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영전' 동접 역대 최고 기록, 10만명 돌파 2014-01-13 17:35:26
두 배 뛰어넘은 성과로, 12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편 및 외부 프로모션 활동이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넥슨은 분석했다. 겨울시즌 업데이트 이후 일간 순방문자수와 평균 동시접속자수가 업데이트 전 대비 두 배 이상 상승했고, 특히 9일 추가된 신규 여성 캐릭터 '린(lynn)'의 뜨거...
네이버·중소기업청, 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2014-01-13 16:37:16
▲중소기업 정책포털 ‘기업마당’ 홍보 협력 등 전통시장과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네이버와 중소기업청은 전통시장의 유래, 역사, 발달과정, 대표 특산물, 옛날 시장의 사진 등을 일목요연하게 구성하는 시장백과사전 구축을 시작으로 전국 전통시장에 대한 네이버...
신라면세점, 중국 웨이보 100大 기업 선정 2014-01-12 12:58:04
팬 수와, 웨이보에서 영향력을 측정하는 콘텐츠 게재 수, 댓글 수, 리트윗 수, 활발하게 활동하는 팬 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웨이보에 중국인 고객의 니즈에 맞춰 한류 관련 정보와 트렌드, 한국 여행과 쇼핑, 맛 집과 관련한 양질의 정보를 다양하게 게재하고 참여 유도형 이벤트와 등...
'응답하라 사이퍼즈!' 윤진이와 삼천포가 선물 팍팍! 2014-01-10 15:28:46
삼천포, 윤진 커플이 직접 초보 유저를 위해 사이퍼즈 강의를 하는 영상 콘텐츠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응답하라 사이퍼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네오플, 어린이...
네오플, '응답하라 사이퍼즈' 이벤트 실시 2014-01-10 14:04:30
tv 케이블 채널을 통해 사이퍼즈 홍보모델 삼천포(김성균), 윤진(민도희) 커플이 등장하는 이색적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응사)’ 콘셉트를 그대로 살려 사이퍼즈 게임을 재치있게 묘사했다.영상은 각각 린, 드렉슬러, 레나, 아이작 등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네 가지...
마크잇, 스마트폰用 “3D 스마트 안경” 출시 2014-01-09 18:11:19
제품홍보를 위해 사용하던 종이 안내문을 대체하는 의사 대상의 태블릿pc용 디지털 콘텐츠를 전문으로 개발, 생산해 왔다. 이 제품은 종이 안내문과 태블릿pc의 결합, 앱세서리(앱(app)과 액세서리의 합성 신조어)와 디지털 콘텐츠의 결합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백승용 대표는 "마크잇은...
마영전, 화려한 창술의 승부사 '린' 업데이트 2014-01-09 17:01:58
두 번째 주요 콘텐츠로, 마영전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동양적인 콘셉트의 외모와 작은 키, 잃어버린 왕국 '유연국'의 공주라는 배경 등으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마영전의 여덟 번째 캐릭터인 '린'은 자신의 전용 창인 '댄싱 블레이드'를 주무기 삼아 부드럽지만 폭풍 같은 화력을...
기아차,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후원 2014-01-09 13:12:37
(http://kiagreatestfan.com)에 업로드 하는 이벤트다. 업로드 콘텐츠는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 라파엘 나달(스페인, 세계랭킹 1위)이 심사해 '최고의 팬' 1명을 선정하며, 기아차 쏘울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세계 27개국에서 61명을 초청, 호주오픈 경기와 멜버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아 럭...
[화제의 책] ‘소셜미디어 시대, 보고 듣고 뉴스하라’ 2014-01-09 12:50:28
콘텐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언론인을 비롯한 일반 대중 필자와 블로거들을 영입하고 나섰다. 기자라는 직업의 운명마저도 위태로운 상황이다. 광고 시장도 마찬가지다. SNS를 잘 이용하면 지면과 방송을 통하지 않고도 효과적이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다. 삼성은 SMNR(Social Media News Release)...
카카오 자체 앱마켓 계획, 이중수수료 팍 줄인다? 2014-01-09 10:54:28
계획이다. 따라서 콘텐츠 생산자들은 매출의 최대 70%를 가져갈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계획은 기업들의 이중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국내 모바일 기업의 수익 개선을 위한 방안이 되며 카카오의 '상생' 전략 중 하나로 짐작할 수 있다. 카카오 홍보 관계자는 '카카오 자체 앱마켓은 아직까지 구체적인 근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