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과 투자철학 공유…1조 넘는 돈 지키는 '금융 집사' 2014-10-10 07:04:08
자산관리 영업으로 전환하면서 꿈꾼 미래 신영증권의 모습이다. 고객의 진정한 ‘라이프 파트너’가 되겠다는 비전을 현실로 일구고 있는 것이다. 이후 끊임없는 변화를 거듭, 자산관리 영업의 모든 역량과 노하우를 한데 모아 2012년 ‘apex 패밀리오피스(이하 패밀리오피스)’를 출범시켰다.apex...
"40여년 쌓아온 신뢰 있어 출범 가능했죠…회사 수익 아닌 고객 수익률로 직원 평가" 2014-10-10 07:04:03
계열사나 금융지주회사 체제가 아닌 것도 이점으로 작용했다. 고객 정보 보호에 대한 신뢰가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이다.재밌는 점은 패밀리오피스 직원들은 성과가 아닌 고객 수익률로 평가를 받는다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평가 요소가 회사 수익이 아니라 고객 자산의 수익률이라는 것. 김 이사는 “원 사장은 항상...
SK텔레콤, 신개념 맞춤형 요금제·상품 개발…고객과 '행복 동행' 2014-10-10 07:02:03
개발한 서비스로 출시 7개월 만에 가입 고객이 300만명을 넘어섰다. sk텔레콤은 t전화 기술 공개가 기반 기술의 국내 표준화와 통신사 간의 협력을 이끌어내 통신 서비스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고객에게 발송되는 메시지에 스미싱 및 스팸이 아님을 인증하는 ‘...
장애인 신용·체크카드 발급절차 쉬워진다 2014-10-09 06:11:05
지도공문을 발송했다. 그동안 금융감독당국이 장애인 카드발급 절차 개선을 위해 수차례 지도했지만은행별 또는 카드사별로 본인확인 절차가 다르고 복잡해 카드발급이 불편하다는 민원이 발생하는데 따른 조치다. 실제로 한 청각장애인은 집근처 주민센터를 방문해 장애인복지카드 겸용 체크카드를 신청했...
와우넷 파트너 상산 권태민, "시장 급락 속 수급과 주도주 변화 관심" 2014-10-08 10:30:00
파트너스방송에서 실시간 가입제가 아닌 대기회원제로 서비스 운영중인 데 현장 참가자는 실시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투자자의 보유 포트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의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조충현의 ‘펀드노트’] 79편. ‘콕’ 찍어주세요 2014-10-08 09:30:00
챙겨주는 심부름센터까지 무엇이든 고객이 원하는 일거리라면 전화 한통화로 해결되지 못하는 것은 별로 없다. 금융시장이라고 예외가 아니다. 고객을 대신해서 각종 이벤트를 기획하고, 직접투자에서 겪어야 할 번거롭고 불편한 거래절차를 금융회사들이 이를 대신 수행하는 간접금융상품들이 온/오프라인 판매 창구마다...
와우넷 파트너 샤프슈터, "금리 인상 개시 전 자금 환류 우려" 2014-10-08 08:55:39
스마트리포트 가입자에게는 혜택이 주어진다. 3개월 가입자 11만원 할인된 55만원에 결제 가능 하며 샤프슈터 교육 DVD도 선착순 50명에게 무료 지급된다. 샤프슈터 스마트리포트 가입 및 장중 공개방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고객 토털 자산 관리 서비스 강화 2014-10-08 07:02:30
나서고 있다. 지난 8월에는 고객자산관리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최고경영자(ceo) 직속에 상품본부를 신설하고, 국내외 투자상품 개발과 운용 전문가인 정경태 상무를 본부장으로 영입했다. 상품본부는 △신상품 동향 파악 및 기획 △신상품 출시 △상품 개발 관련 본부 간 업무 조정 등을 강화할 계획이다.sk증권은 pef...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인터넷뱅킹 첫 도입…아시아 대표 은행 도약 2014-10-08 07:02:11
금융권에서 처음으로 ‘금융서비스’ 개념을 도입했다. 은행 영업점에서 찾아오는 이들만 대상으로 영업하지 않고 섭외전담조직을 신설해 찾아가는 영업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무인점포·인터넷뱅킹 등 지금은 당연시 여겨지는 금융 제도나 서비스들도 신한은행이 최초로 도입해 업계...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고객 수익률로 직원 평가… 판매잔액 40조 2014-10-08 07:01:26
있다. 고객에게 판매한 금융상품 잔액은 2011년 16조3000억원에서 2012년 22조3000억원, 2013년 31조6000억원으로 증가했고 올해 9월 40조원을 돌파했다.자산관리(wm) 부문도 다양해진 상품과 직원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예탁자산이 늘어나고 있다. 예탁자산은 2011년 1조3000억원에서 지난해 9조4000억원으로 껑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