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유 재고 '눈덩이'…제도 탓에 가격도 못내려 2015-11-13 07:46:37
할인 등 판촉활동 강화, 커피전문점·제과업체 등으로의 납품량 늘리기 등으로 살 길을 모색하고 있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알리바바, 광군제 매출 신기록에도 주가 하락한 까닭은? 2015-11-12 06:30:27
남았다. 이제 시작일뿐"이라며 "이는 하나의 판촉 활동이 아닌 `세계문화 교류를위한 날`"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러나 과소비와 충동구매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적지 않다. 일부 중국언론은 이날 누리꾼들 사이에서 `츠투(喫土·흙을 먹는다)`, `둬소우(<자를 타>手·쇼핑에 중독된 손을 잘라버려야한다는 인터넷 용...
현대기아차 러시아 시장 질주…점유율 20%대 2015-11-11 09:51:52
현지 업체인 라다의 그란타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러시아 경기 침체 영향으로 자동차 시장 역시 극심한 침체를 맞고 있지만 현대기아차는 현지 생산 차종 위주로 판촉 강화 활동을 벌이며 시장 우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롯데백화점,5-7일 벡스코서 부산신발특집전 2015-11-05 17:50:32
직접 판촉활동을 하기 위해 발벗고 나서는 것이다. 롯데백화점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지난 8월 말에 부산본점과 광복점에 부산신발만 한데 모아놓은 매장인 ‘슈즈플러스’를 개장했다. 이 매장은 ㈜학산, ㈜선업, ㈜씨엔케이무역, ㈜삼영시스템 등 4개 부산업체의 브랜드인 비트로, 라앤누, 부기베어,...
"추웠을텐데"··北京 도심 모바일 앱 홍보용 비키니 모델 활보 `논란` 2015-11-04 15:43:48
비키니 차림의 모델들(경화시보 캡쳐)> 늦가을 추운 날씨 속에 갑자기 반라의 모델들이 나타나자 시민들은 신기해하며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가 하면 일부는 항의하며 경찰에 신고하기도 했다고. 중국 법률전문가들은 업체의 이같은 판촉활동이 `광고법상` 미풍양속을 해치는 저속한 행위에 해당한다며 처벌...
대신증권 "기아차, 4분기 판매회복…목표주가 상향" 2015-10-26 08:59:39
판촉활동강화에 따른 신흥국 판매 부진 완화 ▲ 스포티지 신차 효과 반영 등을 근거로 제시했다. 그는 기아차의 4분기 영업이익이 6천73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35% 개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 연구원은 "4분기 실적 추정 때 가정한 원/달러 환율은 달러당 1,150원"이라며 "4분기 평균 환율이 이 수준...
현대차, 예상 밑돈 3분기 영업이익…기대보다 못한 '환율 효과' 2015-10-22 14:06:57
업체들의 판촉 강화에 대응하기 위해 마케팅 및 판촉 활동을 늘리면서 영업비용이 상승했다"고 설명했다.3분기 매출은 시장 예상치 21조6700억원보다 많은 23조4295억원을 기록해 전년동기 대비 10.1% 증가했다. 매출이 예상보다 늘어나고 영업이익은 감소하면서 3분기 영업이익률은 6.4%에 그쳤다. 시장이 예상한...
3분기 실적 내놓은 현대차 주가 향방은? 2015-10-22 13:25:43
전년 대비 감소세는 크게 둔화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러시아, 브라질 등 신흥시장 통화와 유로화 가치가 큰 폭으로 하락하면서 달러화 대비 원화 환율의 상승 효과가 희석됐다"며 "북미 등 주요 시장에서 엔화와 유로화 약세를 앞세운 경쟁 업체들의 판촉 강화에 대응하기 위해 마케팅과 판촉 활동을 늘리면서 영업비용이...
현대차, 3분기 영업익 1.5조...시장 예상치 부합 2015-10-22 13:05:34
주요시장에서 엔화와 유로화 약세를 앞세운 경쟁 업체들의 판촉 강화에 대응하기 위해 마케팅과 판촉 활동을 늘리면서 영업비용이 상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차의 3분기 판매대수는 112만1,796대로 지난해 3분기보다 0.6% 줄었습니다. 현대차는 "최근 출시한 투싼, 아반떼, 크레타 등의 신차 효과를 적극 활용해 ...
ASEAN 주요국 화장품 시장 100% 이상 성장…잠재력 확인 2015-10-13 18:22:36
현재화시키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계몽활동과 프로모션 활동이 필수라고 지적했다. ASEAN 각국의 주요 도시에는 세계의 화장품 브랜드가 속속 진출하고 있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으며 광고비용이 싸지 않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과를 고려하면서 효율적으로 광고선전·PR 활동·판촉 활동을 실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