김성호 LF 패션신규 사업부장은 "리복의 가치를 국내 시장에 각인시켜 스포츠웨어 사업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