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년 전 실종된 아동, CU 통해 가족 찾았다 2020-10-06 14:04:30
상태였던 강영희 씨(가명·24)가 가족을 찾았다. 편의점 CU가 아동권리보장원과 공동 진행하고 있는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통해서다. 강씨는 2000년 6월, 4살 때 실종됐다. 강 씨의 가족은 아이를 찾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했으나 최근까지도 소득이 없었다. 노력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자 가족은 지난 8월 아동권리보...
BGF리테일 D-1…인사팀장이 답한 채용 궁금증 '17문17답' 2020-10-06 14:00:17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분야는 △영업관리 △전략기획 △재경 △상품운영 △전문직군 등 5개 직군으로 모두 100명안팎을 뽑는다. BGF리테일은 BGF(Be Good Friends)그룹의 계열사로 편의점 브랜드 CU를 운영 관리하고 있다. BGF의 다른 계열사로는 BGF로지스, BGF네트웍스, BGF휴먼넷, BGF푸드 등이 있다. 박정권 BGF...
"비건족 헬린이도 걱정마세요"…판 커진 마시는 단백질 2020-10-06 11:06:15
관리 관련 '덤벨 경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유통업계는 주목하고 있다. 식품업계에서는 '고단백 저칼로리' 시장이 뜰 것이란 관측이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닭가슴살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등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초입 단계로 본다"며 "마시는 단백질 시장은 추가적인 성장이...
"어? 편의점에 내 사진이"…네 살 때 실종 20년 만에 가족과 상봉 2020-10-06 10:51:45
편의점의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통해 장기 실종자가 20년 만에 가족품으로 돌아갔다. 편의점 CU는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이 캠페인 덕분에 강영희(가명·24세) 씨가 최근 가족을 상봉했다고 6일 밝혔다. 강씨 가족들은 2000년 6월 당시 네 살이었던 강씨를 잃어버린 후 아이를 찾기 위해...
"편의점에 내 사진이"…네살 때 실종아동, 20년 만에 가족 만나 2020-10-06 10:37:49
기자 = 편의점의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통해 장기 실종자가 20년 만에 가족과 다시 만났다. 편의점 CU는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이 캠페인 덕분에 강영희(가명·24세) 씨가 최근 가족을 상봉했다고 6일 전했다. 강씨 가족들은 2000년 6월 당시 네 살이었던 강씨를 잃어버린 후 아이를 찾기 위해...
'홈트족' 늘자 닭가슴살 인기…GS25, 해동 필요 없는 제품 출시 2020-10-06 08:33:32
트레이닝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편의점 닭가슴살이 인기를 끌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9월 닭가슴살을 주재료로 한 육가공 상품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8% 늘었다고 6일 밝혔다. GS25는 집에서 운동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건강을 위한 고단백·저칼로리 식품의 수요가 증가한...
처음보는 '텅 빈' 명절 푸드코트…고속도로 휴게소 가보니 [현장+] 2020-10-01 08:00:01
관리 업무를 맡은 방역 요원 김모 씨(61)는 "무인 판매기로 음식을 구입하고 포장해가는 방식이기 때문에 예년보다 손님들이 많이 줄었다"며 "되도록 집에서 간편식을 준비해와 사람들과 접촉을 최소화하는 편이 좋을 것"이라고 했다. 광주로 향하는 귀성객 박모 씨(31)는 "고향에 있는 가족을 위해서라도 휴게소에 오래...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20-09-29 16:58:43
세븐카페는 드립 방식 커피 추출법을 국내 편의점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했다. 고압 스팀으로 추출하는 에스프레소 방식이 대부분인 즉석 원두커피 시장에서 차별화하기 위해서였다. 세븐카페는 좋은 커피 맛을 내기 위해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다. 아이스커피 추출용으로는 아이스커피 전용 원두를 쓴다. 기존보다 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1) 2020-09-29 16:58:09
인기를 끌었다. 레모나는 의약외품으로 약국과 편의점, 마트,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판매한다. 케어센스, 5초 안에 혈당 측정…전세계 110개국에 수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케어센스 케어센스가 혈당측정기 부문에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케어센스를 개발·생산하는 기업은...
‘워크맨’ 소개된 알가공기업 행복담기의 편의점계란 신제품 ‘동의반숙란’ 선보여 2020-09-29 09:00:01
‘워크맨’의 ‘위생관리 끝판왕 달걀공장’편에 소개되면서 눈길을 모았던 국내 대표적인 알가공 전문기업 행복담기가 신제품 편의점계란 ‘동의반숙란’을 선보였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계속되며 건강을 고려한 식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기에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를 줄이고 완전식품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