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명리조트 회원권, 입회금 전액 환불형 회원권 인기! 2014-02-17 13:00:00
시 회원번호가 부여되어 예약이 바로 가능하며, 한 달 내에 잔금 납부하면 일시납할인이 인정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 후 계약을 원할 때에는 레저사업국...
내달부터 신용카드 포인트 승계된다 2014-02-17 12:00:45
이뤄진다고 17일밝혔다. 3월부터 카드사 회원 사망 시 이미 적립된 포인트는 상속인에게 상속할 수 있도록 개선해 상속인의 채무 부담을 덜어주기로 했다. 카드 이용대금명세서에 잔여포인트뿐만 아니라 당월 적립 포인트까지 표시되도록 개선된다. 카드 발급 시 본인 회원 카드 및 가족 회원 카드의...
칸투칸 ‘웹툰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4-02-17 10:08:05
‘한국에서 가장 높은 카페’는 칸투칸의 고객중심 브랜드 철학의 일환으로 직원들이 직접 20kg에 달하는 커피 지게를 지고 전국의 산 정상에 올라가 등산객들에게 커피를 나누어주는 이벤트다. 2012년 지리산 천왕봉을 시작으로 북한산, 덕유산, 한라산, 설악산 등 총 9번에 이벤트가 진행되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카드3사 3개월 영업정지‥처벌강화 추진 2014-02-17 09:57:21
<앵커> 고객정보 유출사고를 낸 KB국민·롯데·NH농협 카드가 3개월 영업정지와 6백만원의 과태료 처분을 받았습니다. 3개 카드사들은 신규회원 모집이 중단되고, 통신판매나 여행업 등 부수업무도 금지됩니다. 홍헌표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고객정보 유출사고를 낸 3개 카드사들에 대한 징계가 확정됐습니다....
카드사 전화영업 24일 재개한다 2014-02-17 06:02:17
롯데카드 등의 영업정지 기간을 이용해 자사로 회원을 대거 끌어오려는 움직임 등이 일부 포착됐기 때문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전업 카드사 임원들을 불러 남의 불행을 이용한 과도한 마케팅을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면서 "카드업 속성상 유혹에 노출될 수밖에 없기 때문으로 이런 편법 행위가 적발하면 엄벌하겠...
카드3사, 영업정지에 따른 고객피해 최소화대책 실시 2014-02-16 18:43:00
고객정보 유출사고를 낸 KB국민·롯데·NH농협카드 등 카드3사가 내일(17일) 0시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3개월간의 일부 업무정지기간 동안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합니다. 카드3사는 업무정지 기간 동안 기존회원은 카드사용을 그대로 할 수 있으며, 약정 한도 내에서 현금서비스·카드론 이용이...
회원 불법모집 카드사 무더기 징계 2014-02-16 17:56:11
금융감독원은 신용카드 회원모집시 해당 신용카드 연회비의 10%를 초과하는 경제적 이익을 제공하는 등 법을 위반한 카드사들에 기관경고와 과태료 처분 등의 조치를 내렸습니다. 여신전문금융업법 제14조에는 카드 회원모집시 연회비 10% 이상의 금전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하나SK카드는 지난...
<12년만에 카드사 영업정지…사상 최고 수위>(종합2보) 2014-02-16 17:26:38
길다. 여기에 신용카드의 신규 회원 모집만 금지한 2002년과 달리 이번에는 신용카드에 더해 체크·기프트카드 신규 회원 모집과 발급도 중단하도록 했다. 현금서비스나 카드론·리볼빙도 신규 약정이 안 되고, 카드슈랑스·통신 판매·여행 알선 등 부수 업무도 신규 판매는 금지된다. 공익 목적이면서...
<카드 3社 영업정지 관련 주요 Q&A> 2014-02-16 16:43:45
현금서비스나 카드론·리볼빙 등 신용카드 회원에 자금융통을 위한 약정 체결도 안되고, 통신판매·여행업·보험대리점(카드슈랑스) 업무를 취급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 --국민(농협·롯데)카드 고객인데, 기존 회원에 어떤 영향이 있나. ▲기존 회원이라면 일상생활에서 카드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카드 3社, 모집인 임금보전 눈치보기 치열>(종합) 2014-02-16 16:14:48
3사는 공동으로 "영업정지 기간에 기존회원은 카드사용을 그대로 할 수 있으며 약정 한도 내에서 현금서비스·카드론 이용도 가능하다는 사실을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아울러 영업정지 관련 문의가 증가할 경우를 대비해 해당기간 콜센터를 24시간운영하고 홈페이지의 서버관리와 회선 점검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