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기아차, 수해지역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2013-07-17 13:52:15
‘수해지역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간은 10월 말까지로, 피해차의 엔진, 변속기, 점화장치 및 기타 전자장치 등에 대해 무상점검을 제공하고, 조치가 곤란한 차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 등으로 입고 안내한다. 또한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직영 서비스센터나 서비스협력사에서 수리를 받는...
현대·기아차, 수해차량 수리비 50% 깎아줘 2013-07-17 10:49:06
10월까지 수해지역의 특별점검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수해로 인한 피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 점화장치 및 기타 전자장치 등에 대해 무상점검을 제공한다.현대모비스와 함께 직영 서비스센터나 서비스협력사에서 수리를 받는 수해 피해차량에 대해선 수리비용의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다만...
현대기아차, 수해차량 수리비 50% 할인 등 특별지원 2013-07-17 10:45:32
10월 말까지 실시하는 특별점검 서비스를 통해 수해로 인한 피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 점화장치, 기타 전자장치 등에 대해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한편, 즉각적인 조치가 곤란한 차량은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 등으로 입고를 안내하기로 했습니다. 현대·기아차는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직영 서비스센터나...
[한경매물마당] 목동 중심상업지 수익형 빌딩 125억 등 15건 2013-07-14 17:26:44
신축 상가 건물 등 10건▶ [한경매물마당]구미 국가산업단지 수익형 원룸 6억7000만원 등 10건▶ [한경매물마당] 서울 중랑구 대로변 코너 빌딩 120억 등 15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기아차, 포항 직영 서비스센터 열어 2013-07-10 17:59:40
꾸민 점도 특징이다. 한편, 기아차는 직영 서비스센터를 지역별로 균형잇게 배치하고 서비스 설비를 개선하는 작업을 2014년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현재 도심 환경 변화로 접근성이 떨어진 경북 경산, 경기도 안양, 서울 영등포, 광주광역시 내방동의 4개 직영 서비스 센터의 신축·이전 공사를 진행...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목표를 세웠다. 현대자동차는 전국 23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1400여개의 서비스협력사로 구성된 국내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인 ‘블루핸즈’로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2011년부터 환경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며,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이 직접 정비 작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
기아차, 포항 서비스센터 오픈 2013-07-10 14:48:20
수 있는 직영 서비스센터를 열었다.이철구 포항시의회 의장(왼쪽 네번째)과 홍근선 기아차 서비스사업부장(여섯번째) 등이 센터 오픈 기념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기아차 제공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기아차, 포항 직영 서비스센터 개소 2013-07-10 10:38:11
기아자동차는 10일 경북 포항 직영 서비스센터를 이전·확대해 개소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번에 개소한 포항 직영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만800여㎡의 지상 6층 건물로, 포항 남부지점과 첨단 종합 정비 작업 공간 및 휴게 공간 등 고객 편의 시설을 갖췄다. 일일 최대 130대까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복합 서비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상보증 3년 연장 · 24시간 AS 2013-06-26 15:41:46
직영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전문 엔지니어 700여명이 소비자의 고충을 해결하고 있다. 일찍이 1996년 업계에서 처음으로 콜센터를 구축한 것도 린나이코리아다. 동절기 24시간 특별 서비스와 무상보증 기간 3년 연장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일러 고장이 잦은 겨울에...
[대한민국 100대 상품] NS홈쇼핑, 고객에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 제공 최우선 2013-06-26 15:30:52
서비스도 강화했다. 고객 불만을 신속히 처리하는 ‘고객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도 구축했다. 신속한 고객 응대를 위해 ‘24시간 콜센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의견이나 불만이 접수되면 24시간 내에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만족 ‘원스톱 서비스’도 실시한다. 온라인 고객 게시판에서도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