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 청소년 진로 체험 캠프 실시 2013-07-25 09:53:19
김승연 회장이 인재의 중요성에 대한 강한 신념으로 진행해온 `한화 사이언스 챌린지` , ` 날개 나눔 리더십 컨퍼런스` 등의 다양한 인재육성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청소년들이 마케팅/ 디자인/ 대중예술/ 언론방송 등 해당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적성과 희망직업에 따라 다양한 분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50년 한방과학화 선구자' 최수부 광동제약 회장 별세 2013-07-24 17:22:48
비로소 시작되는 것”이라는 신념을 가진 계기도 이 시절이었다. 27세 때 ‘내가 직접 만들어 팔아보자’고 결심, 서울 서빙고동에 가건물을 지어 경옥고를 달이는 가마를 설치한 게 창업의 출발점이다. 외환위기로 부도 직전에 몰렸을 때는 종업원들이 스스로 보너스를 반납하고 최 회장은 보유주식 10만주(지분율 12%)를...
스마트폰, '자존감 높고 감각적일 수록 중독 심해' 2013-07-21 17:02:03
신념이나 기대감 등 자존감도 스마트폰 중독에 미치는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됐다. 자존감이 낮은 사람은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했다. ‘스마트폰이 없다면 인생에 재미가 없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골치 아픈 생각을 잊으려고 스마트폰을 이용한다’ ‘스마트폰을...
문채원 의대생 변신, 뿔테 안경에도 빛나는 미모 `상큼 발랄` 2013-07-19 16:49:28
극본, 기민수 연출)에서 신념과 사명감이 강한 소아외과 펠로우 2년차 차윤서 역을 맡았다. 문채원의 의대생 변신은 극중 차윤서가 옛날 사진을 발견한 후 과거를 추억하는 장면에서 이뤄졌다. 공개된 사진 속 문채원은 뽀얀 피부를 드러낸 채 귀여운 상투머리 헤어스타일에 동그란 뿔테 안경을 끼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화보] 이정진 ‘상남자’ 변신 “백년의 왕자님은 어디로?” 2013-07-19 11:20:58
시청자와 독자의 궁금증을 유발해야 된다는 신념을 가진 이정진은 한 컷 한 컷 완벽한 모습을 선사했다. 그래서일까. 렌즈 바깥을 향한 시선은 잡힐 듯 말 듯 아스라하다. 이정진은 화보와 함께 진솔한 고백을 담은 인터뷰도 선보였다. 이정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8월 패션 매거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싱글즈)...
'라임 몬스터' 화나, 19일 정규2집 'FANAttitude'발매 2013-07-19 10:40:33
그 속에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그의 신념, 지켜야 할 것들을 여전히 지켜가면서 변하고 흘러버린 것들에 대한 화나(fana)만의 태도(attitude)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cd에만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을 포함 총 12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보너스 트랙을 제외한 모든 트랙을 피쳐링 없이 화나의 솔로곡으로 완성해...
화나 정규 2집 'FANAttitude' 발표, 악연이었던 '쇼미더머니2' 출연까지? 2013-07-19 09:36:09
신념, 지켜야 할 것들을 여전히 지켜가면서 변하고 흘러버린 것들에 대한 화나(fana)만의 태도(attitude)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cd에만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을 포함, 총 12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보너스 트랙을 제외한 모든 트랙을 피처링 없이 화나의 솔로곡으로 완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신발끈...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실현에 기여하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와 신념을 담아낸 새로운 실천계획이다. 시행 한 달여 만에 다양한 노력을 통해 의미 있는 성과들을 만들어 냈다. sk텔레콤 전통시장 광고의 소재가 됐던 전통시장 활성화 역시 이런 정책의 하나다. 중곡동 제일시장 사례를 시작으로 협력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시장 활성화를 이...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이전의 신념을 수정하기로 한다. 합리적인 ‘가격’이 아닌 소비자가 좋아할 수 있는 ‘브랜드’를 제시하기로 결정한 것. 기존의 20대를 공략하던 저가 브랜드의 이미지를 벗고자 고급화의 길을 걷기로 한 미샤는 수백만 개의 재고 화장품을 ‘땡처리’했다. 뷰티넷 재건과 제품력 보강, 제품들을 분류하고 경쟁력 강화를...
<게시판> 크레디트스위스, 유로머니 '한국 최우수 IB' 2013-07-16 13:55:51
▲크레디트스위스는 금융전문지 유로머니로부터 탁월한 브로커리지(중개) 역량,한국시장에 대한 깊은 신념 등을 인정받아 '한국 최우수 투자은행'으로 선정됐다고16일 밝혔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