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 건설부문, 2023 우수디자인 선정…포레나 경쟁력 강화 2023-10-16 16:04:44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한화 건설부문은 포레나 브랜드의 디자인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오고 있다. '포레나 펫 프렌즈 인테리어', '펫 프렌즈 세면대', '포레나 엣지룩' 등 다양한 포레나 상품이 우수 디자인(GD)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2008년 이후 누적 36건의 GD마크를 획득하는...
GS건설, 옥상옥 없애고 세대교체…철근누락 사태 대응 2023-10-13 15:45:20
"붕괴 사고 이후 브랜드 인지도, 시공 역량 등에 대한 부정적 인식은 일정 수준 불가피할 전망"이라며 "관련 영향이 장기화하면 수주경쟁력 훼손이나 수주잔고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고 짚었다. 나이스신용평가 역시 "장기적으로 회사의 주택 브랜드 '자이'에 대한 평판 하락으로 수주경쟁력이 약화할 수 있다"고...
'유튜브 어워즈' 3관왕 웹드라마 주인공은 편의점 2023-10-13 09:57:13
BGF리테일 마케팅 팀장은 “숏폼(짧은동영상), 예능형 콘텐츠에 열광하는 MZ(밀레니얼+Z)세대의 시청 특성을 분석, 공감할 수 있는 신선한 에피소드를 1분 이내 밀도있게 담아낸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며 “꾸준히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게시판] 한국타이어,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 운영 2023-10-13 09:18:35
15일까지 외식 브랜드 '장서는날', 수제 맥주 브랜드 '더부스'와 함께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는 한국타이어의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한국타이어, MZ세대 소통 위한 F&B 팝업스토어 운영 2023-10-13 09:13:58
녹여내는 수제 맥주 브랜드다. 한국타이어는 이들 브랜드와 이국적인 매력의 콘텐츠, 모히토·데킬라를 조합한 맥주 등의 이색 먹거리로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safe)'를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고, 이벤트를 시행해 택시비 및 대리...
[2023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지역 기반으로 하는 비즈니스 창출하는 소셜 벤처 ‘협동조합 어반밸류’ 2023-10-12 15:00:58
몸에 체득된 전략적 사고, 소통, 연결, 소싱하는 능력과 진취적 행동력이 이 일을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어반밸류는 지역 자원에 대한 깊은 탐색과 참여 활동을 통해 지역 자산화 전략을 추구하는 협동조합이다. 이를 커뮤니티 비즈니스로 확대해 △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로컬 프러덕트 개발...
정의선號 3년…현대차·기아, 매출 2배·영업이익 7배 '껑충' 2023-10-11 17:12:36
초기 기획 단계부터 외부 인사 영입과 조직 개편까지 브랜드 출범 전 과정을 주도했다. 혜안은 적중했다. 현대차는 지난 8월까지 제네시스 차량 총 100만8804대를 판매했다. 국내에서는 69만177대, 해외에서는 31만8627대를 팔았다. 제네시스는 도요타의 렉서스 등과 경쟁하며 고급차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지난해...
효성, 스판덱스 등 원사분야 글로벌 '톱티어'…친환경 탄소섬유 선도 ·수소충전 사업 확대 2023-10-11 16:49:41
간 소통을 강화했다. 이런 연구개발을 통해 효성티앤씨가 개발한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creora®)’는 12년 동안 세계시장 점유율 30% 이상으로 글로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스판덱스는 신축성이 있는 고부가가치의 기능성 섬유다. 최근엔 세계 최초로 옥수수에서 추출한 원료를 가공해 만든 바이오 스판덱스인...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팬덤 어플리케이션 ‘굿덕’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폰드메이커스’ 2023-10-11 13:09:59
팬덤 브랜드를 운영하는 Web3 뮤직 테크 스타트업”이라며 “기술 혁신, 자본 혁신을 통해 음악 콘텐츠 생태계에 임팩트를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국내외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의 성장 연못을 만들고 있는 소셜 벤처”라고 소개했다. 메인 서비스인 굿덕은 뮤직 크리에이터 팬덤 전용 커뮤니티 앱...
[한·베 상생 30년] '장애인과 함께' 창신…"우리는 베트남 수출역군입니다" 2023-10-11 10:00:07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한다.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의 주요 협력업체로 성장한 창신은 정 회장의 '1인의 만보 대신 만인의 1보'라는 나눔 경영 이념에 따라 베트남에서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나이성 종합병원과 협력해 직원 및 가족, 현지 주민 400여명을 상대로 2001년부터 현재까지 백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