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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롯데.KB국민 카드3사 영업정지` 17일부터 3개월··기존고객은 문제없어 2014-02-03 10:49:50
건 넘는 고객정보가 유출된 KB국민카드와 롯데카드, NH농협카드가 이르면 오는 17일부터 3개월간 영업 정지된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오늘 고객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카드 3사에 3개월 영업정지 결정을 공식 전달할 예정이다. 금융당국은 통지 이후 열흘 동안의 의견청취기간을 거친 뒤 17일부터 영업 정지에...
정보유출 카드사 17일부터 영업정지‥CEO징계는 이달 말 확정 2014-02-03 10:12:48
금융감독원은 KB국민카드와 롯데카드, NH농협카드에 고객정보 유출사고를 낸 책임을 묻고 3개월 영업 정지 결정을 내리기로 했습니다. 이날(3일) 카드 3사에 이 사실을 전달한 뒤, 열흘간의 소명 절차를 거쳐 오는 14일 금융위원회 회의를 통해 최종 확정하면, 17일부터 영업정지에 들어갑니다. 카드사 영업 정지처분이 ...
보험사도 고객정보관리 불안…푸르덴셜 제재 2014-02-03 10:04:14
8월21일까지 kb국민카드에서 받은 고객 정보를 활용해 총 6만592건의 보험 계약을 체결한 후 모집수수료 94억7400만원을 지급한 사실이 적발됐다.국민카드는 kb생명이 보험 텔레마케팅(tm) 영업에 활용할 신규회원 발굴 등을 위해 보험가입 가능성이 높은 회원들의 주요 정보를 kb생명에 제공했다. kb생명의 보험상품 중...
<질병·수술 담긴 보험 고객정보…관리 부실>(종합) 2014-02-03 10:01:26
고객 정보…관리 '사각지대' 자동차 보험 만기가 다가오면 온갖 보험사에서 자사에 가입하라는 판촉 전화가쏟아진다. 대부분의 보험사가 고객 정보를 공유해 자유롭게 유치 활동을 하는 게 관행이기 때문이다. 일상생활에서 받는 스팸 전화의 대부분이 대출이나 보험 가입 권유다. 보험 가입 당시 기재했던...
이니스프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한다 2014-02-03 09:50:07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innisfreeoffical)과 고객 참여형 소통 플랫폼 ‘오픈 이니스프리’를 2월 3일 동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미 200만명의 공식 홈페이지 회원과 130만명의 sns 팬을 확보하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는 이니스프리는 쌍방향 소통을 위한 창구를 넓히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보험사 고객정보도 노출…푸르덴셜 적발(종합) 2014-02-03 08:54:36
7분까지 전산이 마비됐다. 카드사와 보험사 간의 부적절한 고객 정보 공유 실태도 드러났다. KB생명은 2011년 7월1일부터 2012년 8월21일까지 국민카드로부터 받은 고객 정보를 활용해 6만건의 보험 계약을 체결한 뒤 모집수수료 94억원을 국민카드에 건넸다가 적발됐다. 국민카드는 KB생명의 보험상품...
"정보유출 카드3개사 집단소송 보상금 최대 1700억" 2014-02-03 06:16:53
주유 보너스카드 회원정보가 유출된 gs칼텍스와 회원정보 저장 서버가 해킹된 싸이월드 관련 소송을 이번 카드 사태와 유사한 소송으로 꼽았다. kb국민카드는 "정보가 유출된 고객 중 실제 소송에 참여할 당사자를 전체 피해자 4천300만명의 1%로 산정하고 개인당 20만원의 정신적 손해를 인정한 싸이월드 소송 사례를...
<질병·수술 담긴 보험 고객정보…관리 제대로 안돼> 2014-02-03 06:01:38
고객 정보…관리 '사각지대' 자동차 보험 만기가 다가오면 온갖 보험사에서 자사에 가입하라는 판촉 전화가쏟아진다. 대부분의 보험사가 고객 정보를 공유해 자유롭게 유치 활동을 하는 게 관행이기 때문이다. 일상생활에서 받는 스팸 전화의 대부분이 대출이나 보험 가입 권유다. 보험 가입 당시 기재했던...
보험사 고객정보도 노출됐다…푸르덴셜 적발 2014-02-03 06:01:34
7분까지 전산이 마비됐다. 카드사와 보험사 간의 부적절한 고객 정보 공유 실태도 드러났다. KB생명은 2011년 7월1일부터 2012년 8월21일까지 국민카드로부터 받은 고객 정보를 활용해 6만건의 보험 계약을 체결한 뒤 모집수수료 94억원을 국민카드에 건넸다가 적발됐다. 국민카드는 KB생명의 보험상품...
"정보유출 카드3개사 집단소송 보상금 최대 1천700억" 2014-02-03 04:03:05
보너스카드 회원정보가 유출된 GS칼텍스와 회원정보 저장 서버가 해킹된 싸이월드 관련 소송을 이번 카드 사태와 유사한 소송으로 꼽았다. KB국민카드는 "정보가 유출된 고객 중 실제 소송에 참여할 당사자를 전체 피해자 4천300만명의 1%로 산정하고 개인당 20만원의 정신적 손해를 인정한 싸이월드 소송 사례를...