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高물가에 유럽마저 '빅스텝' 시사…"코스피 2400선까지 밀릴 수도" 2022-06-10 17:32:08
2400까지 열어둬야”주요 증권사 리서치센터는 하반기 코스피지수 예상 하단을 2400~2500선으로 서둘러 낮추고 보수적인 대응을 주문했다. 신한금융투자는 하반기 코스피 예상 범위를 2400~2850으로, IBK투자증권은 2400~2850, 하이투자증권은 2450~2900, NH투자증권도 2400~2850으로 제시했다. 가파른 금리 인상, 물가...
역대 기재장관 대담…"총체적 복합위기" 진단속 규제혁파 등 조언(종합2보) 2022-06-09 17:27:50
전 장관은 "출산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2500년에는 한반도에서 한민족이 사라진다고 예측하는 사람들이 있다"면서 "재외동포의 자유로운 입출국과 이중국적을 허용해 이민으로 인구를 늘리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고교평준화를 폐지하고, 수도권 그린벨트를 해제하는 것도 출산율을 높이는 방안이 될 수 있다"고...
강남도 매물 쌓여 상승 멈췄는데…오름세 탄탄한 이천·평택·안성 2022-06-09 14:01:20
3억1700만원에 팔려 신고가를 썼고, 31일 3억2500만원에 거래되며 29일 만에 신고가를 갈아치웠다. 이은형 대한건설정책연구원 연구위원은 "이천에는 SK하이닉스가 위치해 지역 경제를 떠받치고 있다"며 "지역 시세를 받쳐줄 수 있는 수요가 유지되면 가격 상승 추세가 지속된다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분당 '한일' 정자동 첫 재건축 시동 2022-06-05 17:07:20
정자동 S공인 관계자는 “가구 수가 적어 주민들 간 의견 일치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라며 “용적률도 낮아 대단지를 형성할 경우 조합원 분담금을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시세도 오름세다. 부동산 빅데이터업체 아실에 따르면 한일아파트 전용면적 102㎡ 매매가는 지난달 20일 15억5000만원에 신고가 거래됐다....
"술 마시는 사람이 없다"…벼랑 끝 日 주류업계 살린 구세주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6-05 07:25:59
맥주회사인 아사히의 주류 매출에서 미알콜·무알콜 음료 비중은 7%까지 늘었다. 아사히는 2025년까지 미알콜·무알콜 음료의 매출 비중을 20%로 현재의 3배 가까이 늘리겠다고 밝혔다. 산토리 역시 2008년 100만상자였던 미알콜·무알콜 음료 매출이 2021년 2500만상자로 25배 늘었다고 밝혔다. 미알콜 주류의 선전은...
술 안 마시는 日…"게코 잡아라" 주류회사들 無알코올 승부수 2022-06-01 18:42:32
연속 두 자릿수를 이어갔다. 세계 3위 맥주회사인 아사히의 주류 매출에서 미알코올·무알코올 음료 비중은 7%로 늘었다. 아사히는 2025년까지 미알코올·무알코올 음료 매출 비중을 20%로, 현재의 3배 가까이로 늘리겠다고 밝혔다. 산토리 역시 2008년 100만 상자였던 미알코올·무알코올 음료 매출이 2021년 2500만 상자...
경기도, 광교신청사 이사 마무리 2022-05-30 17:12:30
매주 목·금·토·일요일 부서별로 단계적 이전을 추진해 이달 29일 모든 부서의 이전을 완료했다”고 말했다. 광교청사는 지하 4층~지상 25층, 연면적 1만6337㎡ 건물로 영통구 이의동 경기융합타운에 있다. 사업비 4780억원을 들여 2017년 9월 착공해 2021년 11월 준공했다. 광교청사에는 21개 실·국, 88개 과, 2500여...
코로나 이후 '황금알' 됐다…'모바일 세탁 서비스'의 모든 것 [긱스] 2022-05-30 14:54:07
서비스 선두 업체인 런드리고와 세탁특공대는 각각 하루에 2500~3000가구 정도의 물량을 받고 있습니다. 이 두 업체는 아직 수도권(서울과 경기 일부)에서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도권에서만 하루 5000가구 이상이 이들 업체를 통해 세탁을 맡기고 있다는 뜻이죠. 가구당 평균 7~10벌 주문하는 점을 감안하면 이 ...
유튜브 독점, 비트코인이 깨뜨린다[한경 코알라] 2022-05-30 09:12:45
단톡방에 자동으로 잠입해 들어가 주기적으로 광고 메세지를 던지게 돼있다. 스핑크스에서는 이런 형식의 무단 광고가 원천적으로 차단된다. 트라이브마다 정책이 다르긴 하지만 입장료와 메세지 비용을 설정해 놓기 때문에 무작위로 광고를 뿌렸다가는 비용이 눈덩이처럼 불어난다. 스핑크스에는 이외에도 특별한 기능들이...
[단독] 토스뱅크, 1000억원 추가 유상증자 나선다…출범 후 세번째 2022-05-29 09:50:01
번째다. 자본금 2500억원으로 출발한 이 은행은 출범 직후인 지난해 10월 말과 올 2월 말 각 3000억원씩 두 차례 증자를 마쳤다. 출범 당시 토스뱅크는 5년간 1조원, 매년 최대 3000억원의 추가 증자가 목표라고 했지만 출범 1년도 안 돼 이미 7000억원의 추가 자본 확충에 성공했다. 토스뱅크는 주주들과 올 하반기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