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16:46:54
이벤트 우선 참여 등이 있다.주요 활동인 소비자 참여 콘텐츠 리메이크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 ‘리얼버즈™’는 브랜드의 마케팅 소스를 조사?분석하여 핵심메시지를 파악하고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재미와 감동을 주는 동영상 콘텐츠로 리메이크한다. 콘텐츠를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등 소셜 미디어...
'매드온라인(M.A.D)', 신청하면 바로 참여가능한 CBT 시작 2014-05-21 11:52:09
등 매드온라인의 메인 콘텐츠를 모두 체험하고 테스트가 가능하다. 매드온라인은 이번 cbt 오픈을 기념하며 이용자들의 원활한 테스트를 돕기 위해 스피더 등 각종 탈 것, 경험치 보너스 티켓, 액세서리 반지 등 매드스타터 패키지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cbt시 레벨 10에 도달하면 오픈 테스트시 cbt 감사 패키지도...
기업 특성 살려 실종아동 예방··"아이들을 지킵시다" 2014-05-21 11:23:00
홍보에 나섰고 엄마들에게 사전등록제를 알리기 위해 ‘아동 사전등록 데스크’를 운영, 642명의 아동 고객들이 백화점 등록에 참여했습니다. 현대기아자동차는 ‘키즈현대’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 실종·유괴 예방을 위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어린이 안전짱 체험박람회’와‘키즈현대 어린이 안전 퀴즈 대회’를...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09:37:57
이벤트 우선 참여 등이 있다.주요 활동인 소비자 참여 콘텐츠 리메이크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 ‘리얼버즈™’는 브랜드의 마케팅 소스를 조사?분석하여 핵심메시지를 파악하고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재미와 감동을 주는 동영상 콘텐츠로 리메이크한다. 콘텐츠를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등 소셜 미디어...
컬럼비아, 더위제로 페스티벌 실시 2014-05-20 15:29:26
브랜드 컬럼비아는 쿨링 기술 '옴니프리즈 제로' 홍보의 일환으로 '더위제로 페스티벌'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에서 진행된다. 더운 여름, 시원함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 충청남도 관광 활성화 캠페인 진행 2014-05-20 11:24:53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알릴 계획입니다. 서천군과 당진시, 부여군, 공주시, 홍성군, 아산시가 참여하며 관광상품과 더불어 지역 농특산물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베이코리아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지역 축제와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G마켓과 옥션의 VIP고객에게 행사 정보...
KP커뮤니케이션, '더콜통'으로 통화대기 동영상 광고 가능해 2014-05-19 15:12:44
중견 방송 제작사이자 홍보 pr 이벤트 분야를 포괄하는 kbs 출자 통합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스마트 미디어 광고 및 콘텐츠 사업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플레이위드, 매드온라인(M.A.D) CBT할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2014-05-19 15:12:28
이 게임만의 독특한 콘텐츠를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천하제일상 거상' 대만 서비스 성황리에 시작 플레이위드존, '타이젬 바둑' pc방 퍼블리싱 계약 '새출발' 바른손게임즈, '바른손e&a'로 사명 변경 매드온라인, 이제 네이버 게임에서도...
이통3사 20일 영업 정상가동‥`新 마케팅 전쟁` 2014-05-18 10:39:45
TV ‘U+HDTV’의 콘텐츠를 강화하고 각종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LTE8 무한대 요금제`의 홍보에도 더욱 열을 올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영업정지 기간 최대 수혜자로 꼽히는 KT는 `스마트플랜`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전망입니다. `스마트플랜`은 기존 2년 약정에 발이 묶인...
마크 큐반 HD영상전문TV 네트워크업체 HDNet CEO, 무일푼에서 억만장자로 변신 2014-05-16 07:00:13
반면 대다수 방송국들은 이전 기술로 콘텐츠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고민 끝에 그는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기로 마음먹는다. 고화질로 현장감을 전달할 수 있는 농구 등 스포츠에 투자를 결정했다.○만년 꼴찌팀을 우승팀으로어린시절부터 농구광이기도 했던 큐반은 2000년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가장 인기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