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618] 조유정 동일여상 졸업생 “취업 해결 방법은 선생님 조언 따라 학교 생활하는 것” 2020-06-02 16:46:00
핵심적인 인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품질 좋은 식자재를 구입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재고를 줄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결산업무, 보건증 관리, 위생관리, 원산지 표시판 관리, 일용직 인건비 관리 등을 하고 있습니다. 진로선택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왔나요. 입학 후부터 선생님과의 꾸준한 상담을 ...
오리온, 한미글로벌, 동화기업 등 '매출 1천억원' 이상 중견기업 6월 릴레이 채용 2020-06-02 10:17:00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한미글로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채용 상담이 가능하다. 동화기업은 신입 및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전환형 인턴은 ‘디자인 부문’, 신입은 ‘화학영업’, ‘생산시설 관리’, ‘품질관리’, ‘보드화학생산’, ‘전략마케팅’, ‘S&OP(Sales & Operation)’...
농협은행, AI 기반 '콜센터 스케줄 관리' BM특허 등록 2020-05-28 10:27:48
부여하는 특허를 말한다. 이 시스템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상담 업무량을 예측해 교육, 휴가, 출장 등 상담사의 스케줄을 편성한다. 이를 활용해 고객 문의가 많은 시간대에 최적의 인력을 투입해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고 상담 서비스 품질을 확보할 수 있다고 농협은행은 설명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국내 판매 1만대 돌파한 볼보…'서비스 1위' 향해 달린다 2020-05-27 15:32:35
개인전담 서비스(VPS)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전문 인력에 대한 투자도 확대하고 있다.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1 대 1로 매칭해 예약부터 상담과 점검, 정비까지 일괄적으로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PS)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고객 중심의 VPS를 통해 효율성과 정확도를 높여가고 있다....
빗썸, 'KSQI 우수 콜센터' 2년 연속 선정 2020-05-26 14:09:53
받았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는 등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온라인·1대1 상담은 물론 영어·일어 등 외국어 상담도 지원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빗썸 관계자는 "공신력 있는 조사기관으로부터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2년 연속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
우체국금융개발원, 2020년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2020-05-26 13:35:52
주관하는 `제17차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총 47개 산업, 275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총 5개 항목에 대한 분기별 조사를 실시해 평균 90점 이상을 기록한 기업 및 기관을...
신한은행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17년째 '우수' 2020-05-26 11:35:23
수가 30석 이상인 기업을 대상으로 해마다 서비스 품질을 평가해 결과를 발표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 사태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고객들의 피해 지원 대출상품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안내문 자동 발송 시스템을 활용해 필요 서류, 신청 절차 등을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하고 감염 예방 차원...
한국지엠, 쉐보레 우수 콜센터 선정 2020-05-26 10:30:19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현재는 일반 전화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과 화상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특화된 상담을 진행하고 높은 만족도를 유지 중이다. 이와 더불어 마이링크, 내비게이션, 오디오 등 인포테인먼트 사용법에 대한 영상 설명을 담은 '등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
삼성전자서비스,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20-05-26 09:05:28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전문 평가단이 체험해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의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최근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적용한 챗봇 '써비'를...
삼성전자서비스, KSQI 선정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2020-05-26 08:24:50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 체감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