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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큰 곳에서 화장품 사자" 화장품 업계 메가 매장 열풍 2016-02-02 13:06:15
접목한 리틀 럭셔리 컨셉 매장을 오픈했다. 2층 규모로 1층은 글로벌 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스파 퀄리티 스킨케어, 메이크업 브랜드, 니치 향수,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제품이 입점, 풍부한 색과 향으로 가득 찬 공간을 연출하고 2층은 카페와 캔디바, 디저트 코너 등 마련해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르뽀] 첫날부터 문전성시 SM면세점, "2월에만 3만 명 단체관광객 유치" 2016-01-29 13:34:00
제품과 화장품이었다. 지하 1층은 럭셔리 부티크 층이지만 공사 중인 곳이 많았고, 최근 중국인들의 관심이 높아진 유아동 상품군의 전략적 배치가 눈길을 끈다. 1층과 2층에도 입점 예정을 알린 수입브랜드들의 가림막이 일부 보였으며, 이를 제외한 대부분의 매장은 영업을 시작했다. sm면세점이 밝힌 현재 매장가동률은...
새로워진 다우니 퍼퓸 컬렉션, "문지를 때마다 향기 톡톡~" 2016-01-28 09:00:00
럭셔리 피오니 총 세 가지 종류다. 다우니 퍼퓸 럭셔리 피오니의 경우, 기존의 이노센스를 대체하는 제품으로, 이노센스가 추구했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향기를 위해 미들 노트에 장미와 작약의 고급스러운 향기를 추가해 전혀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 했다. 또 다우니 퍼퓸 클래식과 미스티크의 경우, 지난해 출시했던...
[이슈+]'K뷰티 쌍두마차' 아모레·LG생건, 합산 매출 '10조 시대' 맞았다 2016-01-27 15:14:29
럭셔리 화장품' 부문 매출이 60% 성장한 덕이다. 대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후는 중국에서 인기를 끌며 해외 매출이 8000억원을 넘어섰다. 후의 성장세가 숨 막?이어져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확대되는 움직임도 눈에 띄었다.양지혜 kb투자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이 올해 실적 전망치로 매출 5조7000억원,...
'두타면세점', 국내 면세사업에 새로운 스타일 DNA 장착 2016-01-26 16:43:00
'럭셔리'라는 타이틀로 면세점 간판 효과를 내는 등 면세점 매출을 견인하는 위치였다. 그러나 두타면세점은 그 판도에 새로운 시도를 도입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1999년 11월 imf 당시에도 호황을 누렸던 동대문의 매력은 바로 국내 패션을 이끄는 신진디자이너들의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추운 겨울밤 얼굴 위에 올리는 피부 보약 2016-01-23 18:50:01
대중화됐기 때문이다. 과거 시트 마스크팩은 화장품 가게의 싸구려 판촉품 정도로 취급됐지만 최근 몇 년 새 신분이 급상승했다. 진화에 진화를 거듭한 끝에 `K-뷰티의 주역`이자 `1일 1회 사용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짧은 기간 비약적인 기술적 발전과 함께 수많은 제품이 출시됐음에도 시장에는 어제와는 또...
"LG생활건강, 면세점·中 초과 성장 전망…목표가↑"-NH 2016-01-20 08:27:20
번째 럭셔리 브랜드 (su:m) 출시를 앞두고 있고 지난해 12월부터 시작된 퍼스널케어 론칭도 지속될 것이기 때문이다.헤어케어 브랜드(리엔, 윤고)의 시장 안착 가능성도 긍정적으로 작용하며 중국 사업은 전년 대비 40%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그는 "올해 실적치 상향에 따라 목표가를 올렸다"며 "새로운...
사막처럼 건조한 사무실에서 '오아시스' 화장품으로 직장인의 수분 방어! 2016-01-19 18:13:00
직장인들에게 화장품은 휴대성이 높아야 한다. 간편하게 야외에서 꺼내 쓸 수 있는 제형이 바로 '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그 카드를 꺼냈다. 주인공은 바로 '에센셜밤'이다. 설화수 에센셜밤은 홍화씨 오일의 고농축 보습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빠르게 영양을 공급하여...
이랜드, 중국 유통사업 진출 2016-01-18 19:52:23
임점했습니다. 상품 구성은 명품 직매입 매장인 럭셔리 갤러리와 중화권 유명 귀금속 브랜드 조다프, 이랜드의 10여개 SPA브랜드와 한국 화장품, 패션 편집숍 등으로 20~40대 쇼핑객을 타깃으로 했습니다. [인터뷰] 췌이홍화 / 쇼핑객 "생기발랄하다.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백화점인 것 같다. 아동 콘텐츠도 있어서...
박근혜 대통령이 말한 '창가문답'은…"성장동력 문화로 찾자" 2016-01-18 17:14:38
뗄 수 없는 관계"라고 강조했다.가령 국내에서만 유통, 소비되던 화장품이 한류와 만나 'k뷰티'라는 이름으로 확산된 것은 문화를 통한 경제 활성화의 대표적인 사례라는 게 김 장관의 설명이다.[skt, 루나폰 잇는 '쏠' 22일 출시…설현 또 출격], ['갑질 논란' 몽고식품, 매출 반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