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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차역 안에서도 中企제품 만난다 2013-01-18 08:16:03
협약을 체결한다. 이날 중소기업유통센터 손창록 대표이사, 한국철도공사 정창영 사장, IBK기업은행 조준희 은행장 등이 참석한다. 중기유통센터 관계자는 "세 기관이 협력해 정부의 중소기업 살리기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육성하며 판로를 확대하려고 협약을 맺는다"고...
한솥도시락, 전국사업설명회 개최 2013-01-17 16:03:32
협약을 통해 찬차마요 커피를 직거래 수입(direct trading)하고 ‘찬차마요커피’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도시락과 커피를 함께 판매함으로써 가맹점의 이익을 향상시키고, 수익금의 일부는 페루 찬차마요시에 기부함으로써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간다는 계획 입니다. 황성환 한솥도시락 마케팅 팀장은...
[2013 대학총장 인터뷰 (1)] 유지수 국민대 총장 "융·복합 선도, 산학협력 국내 리딩 대학 만들 것" 2013-01-17 11:55:55
판매되는 공작기계의 모양이나 색깔,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 컨설팅을 해주고 있어요. 단순한 기계라 해도 디자인이 이렇게 중요해졌어요.고령자 건강 관련 분야 역시 운동법이 있고 필요한 기능식품이 있지 않습니까? 예전엔 각각 움직였는데 이젠 다릅니다. 체육대학에선 운동 방법을, 발효융합학과는 건강식품을...
<인터뷰> 민병덕 국민은행장 2013-01-17 08:00:39
대외협약이나 대출지원을 확대하고 업체의 국외거래처 개척을 도울 수 있도록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무역협회 등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민 행장과의 일문일답. --중소기업 지원이 화두다. ▲지난해 공단 지역에 점포를 많이 만들었다. 중소기업에 대한 보증서 대출을 원활히...
중소기업청, 홈쇼핑업계와 판로확대 협약 2013-01-16 17:35:58
동반성장을 위한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판매지원 협약을 맺는다고 밝혔습니다. 18일 열릴 협약식에는 송종호 중기청장과 유장희 동반성장위원장, 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CJ오쇼핑·GS홈쇼핑 CEO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홈쇼핑 회사들은 매달 중소기업 제품 두 개 이상을 방송에서 판매하고 카탈로그·온라인 몰·해외...
중기청, ?쇼핑업계와 판로확대 협약 2013-01-16 15:32:02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판매지원 협약식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송종호 중기청장, 유장희 동반성장위원장, 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CJ오쇼핑·GS홈쇼핑 CEO가 참석할 예정이다. 중기청은 홈쇼핑 회사가 이번 협약을 통해 매달 중소기업 제품 두 개 이상을 방송에서 무료로...
티몬, 소상공인 지원나선다 2013-01-16 11:40:41
마케팅을 책임집니다. 소셜프렌즈는 프랜차이즈협회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상생협력 프로젝트로 국내 정식 등록된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라면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협약의 첫 번째 사례로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회원사인 어바웃샤브의 25개 지점 할인 상품이 16일부터...
삼성전자, `에너지 고효율 냉장고 UN CDM사업 승인` 2013-01-16 11:07:22
최근 유엔기후변화협약 사무국으로부터 인도에서 에너지 고효율 냉장고 부문의 UN `청정개발체제(CDM)사업`을 승인받았다고 밝혔습니다. CDM은 국가나 기업이 온실가스 감축 사업이나 시설에 투자하고 UN으로부터 사업 승인을 획득한 뒤, 온실가스를 감축하게 될 경우 이를 UN이 탄소배출권으로 인정하는 제도입니다....
삼성전자, 인도 판매 냉장고 UN 청정개발 사업승인 2013-01-16 11:00:28
삼성전자[005930]가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 사무국으로부터 인도에서 판매하는 에너지 고효율 냉장고에 대해 '청정개발체제(CDM·Clean Development Mechanism)' 사업승인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CDM은 국가나 기업이 온실가스 감축 사업이나 시설에 투자한 뒤 UN으로부터 사업승인을 받아 온실가스를...
소셜커머스에선 '반값등록금' 내고 대학간다? 2013-01-15 15:56:50
2013년 신·편입생 응시 쿠폰을 무료로 판매했다. 이번 행사엔 총 115명이 참여했으며 대부분 20~30대 젊은층이었다.사이버대의 학생 유치는 대부분 산업체와의 협약으로 이뤄져 학생 연령층이 다양하지 못하다는 판단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티몬의 주 고객층은 20~30대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