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미닛, 5월 가요계 완전 정복 '가온차트 5월 정상 등극' 2013-06-09 16:52:52
화제를 모았다. 이어 발매 4,5주차에도 주간차트 1위에 오르는 ‘차트 역주행의 정석’을 보여주며 아이돌 음원 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현재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일상적인 상황에서도 흔히 쓰이는 ‘이름이 뭐예요?’라는 문구에 독특한 리듬...
"외국인 감동 주는 K컬처 MICE는 여기서 시작됩니다" 2013-06-08 09:47:25
상당히 다양한 활동과 행사와 여러 가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 그것과 한국문화재보호재단이 우리나라의 문화를 가지고 많이 알려고 노력하고 그것을 활용하는 역할을 해오셨는데요. 이사님께서 몇 가지 소개를 해주셨지만 특히 주목하게 대표적인 행사라든가 프로그램이라든가 이런 것이 시청자분들에게 소개할 만한 것이...
이스턴 사이드킥 각국 밴드들과 한판 승부 2013-06-07 18:18:58
도쿄에서 주간챔피언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간챔피언으로 결정되면 이후 월간 챔피언 자리를 두고 경쟁을 펼치게 되며 3월에서 8월 뽑힌 월간챔피언 가운데 최종 우승한 한 팀은 아시아 4개국에서 데뷔할 기회를 얻는다. 1차 심사에 통과한 이스턴사이드킥은 8일 일본 후지TV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퍼포먼스를...
2PM, 日싱글 `주간차트 석권` 타워레코드 1위-오리콘 2위 2013-06-07 10:36:31
댄스곡으로, 지난 4월19일부터 방송된 일본 TBS의 인기 금요 드라마 `TAKE FIVE(테이크 파이브)`의 메인 주제가로 채택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PM은 "일간차트에 이어 주간차트 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이 모든 것이 팬 분들의 큰 사랑과 관심 덕분이다. 더 멋진 무대와 활동으로 큰 사랑에...
제약사, 야구 마케팅 재미 쏠쏠 2013-06-04 17:12:52
문화활동으로까지 연결되고 있다. 유한양행 jw중외제약 현대약품 조아제약 등은 경기장 보드광고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한양행은 잠실구장을 제외한 전 구장의 본부석 보드광고를 차지하고 있다. 본부석 보드광고는 포수 바로 뒤편에 있어 노출효과가 가장 큰 자리다. jw중외제약은 야구팬이 많은 lg·두산잠실구장과...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뉴스 2013-06-04 15:43:44
2주간 구매 금액의 20%를 뷰티 포인트로 페이백 해준다. 모바일로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그루밍과 기업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9기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 대학생...
포스코건설, 환경의 날 캠페인 진행 2013-06-04 09:54:57
주간으로 정하고, 포스코 가족과 함께 사무실, 가정에서 실천이 가능한 ‘그린워크’ 활동을 적극 펼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임직원들의 그린워크 자가활동 실천사항을 체크하는 한편 정부의 에너지절감 시책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입니다. 또, 동반성장 차원에서 매년 10여곳의 협력사를 선정해 에너지 진단과...
골프존, 대학생 인턴십 모집 2013-06-03 11:21:37
입사지원시스템(http://recruit.golfzon.com)에 지원서를 등록하면 되며,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인턴십 기간은 오는 7월8일부터 8월23일까지 7주간이며, 인턴기간 중 소정의 실습비도 지급됩니다. 또, 우수 인턴에게는 신입공채 지원시 면접기회와 골프존 대학생 기자단...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2013-06-02 14:42:30
분야로 확대했다. 고객이 참여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그린 신세계’란 이름으로 벌이고 있다. 2011년 8월 ‘신세계 친환경 구매규정’을 제정한 것도 눈에 띄는 시도다. 본점과 강남점, ssg 청담점은 지난 3월부터 ‘로컬푸드 직송전’을 열고 있다. 서울시에서 생산된 친환경 채소를 판매한다. 로컬푸드란 산지에...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2013-06-02 14:35:44
바자회, 환경 보호 활동, 수질 보호 활동 등이 대표적이다. ak플라자 본점과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원주점 등 모든 곳에서는 백화점 주변의 도로 청소를 진행한다. 매달 가까운 하천으로 나가 정화활동도 펼친다. 주기적으로 인근 등산로의 쓰레기도 치우고 있다.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