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인도 시장 공략 박차…내년 전략 모델 2종 신규 투입 2019-12-05 16:30:02
없었던 프리미엄 차종이다. 하반기에 출시되는 모델은 소형 엔트리 SUV다. 인도는 물론 중동 등 신흥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모델이다. 기아차는 "점차 수요 감소가 예상되는 인도 자동차 시장 상황을 고려해 MPV, SUV 등 인도 고객의 선호 차급 내에서 신규 수요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프라인 판매 및 서비스망도...
"내년 2월까지 자사株 3천억 매입…주주가치 제고방안 또 내놓겠다" 2019-12-04 17:29:59
달성하기 위해서다. 현대차는 4일 중장기 계획인 ‘2025 전략’을 발표하면서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재무 목표를 공개했다. 2018년(2조3000억원)을 포함해 2022년까지 34조5000억원을 절감하겠다는 게 현대차의 구상이다. 회사 관계자는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전사적인 원가 혁신에 나서기로 했다”며...
[종합] 정의선, 개인용 비행기 만든다…베일벗은 '현대차 모빌리티' 2019-12-04 15:26:33
전 차종으로 확대한다. 2022년에 완전 자율주행 플랫폼을 개발하고 2024년엔 양산을 추진한다. ◆ 소비자 개개인에 맞춘 모빌리티 라이프 제공 2025 전략의 또다른 핵심 축인 지능형 모빌리티 서비스 사업은 개인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로 지능형 모빌리티 제품 사업의 소비자 확보와 판매 확대가 목적이다. 현대차는 지능형...
현대차 모빌리티 '제품·서비스' 구조 재편…세계 전기차 3위로 2019-12-04 11:50:39
내놨다. 현대차가 4일 발표한 '2025 전략'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능형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로 사업구조를 갖추고 내연기관 고수익화, 전동차 리더십 확보, 플랫폼 사업기반 구축을 추진한다. 이원희 사장은 이날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CEO 인베스터 데이에서 "지능형...
현대차, 인니서 온라인판매로 일본차와 승부…하이브리드도 검토 2019-11-30 07:11:01
소비자 수요에 맞춰서 전략형 모델로 개발한다. 2017년 아세안 시장 공략을 위한 전담 조직을 만들어 검토한 결과로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소형 다목적차량(MPV)가 선정됐다. 소형 다목적차는 현대차에선 지금까지 없던 차종이다. 시장 주력인 내연기관차로 승부를 걸어 당장 성과를 내는 방향으로 정한 것이다....
아세안 시장서 일본차와 격돌, 현대차 경쟁력은? 2019-11-28 09:00:06
대한 특별소비세를 약 40% 감면하고 수입관세 역시 차종에 따라 5~40% 감면하는 것을 추진 중이다. 가솔린과 하이브리드에 집중해 왔던 일본차가 배터리 전기차 부문에 있어 압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지 않은 만큼 현대차 입장에서는 전략에 따라 초기부터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적지 않다는 전망이다. cing="0"...
볼보 年 판매 '1만대 클럽' 보인다…XC60·S60 앞세워 젊은층 공략 2019-11-26 15:36:08
XC60은 한국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볼보의 핵심 차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세계 판매 대수는 16만3827대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8.6% 증가했다. V60은 세단의 승차감에 SUV의 주행 능력 및 공간 활용, 실용성을 겸비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신형 S60은 운전의 재미를 찾는 신세대를 공략하기...
[PRNewswire] 토요타 코롤라·혼다 CR-V, 2020년 친환경 승용차·SUV로 각각 선정 2019-11-22 13:56:45
차종 CR-V는 디자인과 기술적인 측면에서 개량한 2020년 모델과 함께 미국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하이브리드 혼다 SUV인 4륜 구동 하이브리드 모델을 중요하게 추가한다. CR-V 하이브리드는 혼다의 효율성 높은 투 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이미 연비가 좋은 가솔린 모델에 비해 50%의 향상이 기대되는 연비를...
'10년 세월' 버틴 기아 美조지아공장…"경쟁력 입증" 2019-11-19 09:35:12
차종을 생산한다. 가동 첫 해인 2009년 1만5005대를 생산한 후, 2013년 누적 생산 100만대를 넘어섰으며, 올해 9월 300만대를 돌파했다. 차종별로는 지난 10월까지 중형 SUV 쏘렌토가 약 130만8000여대, 2011년부터 생산되기 시작한 중형 세단 K5가 93만6000여대, 올해 1월 신규 투입된 대형 SUV 텔루라이드가 5만6000여대...
2020 전세계 가장 '핫'한 車들이 몰려온다…LA오토쇼 22일 개막 2019-11-19 07:43:31
등으로 실용성을 강조해 일본차의 자존심을 지키겠다는 전략이다. ◇ G90 '얼굴 체인지' 새 버전에 관심 집중 국내 자동차 메이커들도 LA 오토쇼를 북미 시장 공략의 전초전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현대차 투싼은 현대차가 세단에서 SUV로 전략 모델군을 옮겨가는 와중에 '원조 크로스오버 차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