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적자기업들 주총시즌이 기회?…우후죽순 사업목적 추가 2013-03-05 14:25:42
경우 주택건설사업, 관광숙박업, 학원사업, 캐릭터사업, 운수업 등에 이르기까지 그간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대해왔지만 지난해 24억원 이상의 영업손실을 기록, 2년 연속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이러한 '문어발식' 사업 확장 시도는 어제 오늘일이 아니다. 올해도...
정몽구 회장 "현대차에 모던 프리미엄을 입혀라" 2013-02-18 16:51:15
뒤 곧바로 캐릭터로 바꾼다. 사람들은 자신의 캐릭터가 현대차를 타고 뉴욕 관광 명소를 여행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마케팅 부문에서는 △고급 마케팅 강화 △프리미엄 서비스 △딜러십 환경 개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커뮤니케이션 확대 등 네 가지 전략을 통해 모던 프리미엄을 완성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춘제 연휴, 한국 온 중국인 관광객들 2013-02-11 15:45:30
중국인 관광객들이 11일 서울 명동에서 한복 캐릭터와 악수하고 있다. 관광공사는 설 연휴 동안 중국인 관광객 6만3000여명이 입국, 지난해 보다 25%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신경훈 기자 nicerpeter@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로 다양한 감정이나 상황을 재밌게 표현할 수 있는 것도 라인의 특징이다. ○일본에서 큰 인기라인은 일본에서 ‘국민 메신저’로 불릴 정도로 성공했다. 일본의 모바일 메신저 시장점유율은 라인이 44%로, 2위(페이스북 메신저 15%)를 큰 차이로 따돌렸다. 카카오톡(6%)에 비해서도 한참 앞선다....
서울역 롯데아울렛 '한류패션' 명소 도전장 2013-01-17 17:17:24
최 점장은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은 파주 롯데아울렛까지 찾아올 정도로 합리적 소비 성향이 강해졌다”며 “서울역점의 가격 메리트가 입소문을 타면 중국인 관광객이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역 롯데아울렛의 또 다른 타깃은 서울역 인근 직장인이다. 오피스 빌딩이 밀집해 있는 서울역 인근에는...
[Travel] 눈꽃 단장한 태백산…설렘 안고 떠나는 雪國여행 2013-01-13 16:39:43
외에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사신왕, 뽀로로, 라이언킹, 로보카 폴리, 앵그리버드 등의 조각상도 만나볼 수 있다. 개썰매와 스노우모빌 썰매도 탈 수 있다. (033)550-2085여행 팁 서울에서 영동고속도로~만종분기점~중앙고속도로~제천 나들목~38번 국도~영월을 거쳐 태백에 닿는다. 태백에는 고깃집이 넘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