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동양생명 ; 한국전력공사 ;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등 2013-12-01 21:05:49
박철제▷교양교육원장 류지한▷진로진학지원센터 소장 이영학 ◈연합뉴스◎전보▷지방국장 엄남석▷뉴미디어본부장 이기창▷마케팅국장 김종현▷미디어기술국장 임채영▷국제국 국제뉴스 부국장 지일우▷한민족센터 부본부장 겸 재외동포부장 이희용▷경영지원국 부국장 남맹우▷미디어기술국 부국장 겸 시스템운영부장...
현대·기아차, 미국서 구매만족도 상승폭 최대 2013-12-01 06:11:05
같은 상승은 일반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한브랜드 마케팅이 큰 성과를 거둔 결과로 평가된다. 현대·기아차는 미국시장 내 구매만족도가 높아진 요인을 견고한 판매 네트워크구축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면서 판매역량을 강화한 덕분으로 보고있다. 올해 현대·기아차의 미국 내 딜러는 1천594곳...
[2013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MDM 광교 더샵 레이크파크, 호수·자연이 어우러진 '타운형 리조트' 2013-11-29 06:58:59
총괄 1998년 설립된 mdm은 부동산 개발·마케팅·컨설팅 등을 총괄하는 종합 부동산 회사다. 창립자인 문주현 회장의 성(moon)에서 사명을 따왔다. 주 업무는 부동산 개발과 마케팅, 기획, 개발사업관리(pm), 컨설팅, 자산운용 등이다. 2010년 한국자산신탁을 인수하고 2012년 한국자산신탁을 통해 kait캐피탈을 설립하는...
[한경플러스TV] BSM범일, "IT기술 활용...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제품개발에 주력" 2013-11-27 16:47:29
bsm범일의 조정우 마케팅 실장을 만나 최근 출시한 슬라이드 타입 크레이들(stc)의 시장반응과 향후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다. ▶ bsm범일은 어떤 회사인가 bsm범일은 지난 25년간 캐시드로우를 포함한 다양한 금고 관련 제품을 생산해온 기업이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60여개 국가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
미래부, `SW전문창업기획사` 케이유디지털미디어랩 선정 2013-11-27 12:00:00
Accelerator)이 자금투자, 경험공유, 멘토링, 마케팅 지원, 데모데이(Demo day : 언론과 투자자를 대상으로 아이디어 발표) 등을 통해 창업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는 창업기업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사업화, 투자, 글로벌 마케팅 등에 대한 전문적인 멘토링이나 연계 노력 등 체계적인 SW창업 지원기능이...
깐깐한 엄마들, 아이 먹거리 체험에도 뜨거운 관심 2013-11-27 11:37:27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에 적극 나서는 모양새다. 특히 안전한 먹거리에 무엇보다 민감한 대상이 어린이들인 만큼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 먹거리 체험교실이 30대 주부들 사이에서 급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아이를 가진...
[Leisure&] 블랙야크 '명산40' 캠페인…을지대 스포츠아웃도어학과 합격생과 관악산 등반 2013-11-27 06:58:19
것을 교육목표로 삼고 있다. ‘트레킹 전문가’ ‘아웃도어 용품 개발자’ 등을 길러 내겠다는 것. 정양은 스포츠아웃도어학과 입학을 계기로 스포츠 아웃도어브랜드의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것을 꿈으로 정했다. 정양은 “직접 제품을 입고 아웃도어 활동을 해보지 않고서는 어떤 부분을 마케팅 포인트로 삼아야 하는지...
KT, 장기 우수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013-11-26 09:55:42
이외에도 유무선 상품 연간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우수 고객에게는 `슈퍼스타` 고객등급을 부여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T&C부문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이번 장기 VIP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늘 KT와 함께 해주신 고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매일유업, 깨끗한나라-삼성생명-애경산업-한솔교육과 공동마케팅 MOU 체결 2013-11-25 16:24:49
매일유업, 깨끗한나라, 삼성생명, 애경산업, 한솔교육은 25일 서울 중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영유아 공동마케팅’ mou를 체결했다.0~7세 자녀를 둔 ‘영유아맘’을 타깃으로 하는 생활∙육아∙금융∙교육 각 업종별 대표 기업 5개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공동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고객 로열티...
캠퍼스 멘토, 300여명의 멘토들을 위한 '멘토 네트워킹 파티' 27일 개최 2013-11-25 15:32:24
행사는 마케팅, 홍보, 사회복지, 디자인, 문화 예술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60여명의 멘토가 참석 할 예정이다.캠퍼스 멘토는 이번 네트워킹파티에 참여하는 멘토들을 위해 스페셜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 효율적인 멘토링을 위해 간단한 설문과 3년동안 아낌없는 재능기부를 해 준 멘토들에게 감사장 수여와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