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관-외국인 매수 지속 관건..건설-금융-철강주 집중" 2013-01-04 09:24:07
- 하진태의 메이저 공략주 하나대투증권 하진태 > 시장은 힘이 있는 자에 의해 움직인다. 상반기 동안 기관과 외국인, 개인들이 매수한 상위 10종목에 대해 수익률을 비교한 자료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항상 개인투자자들의 10종목 매수 중 7~8종목에는 유독 마이너스가 많고 기관과 외국인들이 매수한 종목군들의...
[CEO초대석] 한무근 씨엔플러스 대표 2013-01-03 14:21:57
공략 방안이 있다면 소개해주시죠. <한무근 씨엔플러스 대표> 씨엔플러스의 초정밀 커넥터 분야의 우수한 기술력과 중국, 대만 등에서 폭넓은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는 CWB 영업력의 결합으로 양사의 장점이 극대화 될 것으로 예상되어 그 시너지 효과는 매우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중국과 대만의 지역적 특성으로...
한게임, 강민경 게임 '신곡 온라인' 채널링 2013-01-03 13:55:30
지급하며, 블로그에 '신곡 온라인' 공략 및 소개를 남겨주신 '베스트 블로거'를 선정해 매주 최대 5명까지 1,000 다이아몬드 아이템을 증정한다.한게임 '신곡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g.hangam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체크카드시장 변화 예고' 국민카드 가맹점 할인 확대 2013-01-03 04:55:33
부가 혜택을 주겠다는 의미다. 신한카드,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하나SK카드, 현대카드도 올해 체크카드사업을 강화하기로 해 국민카드의 이런 움직임을 벤치마킹할 가능성이 크다. 삼성카드와 신용카드 부문 2위 자리를 다투는 국민카드는 고객이 신용카드 1장만 있어도 모든 서비스를 해결할 수 있는...
[경제의 창 W] 2013 건설산업 `긴축·해외` 2013-01-02 18:10:03
유일한 성장동력인 해외시장을 철저히 공략한다는 입장인데요, 주요 건설사들의 2013년 경영 전략을 화면을 통해 보시겠습니다. 올 상반기까지 국내 건설경기는 회복되기 힘들 전망입니다. 이에따라 국내 대형 건설사들은 주택사업은 줄이고 해외수주 경쟁력은 확대하는 쪽으로 위기극복의 돌파구를 찾고 있습니다....
[2013 신년기획-K머니가 간다] 현지은행 석 달 걸릴 대출, 한국계는 일주일만에 'OK' 2013-01-02 17:21:08
베팅했다. 2002년 이트레이딩증권을 설립, 주식거래 자체가 생소하던 이 나라에 수익률 경진대회, 콜센터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한국식 주식 마케팅 기법을 도입했다. 신 사장은 “한국경제tv를 모델로 해서 현지 증권방송도 만들 계획”이라며 작업 중인 스튜디오를 보여줬다.개인투자자를 집중 공략한 덕분에 이 회사는 1...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노력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글로벌 주방생활용품기업 락앤락(회장 김준일)은 올해 중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신흥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해 ‘2020년 글로벌 넘버 원’으로 우뚝 서는 중·장기 비전을 앞당긴다는 구상이다. 지역별로는 중국 법인이 올해 핵심 성장동력이...
[신년사] 김석 삼성證 사장 "우수고객 적극 확대해야" 2013-01-02 08:22:33
집중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삼성증권 임직원 여러분 2013 癸巳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혜와 풍요를 상징하는 뱀의 기운을 받아 임직원 모두 日就月將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2012년 증권업계는 어느 때 보다 길고 어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업계 매출은 글로벌 금융위기가...
강만수의 두 번째 `승부수` 2012-07-09 17:53:10
<앵커> 산업은행이 파격적인 2.5%의 금리를 주는 수시입출금 예금상품을 선보였습니다. 2조원이 넘는 돈이 몰린 다이렉트 뱅킹에 이어, 소매금융 시장 공략을 위한 강만수 회장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김민수 기자입니다. <기자> 산업은행이 내놓은 수시입출금식 보통예금 `KDB드림 어카운트`입니다. 금리는 연...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프로스펙스는 앞으로 20-30대 젊은층 소비자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프로스펙스가 워킹 중심의 생활스포츠 영역 뿐 아니라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BI를 선보였습니다. 새 BI는 기존의 블루와 그린 컬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Every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