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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3사, 3개월 영업정지 기간 손실액 1천억 내외" 2014-02-20 04:00:08
해당하는 금액이다. KB국민카드는지난해 신규 모집한 고객과 부대업무에서 발생한 전체 영업수익(1천782억원)의 3개월치에 해당하는 금액을 손실액으로 추정했다. 카드 3사는 영업정지 기간 신용카드와 선불카드, 직불카드 회원을 신규로 모집할 수 없다. 통신판매, 여행알선, 보험대리(카드슈랑스) 등의 부수 업무...
최고의 힐링스파, 리솜리조트 1000만원대 스파회원권 인기 2014-02-19 18:12:01
시 30~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리솜리조트 일정 평형의 객실을 주중에 예약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해당 상품은 만기 후 보증금을 돌려받거나 연장 할 수 있고 자주 이용하는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가격의 멤버십을 선택하면 된다. 리솜리조트 마케팅 담당자 송훈 부장은...
[마켓인사이트]‘소버린 사태’로 파문당한 라자드, 현대그룹으로 ‘면죄부’? 2014-02-19 15:09:00
조치'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경련 회원기업들이 m&a 등 자본시장에서 거래할 때 라자드를 매각주관사나 인수자문사로 사용하지 않기로 암묵적으로 결의함에 따라 사실상 '파문'을 당한 것이다. 주 고객들로부터 집단 불매운동을 당한 라자드로서는 한국 자본시장에서 사실상 퇴출될 수 밖에 없었다. 명맥만...
[새봄 새 단장] 삼화페인트, 내 손으로 우리집 색칠해요 2014-02-19 06:57:06
제안 diy·아트페인팅 등 강좌도 개설, 고객과 소통 [ 안재광 기자 ] 기업이나 전문가 위주로 영업하던 페인트 업체들이 소비자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직접 페인트 시공을 할 수 있게 일반인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제품 판매장을 화사하게 꾸미는 등 변화를 꾀하고 있어서다. 집에 대한 개념이 투자의...
금융사, 개인정보 4월부터 함부로 요구 못한다 2014-02-19 06:01:06
일반 사이트나 백화점 회원, 패밀리 레스토랑 회원으로 가입할 때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하는 것은 지나치다는 판단 때문이다. 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으로 주민등록 발행번호, 아이핀, 운전면허 번호, 여권번호 등을 쓸 수 있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한국씨티은행과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13만건 고객 정보...
한동우 회장이 신한카드 직원에게 금일봉 준 까닭은 2014-02-18 21:45:15
취소하고 서울 소공동 신한카드 본사에 들렀다. 고객 정보 관리 현황을 점검하기 위해서다.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직원 박모씨가 3개 카드사에서 1억여건의 회원정보를 빼내는 초유의 범죄를 저질러 온 나라가 시끌벅적할 때였다. 한 회장은 박씨와 함께 신한카드 부정사용방지시스템(fds)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fd팀에 ...
에어부산, 김포~제주 총운임 2만6천원 부터 2014-02-18 10:51:41
뿐만 아니라 탑승한 고객 중 홈페이지 회원 전원에게 MINI스탬프 10개를 제공하는 특별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에어부산 측은, "이번에 진행되는 1만석 국내선 파격특가 이벤트는 2011년, 만만한 9,900원 항공권` 보다 파격적인 국내선 이벤트로 오는 3월,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시기를...
김기준 "카드 정보유출 16%는 탈회회원 정보" 2014-02-18 10:11:14
nh카드가 400만 건으로 확인되었으며, 탈회회원 정보 유출 비중은 전체 유출건수 대비 약 16%에 달했다.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르면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를 파기하도록 하고 있지만, 다른 법령에 보존 근거가 있을 경우에는 예외로 허용하고 있다. 김...
정보유출 카드사 주머니에 탈회고객 포인트 34억원 2014-02-18 07:33:24
국정조사 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0일 사이 카드 3사 탈회고객은 100만명을웃돈다. 탈회 회원의 카드 포인트는 농협카드가 30억8천700만원, 롯데카드가 8억9천700만원, 국민카드가 8억9천600만원 등 48억8천만원가량이다. 이에 비해 카드사들이 고객에게 돌려준 포인트는 8억3천800만원, 계열 회...
영업정지 카드3社 '회원 붙잡기' 안간힘 2014-02-17 22:05:12
등 카드 3개사가 영업 정지로 인한 회원 불편을 줄이기 위해 각종 대책을 내놓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국민은행은 체크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에게 체크카드와 유사한 직불카드 발급을 유도할 방침이다. 직불카드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신한·삼성·현대카드의 체크카드를 발급해 준다. 농협은행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